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발장책내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하와이 조회 43회 작성일 2023-02-03 23:47:38 댓글 0

본문

현대판 장발장? "레미제라블" 5분 정리, 간단요약 (책 요약 리뷰)

고전문학 명작 빅토르 위고의 "레미제라블" (장발장) 간단 요약 및 5분 정리 및 캐릭터 정리입니다. 우리는 아직까지 무전유죄, 유전무죄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레미제라블을 읽다 보면 작가가 얼마나 많은 메시지를 세상에 던지고 싶어하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책 속 명언, 명대사까지 영상에 넣어봤습니다.

레미제라블은 "불쌍한 사람들"이라는 뜻입니다.
장발장, 판틴, 코제트, 자베르 등 등장인물들 중에 누가 제일 불쌍한 캐릭터인지 비교해 가면서 읽어보시면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소설입니다.

레미제라블 (Les miserables) / 빅토르 위고
이하나 : 간결하고 명료하게 정리된거 같습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Oscar Gim : 레미제라블을 20번정도 읽었는데 이 영상은 너무 압축했고 내용도 다른 부분이 있다.
20번정도 소설을 읽는 과정에서 내 생각에 변화가 있었는데 그것은 테나르디에 만큼이나 마리우스와 코제트도 악인이라는 것.
보미 : 레미제라블 감상문 과제가 있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UPS : 역시 빅토르 위고가 자신의 인생 작품이고 자신이 이 책을 만들어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다는 이유를 알겠구먼
Ucasol Inc : 그런데 가석방을 나와서 개명하여 시장까지 되어 사는데, 무슨 죄목으로 장발장을 다시 잡아가는 건가요? 적법하게 형기를 맞친 사람을 다시 잡는 논리적 근거가 궁금합니다. 아이에게 설명을 할 수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자세히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책탈털] 장발장 책을 탈탈 털어보자!

책을 앞뒤 양옆으로 남김없이 탈탈 털어드립니다!
솔루니TV의 책탈털! 책을 탈탈 털어라!

세 번째 털이 대상은 '장발장'입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에 히어로같이 많은 사람들 도와주었던
장발장에겐 여러가지 비밀이 있다는 사실?

00:15 장 발장의 원작소설 레미제라블
00:56 장 발장 빵하나를 훔치고 19년간 감옥에?
01:42 장 발장의 실제모델 비도크 이야기
02:18 장 발장은 장씨가 아니라고?
03:00 장 발장은 슈퍼히어로다?
04:17 책탈털 정리!

탈탈 털린 이야기가 재미있으셨다면
좋아요와 구독버튼 눌러주세요!
탄생날씨 : 형량이 19년 된 내용과 이름에 대한 내용을 새로 알게 되었습니다~ 실제 인물을 모티브로 장발장을 그려냈었군요^^ 모르던 내용 재미있게 배웠어요 . 고맙습니다~♡
분홍홍 : 조만간 어벤져스 시리즈에 장 발장도 넣을 듯.

늘 기대한만큼 만족스러운《책탈털》
벌써 다음 편이 기다려집니다^^
야외에서 멋짐 폭발^^ 모습으로 촬영하셨네요~
K TU : 상세한 책 소개. 유익하게 잘 봤습니다~
이해준 : 장발장을 진짜 탈탈 털어 주시네요~
리퓨 : 장발장 책 다 읽었어요!♡

"레 미제라블" by 빅토르 위고 한번에 끝내기 (문학줍줍 책 요약 리뷰 | Book Review)

빅토르 위고의 대작, 레 미제라블을 여러분의 손에 쥐어드립니다.

* 출판사 : 더클래식

00:00 책소개
1:58 등장인물
3:13 주요 줄거리
10:01 감상평
다자이오사무 : 세상 사람들 대부분은 자베르라고 생각합니다. 타인을 이해, 용서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사실에만 집착해서 고차원인 마음을 모르는 인생을 살죠. 레미제라블을 읽고 타인의 죄를 고하고 미워하기보다는 이해하고 덮어주는 것이 작게는 그사람, 크게는 세상이 밝아지는게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업기 : 제일 처음 읽은 고전문학. 그때나 지금이나 감동하는 부분은 똑같다. 은식기를 받고 멍하게 동전을 밟고 서있다가 자신이 아이의 동전을 주지 못해서 괴로워하는 부분은 진짜 소소하지만 최고의 연출이라 생각한다. 이것만큼 사람이 착해졌다는 사실을 순수하게 표현한 연출이 있을까?
jhjh : 와...이 긴 분량의 책을 한 번에 정리해주시다니..잘 봤습니다!!
장발장은 가장 인간적이면서도 비현실적인 캐릭터라는 생각이 듭니다. 본인이 불리하게 되는걸 알면서도 양심에 따라 행동하긴 쉽지 않죠.
매직밤 : 영화의 완성도를 높혀주시니 감사합니다 줍줍님
임서우 : 원작을 완독했는데 얽힌 줄거리가 이해가 되지 않아서 보았는데 이해가 더 잘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 

#장발장책내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9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