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루즈핏코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쟈니유 조회 14회 작성일 2020-10-15 22:13:52 댓글 0

본문

블랙롱코트고르기 2020ver. 다섯가지 코트 리뷰와 비교! l 패션유튜버 오후니

드디어 업로드하는 블랙롱코트 고르기 세번째버전! 2020년 버전 영상을 공개합니다!
많이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리구.. 늦어서 죄송합니다..
이번에도 여러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코트 리뷰영상이 되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좋아요! 꼭 눌러주시구용
댓글은 저의 영상 제작에 정말정말 큰 힘이 됩니다 댓글도 꼬옥 남겨주세요~♥


-----------------------------------------------------------------------------------------


⭐오후니 신체사이즈⭐

-158cm 55kg
-상의: 44~55, s
-하의: 치마-m 바지-28~30, M~L
상체는 마른편입니다
전형적인 하비(힙,허벅지쪽) 체형입니다! 부종이 심해 하체 사이즈가 들쑥날쑥 바뀌어요!


------------------------------------------------------------------------------------------

코트 정보

1. FLION - 롱 라인 웨이스트 코트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13612/detail

2. Kai coat - black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29142/detail

3. LOOKAST - BLACK BELL OVERFIT COAT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25751/detail

4. LOOKAST - BLACK FOUR POCKETS COAT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13782/detail

5. 리플레이컨테이너 - hoist over long coat (black)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962016/detail


영상 속 착장 정보

니트: 모든- 레시피 리버스 라운드 니트
https://bit.ly/2Th7ZMA

스커트: 모든 - 핀스 피그워싱 플레어스커트
https://bit.ly/2ThRQ9q



------------------------------------------------------------------------------------------

This video is NOT sponsored.
이 영상은 AD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instagram: @ohuny_
https://www.instagram.com/ohuny_

business contact: ohuny.work@gmail.com
Hee Yang : 무거운게 많더라구요.
무게감 얘기해 주시면 좋겠어요.
예은 : 언니 젭알 다시 한 번만 햐주세요
euncae song : 오후니님 코트 오후니님이 카이코트 사이즈가 s인가요?
김뽀끼 : 코트들 사이즈 어떤거 고르신건가요??!
y oon ._. : 질 좋은 코트 사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룩캐스트 제품이 품절이더라구여ㅠㅠ 슬픕니다ㅠㅠ흡흑
da hee : 언니!! 첫번째 코트 사이즈 미디움인가욘??
doeun kim : 제가 방금 처음 블랙 롱코트 고르는 영상을 보고 이걸 또보고있거든요? 근데 언니 되게 멋있어졌네요 ... 프로같고 .. 최애패션유투버에요유ㅜ
suji kim : 2번코트 무겁진 않나요? 핸메코트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악플 보면 울리는 사이렌 : 아니 선생님 블랙 롱코트라니요 선 댓글 후 감상 하겠습니다 얼마나 존버 했는지 몰라요 저 혼자 구매하면 핏 재질 두 마리 토끼를 다 놓치는 인간이라서 이 영상은 그저 빛...
김민주 : 언니 이제 오티랑 엠티, 대학입학을 앞둔 새내기들을 위한 코디 알려주세요ㅠㅠ

코트 장인이 말해주는 코트 실패없이 사는법 (ft.실패사례 구경해용, 꿀팁영끌)

instagram : @aimeoza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옷 좋아하는 오자입니다 호호
오늘은 니트에 이어 코트 실패없이 사는 법에 대해 말씀드립니닷
숱하게 실패도 해보고 성공도 해본 경험으로 생긴 저만의 소소한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풀어보았어요
실패사례들도 보여드리니 재밌게 보셨음 좋겠답니당
다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용ㅎㅎㅎㅎ
저도 이만 저녁을 먹고! 여러분들 댓글로 기다릴게요
늘 감사합니다


사이즈 정보
키 160
몸무게 46
상의 55
하의 S-M (26)
신발 225-230


(3:40) 회색 코트는 정보를 알려고 하지마셔요 완전 부직포ㅠㅠㅠ

(4:04) 와인 코트는 길가다 보세에서 샀던 거라 정보가 없습니당..

(4:24) 초록이 코트도 보세에서 샀던 거라 기억이 없어요

(5:23) 쉬즈미스 회색 코트 SWHCF81100GR 55size

(5:55) 쉬즈미스 코트 SWHHCH41040IV 55size
알리익스프레스 가방 https://ko.aliexpress.com/item/4000102929370.html?spm=a2g0s.9042311.0.0.b7e44c4dsQFRkU

(7:40) 왼쪽 오즈세컨드 2WMP3-WH074-00 44size
오른쪽 쉬즈미스 아이보리 코트
SWHHCH41040IV 55size\r

(8:19) 왼쪽 Leshop LEBHC270A-BK 85size
오른쪽 오즈세컨드 2MN-4WH38-1 44size


On me
상의 Leshop
페이크카라 오즈세컨드
바지 로렌하이
립 삐아 블러틴트 순수시+현대시
블러셔 삐아 블러틴트 현대시
꼬비포터 : 1️⃣ 예산으로 고르기

❕예산 20만

울 70%이상
캐시미어 약 10% 이하 수록 고급
합성섬유 약 20%

[합성섬유 종류]
아크릴 보풀 까칠
폴리 뻣뻣, 둔탁
레이온 부들, 매끈, 쫀쫀
아크릴, 폴리 뻔떡뻔떡, 미끈미끈, 광택

❕예산 10만

울 40%이상
짜임새 있고 겉면에 뭔가 만져지는 원단
매끌매끌한 부직포 원단❌
빗살느낌, 담요같은, 헤어리한 원단⭕️

2️⃣ 핏으로 고르기

❕테일러드핏
단정, 슬림, 유행안탐, 5-10년 가능

❕오버핏
부드럽고 유한 느낌, 활용도 굿, 캐쥬얼&정장 둘 다 가능

3️⃣ 기타 꿀팁

❕얇은 코트는 이너로 두꺼운 니트❌
❕두꺼운 코트는 이너로 두꺼운 니트⭕️
(한겨울도 ⭕️)
임아리 : 마지막 핑크코트 정보좀 부탁드려요♡
ᄋ응ᄋ : 0:57 스따뜨 넘 귀여우싱거 아닌가요 ㅠㅜㅜㅜㅠ
dk ddd : 울도 등급이 있습니다.
원료의 원산지에도 차이가 있구요
털의 가는 정도에 따라서도 등급이 나눠집니다.
좋은등급의 울은 캐시미어 혼방처럼 부드럽구요.
낮은등급의 울은 정말 이게 울 백프로야?
이런 수준도 많구요.
중국원단은 울100이라고 해놓고 실제 혼용률 분석 맡기면 폴리 나일론 아크릴 혼용섞인 원단들 허다합니다.
고급스럽다는 캐시미어도 중국 캐시미어는 그지같구요
케어라벨만 믿는거보단요 코트는 직접 만져보고 입어보고 사세요.
좋은 소재는요 만졌을때부터 느낌이 달라요.
오리온 : 초록색코트 어디건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민현날찐이 : 완전 옷 잘모르는 저한테 너무 유용한 영상이네요ㅠ 이런영상 너무 좋아요!!
이수진 : 패션고자인데.. 이영상보고많은도움됐습니다ㅜㅜ
민영 : 모르간 코트 어때요??
이율 : 코트 소재에 대해 다뤄주셔서 너무 유용해요ㅜㅜ
influence good-hearted : 와 딕션이 너무좋아요 귀에 쏙쏙들어오네요

[1부 오버핏,맥시코트]쇼핑몰울코트총정리몸빼/퓨어다/시크헤라/라벨루나/메이썸/모코블링/리리앤코/로렌하이

* 본 영상은 콘텐츠 제작을 위하여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대여하여 제작하였습니다.
* 일부 제품은 증정 받았습니다.

반가워요 여러분~
드디어 선보입니다.
쇼핑몰 핸드메이드 울코트편이에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량이 높은 제품들이 많아서 저도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대장정 준비기간, 스팀다리질만 총 5시간정도 소요된 프로젝트에요^^;
1,2부로 쇼핑몰 코트 총정리 합시다~! ㅎ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부탁해요~^^

(제품정보)
1.몸빼 (울/캐시미어=90/10)/369,000원
1-1.몸빼 (울/캐시미어=90/10)보라
1-2.몸빼 (울/캐시미어=90/10)차콜그레이
https://bit.ly/2DjRAxL

2.시크헤라 (울/나일론=90/10)/139,900원
https://bit.ly/338LJp9

3.메이썸 (울/폴리=80/20)/199,000원
https://bit.ly/2OC7Mj2

4.몸빼 (울100)/298,000원
https://bit.ly/33atVKo

5.모코블링 (울/폴리=70/30)/sold out

6.모코블링 (울/폴리=80/20)/sold out

7.라벨루나 (울100)/238,000원
https://bit.ly/2OG4WJE

8.퓨어다 (울/나일론=90/10)/158,000원
https://bit.ly/37of9Dj
9.리리앤코 (울/폴리=80/20)/149,500원
https://bit.ly/339L9Yn

10.리리앤코 (울/폴리=80/20)/135,500원
https://bit.ly/2qDKm4D

11.로렌하이 (울/폴리=80/20)/139,000원
11-1.로렌하이 (울/폴리=80/20)베이지
https://bit.ly/2QKEHoa

12.라벨루나 (울100)/190,000원
https://bit.ly/2Dak6Sm

13.로렌하이 (울/폴리=80/20)/139,000원
https://bit.ly/2XAIRAs


인스타그램 없어요 페이스북도 없어요
모든 문의는 댓글과 이메일로만 받아요
crownlions@gmail.com
이혜진 : 보라님 오늘도 영상 잘 보았어용~!
그런데 퓨어다 제품 메리노울 맞나요~? 쇼핑몰 상세정보에는 메리노울이라는 정보가 안나와서요..^^
제가 여기 코트 사려고 고객센터 문의해봤는뎅 메리노울이라고 표기된 특정상품 외엔 그냥 가공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거 메리노울 맞음 넘 사고싶네용^*^ 보라님 짱짱
박희선 : 2번 시크헤라 코트 링크로 들어가봤는데 존재하지 않는 상품이라네요ㅜㅜ 품절된거겠죠?ㅜㅜ
치즈밥 : 이거 영상 보고 벼르다가 몸빼 베이지 샀어요.. 완전 득템 11월 초에 배송된다고 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중이에요
앞으로도 영상 속 언니의 표정을 보며 옷을 고르렵니다ㅋㅋㅋㅋ
sh c : 보라님 올해 몸빼코트 다시 나와서 냅다 샀어요!!! 작년엔 고민하다 못샀거든요 차콜로 겟 했습니다❤❤❤❤ 넘 조으네용 카멜베이지보다 차콜이 휘뚜루 마뚜루 잘입어질거 같아서 차콜 샀어용
이다슬 : 보라님 덕분에 몸빼코트 차콜 득템했어요!!
작년에 코트사고 실패했는데 소재가 쥑이네용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포 : 갑자기 핸드메이드 코트에 꽂혀서 보라님 영상들 정주행했어요!!! 울함량 80프로 이상인 거로 추려놓고 보라님이 지고트 코트 입어보시는 영상 참고해서 마감처리 좋아보이는 코트로 추리고 추리느라 코트만 2000벌 넘게 봤는데 결국 그 어느것도 몸빼 로잘린 코트에 준하는 게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아직 대학생이라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어서 고민했는데 오늘 2차재고 풀렸다길래 바로 샀어요! 쇼핑몰 후기에서도 보라님 영상보고 찾아오신 구독자분들 극찬투성이어서 믿고 구매했어요~ 저는 요새 외출할 일이 없지만 워낙 고급진 디자인이라 엄마 출근길에 먼저 입고 다니라고 하려구요!!! 아우터는 어떻게 골라야 현명한 소비인지 몰랐는데 보라님 덕분에 정말 많은 공부가 되었어요 항상 좋은 컨텐츠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거제동뿅망치 : 보라님이랑 체형 비슷해서 옷 살때마다 도움 많이 받는 사람이에요..! 일년전 영상이지만 최근에 몸빼코트 구매했기에 댓글 남겨봐요 몸빼코트 챠콜그레이 구매했는데 맘에 들어요 감사해요 자라셔츠에 이어 보라님 영상보고 구매한게 두번째인데 둘 다 성공이네요
어깨가 넓고 키가 큰 편이라 핏이 중요한데 보라님영상보고 가늠할 슈 있어서 늘 감사해요 좋은하루 되세용❤
숲 : 언니 몸빼 얘기할때 잇몸 만개 ㅋㅋㅋㅋㅋ 올 겨울은 몸빼로 가야겠어요
블로썸 : 몸빼 코트 크림색상 나왔으면 좋겠는데ㅜㅜ...
베이지랑 그레이만 남앗더라구용
최윤희 : 롱코트에슈즈코디좀해주세요

... 

#여자루즈핏코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16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