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어처슈나우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리스타 조회 66회 작성일 2023-05-24 12:12:32 댓글 0

본문

※미니어쳐슈나우저 품종특성(2) 훈련능력 외 Miniature Schnauzer Breed Characteristics(2)

#슈나우저 #schnauzer #강아지

미니어처 슈나우저 품종 특성 소개 (2) 훈련능력 등
Miniature Schnauzer Breed Characteristics
. 훈련 용이성
. 지능
. 입질 잠재력
. 사냥 욕구
. 털빠짐
. 체중 증가 잠재력 등

[원문] 도그타임 dogtime.com

반려견 훈련하기, 우리집 강아지 두 마리와 함께 알아보는 슈나우저 특징

Miniature Schnauzer Breed Characteristics. Dogtime.com
with my smart and cute mini-schnauzers

- Trainability
. Easy to train
. Intelligence
. Potential For Mouthiness
. Prey Drive

- Amount of shedding
- Potential For Weight Gain
입추후 : 알고리즘으로 들어오게 되었어요.
세상에 제가 11~ 12년 키웠던 모녀 슈나우저 콩씨 가족이 보고싶어지네요.
우리 아가들과 너무나 닮았네요.
너무나 이쁜 아가들이네요!
자주 보러 들어올게요
첨언: 악마견 아닌데
코카 비글 슈나 3대 악마견이라 사람들이 그러죠.
성격이 아니라 활동량 때문인데 성격이 그런줄 알고 오해 받아서 속상해요.
슈나라익-슈나우저schnauzer : 람바가 라익이랑 비슷한 체격이였네요~ ㅎㅎ 진짜 가정 최고의 견~ 암만 이뻐도 침이 잔뜩 묻은 아이는 아무래도 조심스러워지는데... 사냥욕구만 잘 다스려주면 역시 최고!
원동형 : 너무 사랑스러운 애기들^^
멍플릭스 MEONGFLlX : 너무 재밌게 봤어요ㅋㅋㅋ 정리도 설명도 완벽해요!!♥️ 몰랐던 사실들도 알게되고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워요,,
Schnauzer - 두놈일상 : ㅋㅋㅋ
아고 . 영상 너무 귀여워요.
슈나특성 설명과 예쁜 영상이...
한놈 또 데려오고 싶어져요. ㅋㅋ
끝까지 미소 머그으며 잘보고 갑니다.

슈나우저에 대한 모든 정보! [강아지 품종 특징] (스탠다드 슈나우저, 미니어처 슈나우저, 자이언트 슈나우저)

3대 악마견 중 하나로 꼽히는 슈나우저, 과연 어떤 품종일까요?
악의적인 루머와는 달리 슈나우저는 엄청난 능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스탠다드 슈나우저, 미니어처 슈나우저, 자이언트 슈나우저의 전반적인 정보들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슈나우저, #미니어처슈나우저, #자이언트슈나우저, #스탠다드슈나우저, #강아지품종

00:00 INTRO
00:31 탄생 배경과 역사
03:01 성격 및 운동량
05:05 건강과 관리
07:09 OUTRO

* 본 영상은 American Kennel Club, Dog Time, Wikipedia, Dog Breed Info, Vet Street, Daily Paws의 내용들을 종합하여 정리한 영상입니다. 개체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감안해주세요.

––––––––––––––––––––––––––––––
Puzzle by Roa https://soundcloud.com/roa_music1031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s://bit.ly/al-puzzle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
Infectious by Tobu
NCS
Spotify: http://spoti.fi/NCS
Free Download / Stream: http://ncs.io/infectious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Cutie Of Park -

몽파이터 : 안 키운 사람은 몰라도 한 번 키워본 사람은 다 안다는 슈나우저의 매력! 착하고 튼튼하고 영리하고 사랑스럽죠
H Marsden : 캐나다에 살아서 추위에 강하고 털 잘 안빠지는 소형견을 찾다가 한국에서 슈나우저 아가 입양했어요. 영리하고 애교많고 용감하고 호기심많고 정말 사랑스러워요. 다른 강아지들과도 아주 잘 지내고요. 이런 아이가 또 있을까 싶습니다.
하얀꽃[white flower] : 슈나를 만나면 그 매력에서 빠져나오기 힘들죠. 순하고 영리하고 강직한 아이들입니다.
Schnauzer 슈나우저나나 Poodle 푸들 니코 일상 : 활동적이어서 더 매력적인 슈나우저라 산책 자주 해주시고 잘 놀아주면 더없이 사랑스러운 아이입니다
Jay Song : 슈나우저를 예비반려견으로 가슴속에만 5년넘게 품어온거같아요.
이런 완벽한 고퀄영상이 있어서 큰도움받고갑니다❣️

수의사님 반려동물은 사랑이공,
미래의 반려주인(ㅋㅋ)들에게는 이런 퀄리티정보가 필요하니까요, 영상 꾸준히 뵙고싶어용!!

슈나우저 키우면 좋은점 [슈나우저 Schnauzer 만두 tv]

2016. 03. 24~\r
미니어쳐 슈나우져 만두 입니다!!\r
#슈나우저 #미니어쳐슈나우저 #Schnauzer

슈나우저 키우면 좋은점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lack Comedy 3 -

\r
https://www.instagram.com/o_mandoo16/
@user-oj8gs1dr4e : 슈나 진짜 터그놀이 환장하는 것 같아요
@user-rg2fm2yk8n :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썸네일이네요ㅋㅋㅋ
엄청 활기차다가 급 귀찮아하는게 슈나의 매력이죠ㅋㅋ
@user-xk8ck4iy4l : 재작년에 하늘로간 저희집 나리가 생각나서 울다가 ㅠㅠ 슈나우저치고 들어와서 보는데 보자마자 나리랑 똑같이 생기고 행동하는 만두보고 웃고갑니다 ㅎㅎㅎ 만두야 건강하렴!!! ❤️
@lilllililllililil : 에너지 넘치는 만두 어쩜이리 하는짓이며 생긴거며 전형적인 슈나우저니ㅋㅋ 할배처럼 생겨서 수염까지 졸라귀엽당ㅜ 근대 만두 롱다리임 ㄷㄷ
@ccca567 : 어쩜 슈나들은 이렇게 다 똑같을까요ㅋㅋ 울집애도 터그놀이 환장해요. 갑자기 늑대로 돌변한답니다ㅎ

... 

#미니어처슈나우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2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