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케이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당첨번호유출 조회 40회 작성일 2021-06-22 07:53:51 댓글 0

본문

av케이블다이


KW PARK : 후방카메라를 설치 햇는데 젠드를 개조해야 한다고 해서 선생님 설명을 듣고 잇는데요. 제 경우에는 다이가 2선이 아니고 3선으로 되어 잇어서 어떻게 연결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젠더의번호와 색상은 찾앗습니다. 이제 연결만 하면 되는데...

누구나 쉽게 만드는 RCA케이블 만들기 도전!!

rca케이블을 만들어 봤습니다.
누구나 만들 수 있을 정도 난이도 입니다.
반걸음 : 잘 안보이네요.
유건웅 : 자동차 키누르는거랑 좋아하던 영상 있었는데 왜 삭제됬어요 ㅠㅠ?
amadeus : 방향성을 정확하게 말씀안하셨는데 지금 오디오를 하는사람들은 방향성을 보릅니다. 차폐실드와 마이너스선을 같이 납땜해서 단자 마이너스에 연결한 쪽이 신호가 나오는 그러니까 소스기에 꼽아야됩니다. 반대로하시면안돼구요 그리고 한가지 여쭤볼께요 납때할때 케이블과 단자 고정으로 잡아주는 도구 시중에서 구매할때 뭐라고하면 되나요??
Alex : 바나나 케이블이라고 납땜 없이 나사 고정시키는게 있더데요 , 그겄도 RCA 플러그를 그것로 사용할 수 있나요?
lestlie kim : 안녕하세요~ 영상에 단자와 선을 잡아주는 파란색 고정기?(정확한 명칭을 몰라서요)를 어떻게 구매하셨나요? 좌표좀 부탁드립니다.

내비게이션 터치가 안된다고요? AS센타 안가고 10분만에 직접수리하는법

내비게이션 터치판넬 자가수리법
승배 :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교환했습니다 터치가 아주아주 잘됩니다 ㅎ
B Jonne : 영상잘봣읍니다 터치판넬 회사나 싸이트 알수잇을까요?
최세훈 : 터치가 잘될때도잇고. 다른데가 눌러질때도잇고 아에 안눌러질때도잇고 한데.. 이것도 터치판넬 문제일까요~?
지천명 : 터치패널에 손톱자국 제거방법 혹 고운사포로 문지르고 컴파운드로 문질러도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연성v : 금손과 친절한 설명 최고에요

... 

#네비게이션 케이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9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