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재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보와 조회 86회 작성일 2021-08-02 15:58:45 댓글 0

본문

[영화리뷰/결말포함] 인적이 드문 섬에 놀러가면 안되는 이유

김성수, 서영 주연의 게임의 법칙 : 인간사냥 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톰브라운 천만원치 쇼핑 했다가 손절 했습니다..

#톰브라운 #손절 #브링블링 #에린브라이언 \r

버섯돌이님들 추운데 잘지내시나요
오늘편은 톰브라이언의 톰브라운을 더이상 입지 않는 이유에대한 토크입니다!


브링블링에게 길게 하고싶은 이야기가 있으신분 : erinkim0116@gmail.com\r
팔로우 수 늘리려고 노력중인 에린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erinkim0116

로티플스카이(Rottyful Sky) - No Way

'로티플스카이'디지털 싱글 앨범 'No Way]
~보이쉬한 강력 카리스마 여전사돌 '로티플스카이'(Rottyful Sky)'~

13세 소녀가수 '웃기네''하늘', 혹독한 성장통을 겪으며, 강력 카리스마 여전사돌 '로티플스카이'(Rottyful Sky)가 되어 돌아오다!

'웃기네' 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13세 소녀가수'하늘'이 9년간의 공백을 깨고'로티플스카이'란 새 이름으로 디지털 싱글 앨범 'No Way' 를 발표했다.

깜찍 발랄한 원조 국민 여동생 가수'하늘'에서 톰보이와 팜므파탈을 오가는 성숙한 여인으로 성장하며 완벽한 '여전사돌'로 변신에 성공한 '로티플스카이'는 블록버스터급 소니 3D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큰 화제가 되었다.

이 번 디지털 싱글 앨범 'No Way' 는 일렉트로닉을 기반으로 한 힙합과 펑키의 요소들을 접목시킨 곡으로 강렬하고 화려한 사운드에 올려진 냉소적인 가사가 '로티플스카이'의 시크하고 도시적인 비주얼과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곡을 작사하며 의상, 앨범 재킷 등 앨범 전반에 걸친 과정에 꼼꼼히 참여하며 공을 들인 이번 앨범은 '로티플스카이'의 비주얼적인 변신은 물론 파워풀하고도 소름 돋는 가창력과'로티플스카이'가 가진 뮤지션다운 면모까지 충분히 감상할 수 있다.

No Way

'로티플스카이'의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으로 일렉트로닉을 기반으로 하여 힙합과 펑키의 요소들을 접목, 강렬하고 빠른 비트의 사운드와 파워풀하면서도 몽환적인 '로티플스카이'의 중독성 짙은 보이스가 저절로 몸을 움직이게 만드는 신나는 댄스곡이다.

특히 '따각따각 널 떠나는 내 구두 소리 다타다타 다타버린 네 마음을 떠나' 같은 가사는 입에 착착 붙으며 멜로디의 리듬감을 실어 재미를 더해 주고 있다. 한편 '사랑은 No Way 더 이상 기대하지마 / 돌아보지 마 너에게 가지 않아 붙잡지도 마 너에게 가지 않아 다시는 No Way ' 부분은 '로티플스카이' 의 파워풀한 보이스를 어필해 준다. 이별에 관한 냉소적인 표현을 가장 '로티플스카이' 답게 소화한 이 곡은 시크하고 도시적인 '로티플스카이' 의 비주얼과도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는 평이다.

... 

#스카이재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9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