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소울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에스코드 조회 93회 작성일 2020-10-20 22:42:12 댓글 0

본문

로드자전거를 입문 하시려는 입문자를 위해 (입문용 로드(중고) 자전거 추천합니다.)

로드바이크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로드바이크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쪼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추천구독은 구걸!
따라쟁이너구리 : 중고 자전거를 추천하는 이유와 구매사이트를 알고 싶으시면 제 영상중에서 입문로드 자전거 추천 영상이 하나 더 있는데 그영상을 한번 봐주세요!
Patrick CHA : 차량도 마찬가지죠 무조건 새차 뽑을 이유가 단 1도 없죠 ㅎㅎㅎㅎㅎ 3개월 지나면 아무 생각이 없어짐 ㅎㅎㅎㅎㅎㅎ 중고 자전거 강추 합니다
숫자인생 : 알톤 코렉스 R2 시마노 14단 로드 자전거BEST 초보입니다 초보인테 좋은가요
윤인혁 : 설명이 너무 깔끔해서 추천쪽으로 구매하려고 합니다ㅎㅎ 근데 자전거 중고 구매사이트도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훈's house : 정말 제대로된 설명.. 감사
Byung Sung Yi : 200만원대 중고로드바이크 추천좀 부탁드려요
대근 : 5:10분에 나온 캐논데일 caad모델을 사고 싶은데 지식이 많이 없어 잘 몰라 물어봅니다. 혹시 순정에 휠셋을 바꾼걸로 보이시나요?
이돈일 : 어디로 가야하나요..이런거 구매하려면요?
이석재 : 구매 싸이트나 전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환타 : 예거는 어떤가요?

가성비 좋은 카본 중고 자전거 Top 10 추천 드립니다 I 중고자전거 거래시 꿀팁 포함

#중고자전거 #자전거추천 #카본자전거

오늘은 중고로 카본 자전거를 가성비 있게 구매하시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자전거 고인물이 추천하는 갓성비 카본 중고자전거 탑10!!

올 겨울 알류 클라리스에서 기변 하시는 분들을 위한 영상입니다

비즈니스 문의 : blackmoonriding@gmail.com
voninctrl : 중고로 알아보니 여기서 제시하는 가격보다 비싼게 대부분인듯.
bmx라이더 : 행님 답글 달아주는거보면 약간 친절(?)하면서도 무서운 행님같아요...ㅎ..화이팅!
Way Maker : 차랑 자전거는 중고 사는 거 아니다 ~
전우열 : 영상 너무 잘 봤습니다~^^
트렉 에몬다 자막은 130~150이고, 설명은 160~190인데 후자가 맞는거죠??
아 그리고 다음번엔 200~300선도 부탁 드립니다~~
상웜 : 죠 발음때매 집중이안되요ㅋㅋㅋ
ook y : 가격 상관 없이 피나렐로 간s 랑 트리곤 다크니스 r 중에 뭘 사는게 더 좋을까요?
??? : 가끔 꿀매로 tt bmc slr01or02 180에 뜬거 봤어요
Daemyung Lee : 산마르코 만트라fx 카본 와이드안장
짚 sl70 스프린트 스템 (100mm)
짚 sl70 스프린트 핸들 (42)
듀라에이스 9000 삼점셋
듀라 9100 크랭크 +9100 브레이크셋
반차 240만원 입니다
스위프트 하이퍼복스

이 구성에 이 가격이면 살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핶꽔 : 피나렐로 간이랑 간S는 다른거죠?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유기농채소 : 자전거 첨 타는데 이런걸 중고로 사도 잘 탈수잇슬까요 ?ㅜㅜ

중고 자전거거래 실패하지 않는법!! 중고 구매시 체크사항과 팁!

안녕하세요 너구리입니다.
오늘은 중고자전거 실제 거래하는 영상입니다.
타이밍좋게 제가 직접 중고거래를 하게 되어서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중고거래는 많은 분들이 걱정을 많이 하십니다.
혹시 사기를 당하지 않을까 혹시 문제가 있는 제품이 아닐까
많이 걱정하시는데요 저는 아직 중고거래에서 한번도 실패
한적이 없는데요 간단한 몇가지 팁과 체크포인트를 공유
합니다.

잘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자전거 : 자이언트 터프로드 SLR1 2017
구매사이트 : 중고나라

촬영장비 소니 A6000, 삼양옵틱스 70mm 1.8
소니 X3000

-------------------------
사용된 배경음악

Nostalgia by Tobu https://soundcloud.com/7obu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CC BY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declanp1995@gmail.com
https://soundcloud.com/declandp
https://www.youtube.com/c/declandpsecond
https://www.instagram.com/declandpmusic
Dongho back : 너구리님은 거의 전문가 쪽이라 사기당할일이 없겠죠 ㅎㅎ
저같은 입문자들은 중고싸이트 들어가도 뭐가 좋은건지
뭐가 나쁜건지도 잘몰라서요 ` ㅎㅎ 암튼 입문자들한태는
중고거래는 넘힘들어요
K그릴 : 시간이 된 영상이긴 하디만 질문이 ㅠㅠ 메리다 리액토 400 람프레 2017년도/기스많음/70만 이면 괜찮나요?
최호혁 : 이영상이 벌써 2년전이었군요...
임승현 : 예를들면 새제품이 200인데 30에팔면 정상인가요?
걸뱅이 : 사기겁나많음 카톡유도는 100퍼사기
오호대다나다 : 자전거좀 타려구 알아보고있는데 그냥 동네가서 가격물어봐두 덤팅씌우는 느낌이구 유튜브보고 공부중요 자전거 초보자 추천가능 또는 믿고살만한장소???인천 구월동입니다
신현섭 : 중고자전거, 이월상품 전시상품 전문점은 믿을만 하나요?
Muc k : 만약에 직거래를하러 구매자와 만났는데 마음에 들지 않거나 예상치 못한 흠집이 있을경우 어떻게 말하고 구매 취소를 하는게 나을까요?...
YouTube몽스판다 : 제가 다음달쯤에중고로 자전거구할예정인데 너무 전문용어많쓰셔서 초보인저에게너무 어렵내요 크랙이란 의미알려주실분?
그리고 구동계상태는 어떤느낌이 좋은느낌이얘요? 꿀렁임이없는건거요?
김석준 : 자이언트레인2 중곡거래 생각하는데 키 160에 m사이즈 괜찬을래나요?

... 

#삼천리소울중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39건 1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