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피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수달건이 조회 31회 작성일 2020-10-07 14:17:11 댓글 0

본문

음악작업/감상을 위한 완전 무소음 PC 조립하기_게리뷰

[게리뷰 30탄]
컴퓨터 노이즈에 시달리는 분들
아주 정숙한 컨트롤룸에서 PC를 사용하시는 분들
PC하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무소음PC 조립!

00:09 계기
01:05 게임유무-CPU 고르기
02:48 CPU 쿨러
03:37 메인보드 고르기
04:55 파워서플라이 고르기
05:39 저장장치
06:47 컴퓨터 케이스
07:44 램
08:18 팬컨트롤러 만세
08:57 조립은 직접!
---------------------------------
녹음실: https://whitenoisestudio.modoo.at/
개인레슨: https://whitenoisestudio.modoo.at/?link=aaji6vo5
믹싱: https://blog.naver.com/srnkbs/221321157830
이메일: srnkbs@naver.com
어쩌다가사람됬네 : 컴퓨터 총 얼마에 맞췄나요?
어쩌다가사람됬네 : 어디 사이트에서 사셨나요?
k shwudu : 음악작업 컴을 3700×에 b450 으로 꾸미려 합니다
오디오 인터페이스 때문에 썬더볼트 써야 하고요 썬더볼트카드 있는 보드는 너무 비싸네요 그런 보드는 종류도 많지 않고요
딱 1종 있는것으로 압니다
예산이 빠듯해서 비싼 보드 못삽니다ㅠ
상대적으로 저렴한 외장형 썬더볼트 확장카드도 출시되있는것 같지만 호환문제가 있어서 아무 보드나 지원이 안되는것같고...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amd 용 보드의 한계라면 인텔쪽으로 해도 되긴 합니다 3700×와 비슷한 수준내에서 하면 좋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박성준 : 이번에 컴을 음악용으로 하나 맞추려고 하는데 어디로 조언을 구하면 될까요?
Lean Purple : 케이스 어떤제품인지알수있을까여
opck tcjk : led 들 다 끄세요 고주파 등 잡음 일으키는 원흉이에여 오디오에 led는 극악입니다
켜고 끄고 비교 테스트 해보세요
음악 틀어놓고 led 온 오프 하며 자세히 들어보시면 차이가 분명 느껴질거에여 ^^
특히 스트리밍 해보시면 확달라요
(타이달 같은거 틀어놓고 비교해보세요)
유튜브용 부계정 : 2:45 저는 에이수스나 애즈락보다 기가바이트를 더 좋아해서 계속 기가바이트만 쓰는중입니다.(특히 ASUS보드 쓰다가 예전에 cpu를 죽인 사건이 있어서...하핫...)
그리고 애즈락은 안 써봐서 모르겠고 바이오스타는 쓰다가 램소켓 빠져서 안씁니다.
newhabit get : daw머쓰세염?
적토마상관운장 : 무소음은 아니고  저소음 입니다
Baby Tiger : http://shop.danawa.com/pc/?controller=estimateDeal&methods=productInformation&productSeq=6511733
메인보드 이 제품인가요?

[컴온TV] 0데시벨의 아무런 소리도 나지 않는 무소음 컴퓨터를 만들어 보자! (0dBA PC)

0dBA의 아무런 소음이 없지만 왠만한 모든 작업이 가능한 무소음PC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더욱 좋은 영상을 위해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 꼭 부탁드리구요, 문의및 궁금하신 점은 하단의 연락처나 답글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D

---

인스타 comon_official
블로그 http:/blog.naver.com/comon2f (컴온의 알찬블로그)
카카오 comon2f
연락처 02-707-0935
휴대폰 010-3178-3303

---
k shwudu : 음악작업 컴을 3700×에 b450 으로 꾸미려 합니다
오디오 인터페이스 때문에 썬더볼트 써야 하고요 썬더볼트카드 있는 보드는 너무 비싸네요 그런 보드는 종류도 많지 않고요
딱 1종 있는것으로 압니다
예산이 빠듯해서 비싼 보드 못삽니다ㅠ
상대적으로 저렴한 외장형 썬더볼트 확장카드도 출시되있는것 같지만 호환문제가 있어서 아무 보드나 지원이 안되는것같고...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amd 용 보드의 한계라면 인텔쪽으로 해도 되긴 합니다 3700×와 비슷한 수준내에서 하면 좋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ᄋᄋᄋ : 고주파음있나요
Crown pride : 그냥 기름 부으면 됨 ㅇㅇ
판타스틱 : 음악 소리가 거슬리네요.ㅡ
김태산 : 0데시벨?ㅋㅋㅋㅋㅋㅋㅋㅋ
astralweeks : 저 정도 사양으로 맞출려면 저전력 노트북이 훨 싸고 더 조용함.
TED MASTER테드마스터 : 진짜 무소음이면 팬없는 마초 cpu 쿨러로 갔어야죠...
DR Lee : 어떻게사나요?
iyujiaf : 제무소음 pc소개합니다 선을 연장해서 베란다 바깥으로 빼낫습니다 아무소리도 안들리내요
gle Goo : 베란다로 옴겨서 쓰는게 짱임
모니터키보드마우스는연장선으로 ㄱㄱ

작은 고추가 맵다? 손바닥만한 무소음 가벼운 게임용 미니PC를 60만원으로 조립했습니다.

부모님께 선물용. 효도르용 컴퓨터를 어떻게 조립할까 수 많은 고민 끝에 결정했습니다. 성능은 적당한 가정용이면서 다른 부분에 최상의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거의 무소음에 가까운 초소형 PC를 조립해봤습니다.

▶ Spec.
CPU : AMD Ryzen 3400G
케이스/메인보드/파워 : Asrock Deskmini A300
RAM : DDR4 8GB 2,666MHz x2
SSD : SAMSUNG PM981A 512GB
쿨러 : 녹투아 NH-L9a-AM4 Chromax.black


▶ Tag.
#초소형 #미니PC #조립하기


▶ Music.
Song: LAKEY INSPIRED - Chill Day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TimeStmap.
00:00 액터
00:11 오프닝
00:43 내가 선택한 부품은?
02:10 부품 구입 비용
02:55 미니PC 조립 시작!
08:30 컴퓨터 설치하기
09:12 성능 테스트?
12:16 오늘의 결론


▶ 잇섭의 it 다잇섭
E-MAIL - kdsk3622@gmail.co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ITSubb/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tsubb/
suhyun Park : 오.. 오빠????
권성호 : 요즘은 정말이지 미니PC에 관심이 많아지네요.
데스크탑은 아들주고 인터넷이나 동영상 감상용으로 미니PC로 구입고민중입니다.
영상으로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니나노 : 그냥 저 케이스 조립해보고 싶어서 부모님 판거같다 ㅋㅋㅋㅋ 한 3달전부터 컴퓨터 필요하다고하셨는데 이제야 조립해드린 느낌
아들 느낌 아니까 ㅋㅋㅋ
이명 : 덕분에 asrock 좋은 제품 보고 갑니다 ~
이명 : 6:08 쿨러에 군침이...........
조훈 : 나 린필드 10년째 쓰고 있는데... 구독도 하고 좋아요도 눌러짐....
고랑 : 웹서버용으로 맞춰도 괜찮을꺼같네요
반딧불 : amd의 유일한 약점, 유튜브 8k.
잉석석 : 근데 저 미니컴퓨터가 내컴퓨터보다
더좋누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5년되면서 하하하ㅏㅎㅎ하핳
개랸 : atx 파워서플라이 만하네

... 

#리스피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54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