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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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빠가사리 조회 4회 작성일 2021-12-02 12:48:1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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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기술을 만나 진화하는콜센터의 Digital Transformation

Untact 환경이 익숙해짐에 따라 우리의 고객들도 오프라인보다는 비대면 채널을 점차 선호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콜센터는 이러한 환경에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에 서 있지만
상담원들의 교차 근무와 잦은 이직으로 인한 고객관리 효율성의 저하,
최저 인건비의 지속적인 상승 등 일관된 상담 품질을 유지하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100번 고객센터 및 대규모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저희 KT에서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AI 기술력과 고객센터 운영시스템의 노하우를 접목하여 콜센터를 보유한 기업들이
손쉽게 고객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디지털 전환할 수 있는 ‘AI콜센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KT의 인공지능 AI는 단순상담부터 전문상담, 답변관리부터 상담 코칭 및 실시간 답변추천까지
고객센터의 전체업무를 지원하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양한 Insight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I가 고객센터의 모든 업무를 빠르고 정확하게 서포트하는 미래를 만나보세요

콜센터운영이야기_콜센터의 개념과 역할에 대해서

콜센터 운영과 관련된 영상입니다.
콜센터에 근무하시는 관리자나 초보 관리자들에게 콜센터 운영전략은 물론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 이야기는 콜센터의 개념과 역할 이해하기입니다.

[Eng Sub] 콜센터 BPO 사업자들을 위한 희소식! 5배의 업무효율을 내는 AI 콜센터 운영 시스템

**English subtitle is now available**

FAST AI 도입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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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hello@mindslab.ai
Phone: 1661-3222
Website: https://fast-aicc.maum.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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