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시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삼성맨 조회 52회 작성일 2020-08-16 06:50:35 댓글 0

본문

한 사람이 페라리 5대 사면 생기는 일 |오프라이드오가나(ferrari goods unboxing)

안녕하세요 오프라이드 오가나입니다.
페라리를 5대 사면서 모인 페라리 굿즈가 벌써 이만큼입니다. 앞으로 올 페라리들을 기대하면서 페라리 굿즈 언박싱을 해봤습니다. 하나씩 열다보니...이런 것도 있었네? (구독자 선물 한 번 더 할까봐요...)

#페라리 #슈퍼카오너 #오가나

➢info
청담 오가나피부과의원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20 211호(지번 서울 강남구 청담동 3 A동 211호)
전화 02-542-8885

➢contact
문의 : ha@oganaskin.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gana_/
블로그 : https://blog.naver.com/ogn0120
오가나피부과의원 : http://www.oganaskin.com/
kazak gu : 그닥 가지고싶은건 아니지만 구경하는 재미는 있네요 ㅎㅎ
그렇게 비싼걸 사도 사은품?은 그저그러네요
하긴 다른 브랜드도 비슷하겠죠
윤퀀트요리 : 흠... It's disgusting. I don't know why.
Loiz EnC : 제발...시계는 3액시스 투르비옹좀 차서 보여주세요..돈은 그런데 쓰는거에요..페라리같은 허잡한 차...ㅋㅋ 달리지도 못하는 차 자랑말고...지난번 처럼 시계자랑좀 해주세요...콘웨이나 스웨인 같은 제품도 가지고 계시죠? 멋집니다..젊은 의사님...
Phillip Song : 돈자랑하고싶어 미친넘이구만..
권유영 : 부가티는 어때요?
김포롱 : 차 사는게 취미인가 ㅠ
Consept art TV :
이근행 : 노틸러스!!!!!!!!
티거 : 인형너무귀엽다..
노밍구빙구 : 사랑해요

일본 오다이바 여행 메가웹 도요타 전시장에서 페라리 시계 구입

2번째 오다이바 여행~
메가웹 도요타 전시장 유로 스포츠 매장에서 페라리 시계 구입
도요타 전시장은 지금까지 도요타 자동차 전차종이 전시되어 있고
컨셉트 자동차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오다이바 추천 코스는 메가웹,다이버시티,아쿠아시티를 추천드립니다.
POROS KASTORO : 진상. ㅋㅋㅋㅋㅋ
유애나민근 : 시계 얼마에요?

페라리 x 위블로 '페라리 70주년 손목시계'-[스나이퍼 뉴스룸]

관련정보: http://www.hublot.com/
테크프레임 페라리 70주년 투리비용 크로노그래프는 이탈리아 슈퍼카, 페라리와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위블로가 콜라보 한 페라리의 70주년을 기념하는 손목시계입니다.
유경민 : 사고싶은데3억2천ㅋ환생해도못사고
장기팔아도못할듯ㅋ
하위. : 이분 리뷰 넘좋아 !
잠원지구 : 가격 무시하고 사고싶어도 못구할것같네 ㄷㄷㄷ
김낭원 : 그래서.... 가격이?
한성경 : 안녕하세요 영상 잘보고 있어요.
조윤 : 오오오 사고싶다....

... 

#페라리시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11건 7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