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문화

강북구, 제9회 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역사문화관광의 도시 강북구 작성일20-12-30 00:00 조회58회 댓글0건

본문



강북구, 제9회 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

Head Line
□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강북구 사진 공모전의 입상작이 12월 28일부터 1월 20일까지 순회 전시됩니다.
□ 전시 장소는 구 청사와 문화예술회관, 미아동 복합청사로, 강북구 인터넷방송 홈페이지에서도 작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CR
□ 강북구가 제9회 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순회 전시합니다.
□ 수상작은 모두 16점으로, 우선 12월 28일부터 1월 6일까지 구 청사 1층 로비에 게시됩니다.
□ 13일까지는 강북문화예술회관에, 20일까지는 미아동 복합청사에서 전시회가 이어지고, 인터넷방송 홈페이지에서는 연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모전의 최우수작은 최태희 씨가 출품한 ‘기념탑의 여명’으로, 국립4·19 민주묘지의 기념탑을 배경에 두고 동틀 무렵 날이 밝아 오는 모습을 어안렌즈에 담아내 호평을 받았습니다.
□ 또 우수작으로 뽑힌 ‘새해 아침’과 ‘북한산의 창’을 비롯해 지역 내 명소와 아름다운 풍경을 표현한 입상작도 관람객과 만남의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 강북구는 내부 심사에 이어 외부 전문가의 온라인 심사를 통해 32작품을 선발한 뒤, 네티즌 추천 점수와 외부 전문가의 최종 평점을 합쳐 입상작을 선정했습니다.
□ 강북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이번 순회 전시가 작은 위안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263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