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등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애신아씨 조회 35회 작성일 2022-09-28 16:49:27 댓글 0

본문

이건 꼭 알고 가세요!! 운전자 90%가 모르는 주유등 경고 표시!!

#주유등, #주유등경고표시, #운전상식,
근데 저도 정확히 누구한테 들었는지는 몰라도, 계기판에 주유등이 들어왔을 때 한.. 60km정도는 갈 수 있다고 들었던 것 같아서 주유등이 켜져도 조금은? 안심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 60km는 사실 정확한 수치가 아닙니다. 왜냐면, 여러분들의 계기판에 주유등이 켜졌을 때는 일반적으로 소형차는 6리터, 중형차는 9-10리터, 대형차는 12리터 정도의 기름이 연료탱크 안에 남아있을 때 주유등 경고가 켜지게 됩니다. (LPG 차량의 경우는 연료통의 가스양 10% 미만) 그래서 여러분들의 차량이 뭔지? 그리고 연비는 또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 주유등이 켜져도 갈 수 있는 거리가 모두 달라지는 건데요. 예를 들어서 내 차의 연비가 11km정도 나온다고 할 때 대략 주행 가능한 거리는 110km정도 된다고 보시면 돼요.
음악 httpswww.bensound.com

배터리 경고등이 들어오는 이유 4가지 ! 정비소 가기전에 확인 해보세요.(feat. 알터네이터 점검방법)

#배터리_경고등#엔진#시동꺼짐
운전중에 들어오는 여러가지 경고등이 있는데요. 그중에 주행중에 멈출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주의깊게 봐야 하며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고등입니다.
엔진 경고등은 당장은 주행을 하는데 문제가 없는 경우도 많지만, 엔진오일 레벨 경고등과 냉각수 온도 경고등과 함께 절대로 !! 절대로 무시하면 안되는 경고등 입니다.

그렇다면 이 경고등이 들어오는 원인과 해결방법 그리고 집에서 혼자 확인을 해볼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마리 로즈 : 좋은 설명 감사드립니다
너무나 편하고 알기쉅게 말씀해 주셔서요 오늘 고속주행도중 밧데리
불이 처음 들어왔는데 30만 탓는데 발전기 때문 같다고 해서요^.~
좋은 설명 감사드립니다
사색공간 : 서서히 맞이 가는 상태인 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잘 보았습니다.
이승현 : 많이 배우고 갑니다.
mola Mola : 이직하고 다시 서비스잡만 주구장창 하고 있는데 ㅎ 베터리 해주시니 좋네요.
캡틴루카 [CapTain LUKA] : 배터리 전압은 정상인데, 항상 시동걸면 배터리 경고등이 뜨고, 어느정도 주행을 하면 배터리 경고등이 서서히 사라지는데 무슨 원인일까요..?? 참고로 배터리 자가 교환 후 그냥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IBS 가 없어서 초기화는 못했습니다.

엔진불! 이모양 불들어오면 정비소 가기전에 이거 확인부터...

#엔진불#셀프수리#superthanks #수퍼땡스 #땡스

이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영상 밑에 #수퍼땡스(#Super #Thanks) 버튼을 채널을 사랑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주신 큰 도움으로 이 채널을 더 유익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료캡 구매: https://coupa.ng/b5oLvC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름boy입니다.
엔진불 들어오면 한 50프로 이상은 이것땜에
방문하시더라구요.
혼자 해결할만한 아주 쉬운 여러분의 실수에서 비롯된 문제입니다.
결자해지!
문제를 내가 만들었으니 내가 해결해 보시죠^^
...........................
✅ 인스타: oilboy_vancouver
✅ 블로그: https://m.blog.naver.com/oil-tub
...........................
캐나다정비사 기름boy : 감사합니다.
Kwang seok Kim : 정직하게 일하기 때문에 그 능력이 더 돋보이는 듯 합니다. 매일 성장하는 메카닉이군요! 좋은 정보가 많아서 구독 누르고 갑니다~~
김용일 : 완전대박! 출근길 내내 불안하고, 점심시간에 공업사가야겠다고 속상했하면서 혹시나하고 영상 찾아봤는데..제 차 주유구캡이 딱 그랬네요. 완전 감사합니다.
서종만 : 유익한 내용에
감사합니다 ~^^
OneduckTV : 저도 예전에 한번 저런적이 있어서 그때 배워서 주유구는 알고 있었습니다. 그 후엔 항상 잘 잠궜는지 확인도 꼭 하고용 ㅎㅎ 중고차 인생이었어서 obd2 스캐너도 와이파이 블루투스 와이어연결하는거 세종류나 있어서 맘대로 이력을 지우면 안된다지만 뭐 지우고 살기도 하고 그랬네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안전한 주말 보내셔요!

... 

#표시등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20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