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수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한 조회 13회 작성일 2022-04-08 12:48:08 댓글 0

본문

기타 넥 상태 확인 및 조치방법 (트러스로드 조정하기) By 통기타이야기

기타 점검 셀프가이드 - http://blog.tongguitar.co.kr/110

통기타이야기
http://tongguitar.co.kr/
Slip on : 덕분에 처음으로 넥 조정 성공했어요!! 세팅맡길때와는 달리 제가 연주해보면서 줄높이를 맞춘터라 제 손에 더욱 잘 맞아요!
정말 큰 배움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민우 : 항상 유용한 정보를 올려주셔서 기타 잘 관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영상 부탁드려요!
더불어 프렛 광택을 내는법 궁금해요!
MYSTICKR : 1개월 배우다 때려치고 쳐박아놓은 9년된 기타 다시 잡았습니다. 바레코드 뒤지게 안잡혀서 포기하고 싶었는데 영상보니 제 기타가 엄청 릴리프 되어서 줄이 떠있더라구요! 영상대로 트러스로드 조절해서 넥 펴고 줄 팽팽해지니깐 바레코드 한번에 잡히네요ㅎㅎ 기분 너무 좋습니다!
HYUNWOO JO : 형님 감사합니다 뭣도 모르고 넥을 90도 반듯하게 맞추는게 제일 좋은줄 알았는데 여지껏 손가락만 아프고 잡기 어려웠던 기타줄이 이제 편하게 잡힙니다
가을의시몬 : 참으로 통기타 모든것에 대하여
많은정보를 배우고 있습니다...
복받으실거에요♡

집에있던 기타. 수리하는게 좋을까요? 새로 사는게 좋을까요? By 통기타이야기

이왕 집에 있던 기타.
먼저 쓸만한지 확인하고 선택해도 늦지 않아요 '~'

통기타이야기
http://tongguitar.co.kr/
임마누엘 : 요즘 찬양 기타연주 강의가 잘 안올라오네요ㅠㅠㅠㅠ 항상 많은 도움 받고 있어요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홍지윤 : 8, 9년 된 통기타가 생각이 나서 꺼냈는데 줄은 안 풀어놓은 상태에서 보관했던 거 같아요ㅠㅠ 기타 가방에 넣어두고 눕혀서 보관했는데 8, 9년된 기타도 사용이 가능할까요?
김승주 : 기타 밑부분이 올라와서 수리 맡기려고 하는데 약6만원 정도로 수리 하는거면 괜찮은 건가요?
0908 taemin : 집에 있는 기타안에 하얀색 곰팡이 같은게 있는데 이거 청소를 해야하나요? 나중에 사용할때 문제가 없는거죠?
호롤롤로 : 구매한지 한달도 안된 통기타... 부모님이 사주셔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지만 여러 장비들 포함해서 50만원 가량이라고 들었어요 넥 부분이 부러졌고 완전히 떨어져나가진 않았지만 그럴것 같은데 이거 얼마정도에,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오게 고칠수 있나요..?

낙원상가 통기타 수리 방법 및 좋은 기타 고르는 꿀팁 30년의 노하우. DIY

낙원상가 통기타 수리 방법 및 좋은 기타 고르는 꿀팁 30년의 노하우. DIY
기타의 바디와 넷사이에 크랙이 생겨서 직접 수리를 할까 생각을 하다 악기는 비전문가 보다는 전문가가 직접 수리는 하는게 낮겠다 싶어서 낙원상가를 찾아가 수리하는 영상과 30년이상의 전문가의 좋은 기타를 고르는 방법 꿀팁을 알아 보았다.
Andy Kim : 오늘 스위스 악기사에서 제 어쿠스틱 기타를 점검을 부탁드렸는데, 영상과 같이 너무 친절하시고 많은 팁도 가르쳐주셔서 점검받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기타 소리도 달라지고 역시 기타는 전문가에게 맡겨드리는 게 정답인 듯하네요 :)
재니스 : 추천해주셔서 어제 스위스 악기사에서 수리하고 왔는데 진짜 친절하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완전짱이에요☺️ 완전 추천입니다 기타가 오래된거라 만질 부분도 많았는데 엄청 잘해주셨습니다! 소리가 완전 달라졌어요 이제부터 단골할꺼에요ㅎㅎ 나용식사장님멋지십니댜
Josiah Im : 좋은 꿀팁 너무 감사합니다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네요ㅎㅎ
DS. Kim : 멋진영상 잘감상하고갑니다.응원하겠습니다.
들풀 :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화이팅하세요~~

... 

#기타수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797건 16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