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기본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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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비트남 조회 33회 작성일 2021-02-01 10:40:5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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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리요가] 기초요가 필수동작(구ver) / 요가 입문을 위한 25분 요가플로우 / 스트레칭, 전굴, 측굴, 역자세 /새로운 버전은 링크에 !

이 영상이 빠르다면 천천히 하는 최신 버전으로 가셔요!!! 링크 달아 놓습니다 :-)


나마스떼 오늘은 몸이 많이 굳은 분들은 위한 25분 요가입니다. 요가자세에는 수만가지가 있지만, 이전에 올린 기초요가 영상과 이 영상까지만 보시면 모든 동작들을 할 수 있는 준비가 이제 되신거에요 동작의 깊이는 하다보면 깊어지게 되있으니 나는 안돼!! 나는 못해!! 하지마시고 방향성만 잘 익혀주시면 됩니다.
수요일부터는 어려워도 쉬워도 같이 여러동작 해가면서 즐거운 요가합시다 하고싶으신 동작이나 플로우가 있다면 언제든 요청해주시구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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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동작은 내가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중단하셔야하고(호흡이 이어지지 않으면) , 억지로 눌러내거나 하시면 안돼요
앞으로 숙이는 자세들은 반동으로 눌러내려 하지 마시고, 쟁기자세같은 역자세는 목에 불편함이 많이 느껴진다면 내려오셔서 휴식하셔요.^^(생리중이신 분들은 역자세는 하지마시구요)



#기초요가 #초보요가 #초보자요가 #요가자세

꼭 필요한 6가지 요가 동작 | 효과만점 기본 스트레칭, 기초요가 배우기

가장 기본적이지만 효과는 강력한
전신을 골고루 스트레칭 하는
필수 요가동작 6가지를 소개합니다.

1. 나비 자세 (0:29)
2. 코브라 \u0026 스핑크스 자세 (2:57)
3. 삼각 자세 (4:57)
4. 비둘기 자세 (8:15)
5. 다운독 (11:48)
6. 누워서 척추 비틀기 (13:06)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고
효과를 많이 본 아사나들만 엄선했어요.
매일 집에서 생각날 때마다 해주세요


#요가 #요가기초 #요가스트레칭

요가의 기본동작 ㅣ 헬스조선 How to

출처:국민생활체육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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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 기본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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