여대생기숙사보는사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주부 조회 10회 작성일 2020-09-19 22:17:42 댓글 0

본문

[취재N팩트] 부산대 여대생 기숙사 또 구멍...원인은? / YTN

[앵커]
술에 취한 남성이 부산대 여대생 기숙사에 들어가 여대생을 추행하고 폭행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대학에서는 5년 전에도 성폭행 사건이 일어났는데요

이런 일이 왜 자꾸 반복되는지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차상은 기자!

사건이 벌어진 게 새벽이었는데, 여대생 기숙사에 어떻게 들어갈 수 있었을까요?

[기자]
부산대학교 여자 기숙사에 20대 남성 재학생 A 씨가 침입한 것은 어제 새벽 1시 반쯤이었습니다.

여대생 전용 기숙사이다 보니 나름의 보안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카드키를 갖다 대야 출입문이 열리는 방식으로 외부인의 출입을 막고 있는 곳입니다.

기숙사에 침입한 A 씨는 카드키 보안의 맹점을 노린 것으로 보입니다.

한 여대생이 카드키로 문을 열고 들어가자, 출입문이 닫히기 전에 자신도 재빨리 통과하는 방법을 썼습니다.

[앵커]
기숙사 입구에 경비실이 있는데 A 씨가 들어오는 것을 막지 못한 이유가 있습니까?

[기자]
말씀하신 대로 기숙사 건물 1층 입구에는 경비실이 있습니다.

평소에는 경비원 1명이 근무하며 기숙사 입구를 지키는데, 문제는 사건이 발생한 시간대는 경비원 공백이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종일 일한 경비원이 쉴 수 있도록 새벽 시간대는 휴게 시간으로 지정돼 있습니다.

기숙사 경비원이 사건 당시 자리를 비운 것은 규정상으로는 문제가 없었던 겁니다.

평소 기숙사는 새벽 1시부터 5시까지는 카드키를 가진 사람이라도 오갈 수 없도록 출입문이 완전히 잠기지만, 시험 기간은 도서관을 오가는 학생을 배려해 열어두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비원이 쉬는 새벽 시간대에 카드키 보안 현관만 통과하면 외부인이 기숙사에서 마음대로 돌아다닐 수 있는 셈입니다.

[앵커]
부산대 여자기숙사에 괴한이 침입한 게 이번이 처음은 아니라면서요?

[기자]
지난 2013년에도 이 대학 여자기숙사에 괴한이 침입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침입자는 잠을 자던 여대생을 성폭행하고 달아났는데, 이 사건 당시 대학이 발칵 뒤집혔습니다.

큰 사건을 겪다 보니 많은 돈을 들여 보안시설도 첨단으로 갖추고, CCTV도 곳곳에 설치했지만, 5년 만에 외부인 침입을 쉽게 허용하면서 무용지물이라는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비싼 보안설비보다는 경비원 1명을 더 배치하는 게 더 효과적일 것이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앵커]
경찰 수사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습니까?

[기자]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은 가해자 A 씨에 대해 오늘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성폭력범죄 처벌 특례법 가운데 제8조에 있는 '강간 등 상해·치상' 혐의를 적용했습니다.

A 씨가 피해 여대생을 상대로 성폭행을 시도했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까지 A 씨는 사건 당시 술에 취해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앵커]
대학교 여자기숙사에 대한 보안 문제, 실효성이 있는 대책이 마련돼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차상은 기자였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15_20181217131821122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ᄋᄉᄋ : ✂️✂️
juneglong : 여자경비원 고용하고 두세명 더둬라 뭔시설이고 저벽 여자는 못너어가도 남자는 쉽게 너구만
수달채널 : 이게 바로 여성전용 도시의 미래.
수달채널 : 여대생... 구멍??? 헤드라인 참 엿같이 만든다.

[대륙남in대만] 대만 추천 여행지 동해대학교! ::p.s 여대생기숙사?ㅋㅋㅋ

많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Please Subscription
↓↓↓↓↓↓↓↓↓↓↓↓↓↓↓↓↓
대륙남 아프리카TV
★https://afreeca.com/hongdda
대륙남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DLmantv
대륙남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DLmantv
유혜련 : 훤하시네요 ㅡ열심히 사는모습 굿입니다
Hufs Hufs : IYF 미르스띤 ㄷㄷㄷㄷ
기브Giveme : 대체 뭐가 전세계 실시간 여행방송이라는건지....유럽쪽에 방송 잘되는데 핑계만대고..
태호 : 이렇게 여자분들과 금방 친해질수 있었던 비결은 방송이 아닐까 싶네요. 몰론 대륙남님의 외모와 매력도 플러스가 됬겠지만 제일큰건 수천명의 목격자가 보고 있기에.. 여성분들이 안심하고 대륙남님과 만날수 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방송이 어찌보면 여자들과의 쉬운 만남을 이끌어 냈지만...한편으론 깊은 만남에는 장애물이 될수 밖에 없는...양날의 칼이 된거 같아요
파자마 : 대만 그대학교 석사과정 하새요
Freedom : 남학생 인터뷰는 빛의 속도구먼ㅎㅎㅎㅎㅎ
김수빈 : 유럽쪽으로도 가주세여..
David Yang : 초면에 반말은 좀 남자라고
younglee : 교회 겁나 신기하네
Adam park : 여기도 불꿏나무(flame tree)가 많네요....

[결말 포함] 재미삼아 시작한 채팅 때문에 전 재산 털린 남자

안녕하세요, 북부의 왕입니다. 이번 영화는 ‘지워야 산다’입니다.
돈도 없고 직업도 없는 외로운 취준생 종필이가 몸캠피싱을 당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지옥 같은 나날들! 처음엔 코믹한 영화인 줄 알았지만, 점점 스릴러 처럼 흘러가더니 결국에는 사이다로 끝나는 영화입니다. 성 관련 범죄의 피해자가 겪에 되는 고통에 대해서 생각해볼 수 있는 영화. 여러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더욱 재미있는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리뷰를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도 꼭 눌러주세요!
----------------------------------------------------------------------------------------------------------

영화 ‘지워야 산다’

개봉: 2017년

장르: 범죄, 스릴러

감독: 이기호

주연: 허정민, 송민혁, 유나랑, 유희제

-----------------------------------------------------------------------------------------------------------

리뷰를 보고 영화가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 : https://bit.ly/2OjiJWC
구글 플레이 무비 : https://hoy.kr/F7LcV

#영화리뷰 #북부의왕 #지워야산다
john bosco kim : 이게.. 참 과장이 없는 내용이라 과몰입이 씨게 되네요 ...
쿠 도 신 이 치 : 이러니깐 한국 경찰이 욕쳐먹지 지들일 아니라고 대충하고 걍 놔두고 시발 이게 경찰이냐
가고있다 : 이거 정말 문제다 법대로 경찰은 짭새 가 아니라 피해자를 위해 일좀해라
pine Lee : 오 결말이좋네요 자적자라니~
우부부투엠우엠후엠우병부빔오사스 : 막말로 자위 누구나 할수 있지 ㅎ
SHYEON J : 마지막에 서하준님 퇴장 ㅋㅋㅋㅋㅋ 미쳐 ㅋㅋㅋㅋ
주희 : 이런 거 예방하는 방법

안 찍으면 됨
배리더 : 뒤에 옵치 포스터있다
문석진 : 저런거는 대처안하는게 가장좋습니다
역삼각 : 목소리 마동석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여대생기숙사보는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26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