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cc자동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블 조회 3회 작성일 2022-01-19 16:59:02 댓글 0

본문

[거인실험실] 50cc 스쿠터는 221cm,150kg 하승진을 감당할 수 있을까? (※세발 자전거 아님)

#하승진 #스쿠터 #50cc

하승진 트위치 생방송 : https://www.twitch.tv/haseungjin8584
하승진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seungjin8584

[하승진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많은 사랑 감사드립니다! :)

문의 : haseungjin@sandbox.co.kr
하승진 HASEUNGJIN : 촬영에 협조해주신 아띠모수원점과
TEAM R.P.M동호회 감사합니다♡
바이크 정비는 아띠모수원점!
김요소 : 승진이형 컨텐츠 진짜오지는거같아요 너무재밌어용 응원할게요!!!!
김현준 : 와... 만화에서만 볼 수 있을 것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이런 느낌이었군요 ㅠㅠ 고생하셨습니다! (스쿠터님들 ㅠ)
카카진 : 스쿠터가 감당 하는게 문제가 아니고 승진이형 척추가 감당 못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몬드 : 와 개부럽다 ㅋㅋㅋ
진짜 좀 저렇게 자동차, 오토바이같은거 성능 좋으면서 크기만 줄여놓은 e46m3같은 컴팩트한거 좋아하는데 님이 타니까 재미로 타는 종류의 바이크같아서 멋져보임 ㄷㄷ

APE CAR 50CC 2T 6,5 kW (8,8 CV) VS TWO LEGS - Up Hills 15 % - CYCLIST VS APE

APE CAR 50CC 2T 6,5 kW (8,8 CV) VS TWO LEGS - Up Hills 15 %
magnus : No way it has 8.8 hp, they have around 3 hp!
Enricuez97 : 8.8cv il 50 mi sembra un po esagerato visto che la polini chiama 12/13cv per il 130 ne avrà si e no 3 di cv il 50
max r : I love italy , ape is italy
おまがわおまが : fight!!!!
Kaptein : 4kw you mean?

클래식 스쿠터 50cc 초보 오토바이크 추천[연비, 보험료, 속도]

장점
귀엽다
연비가 좋다
보험료가 저렴하다
단점
속도가 느리다
시트가 좁다
신지환 : 결국 얘기가 집얘기로 가는거 보니 넘 현실적이에요 ㅎㅎㅎㅎ
우엉 : 개인적으로 50cc는 초보한테 오히려 비추천합니다..
저도 첫 오토바이로 50cc를 샀었는데 속도가 너무 느려서 오히려 차들이 계속 끼어들고 제치고 해서 너무 위험했습니다. 적어도 80cc나 100cc 이상급으로 평균속 6,70정도는 나와줘야 오히려 초보들이 연습하기 좋다고 생각해요
HellolleH : 스즈키 베르디 약 13년 전쯤 잘 타고 다녓는데 그립네요 ㅎㅎ
조성현 : 동네에서 타다가 가끔 20~25km를 주행해야 하는데도 50cc면 충분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강재훈 : 스쿠터가 너무 예쁘네요 나중에라도 파신다면 제가 꼭 사고싶군요ㅠㅠ

... 

#50cc자동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2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