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문화

강북구, 코로나19 심벌 디자인 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역사문화관광의 도시 강북구 작성일20-06-18 00:00 조회28회 댓글0건

본문



강북구, 코로나19 심벌 디자인 제작

Head Line
□ 강북구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성숙한 시민의식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심벌마크를 제작했습니다.
□ 마스크 디자인에 적용된 심벌마크는 소식지와 홈페이지 등 강북구의 다채널 매체와 각종 홍보물에도 활용돼 방역활동을 보조하게 됩니다.

VCR
□ 강북구가 코로나19에 대한 방역 의지를 담아 심벌마크를 제작하고, 이를 다양한 형태로 접목해나갈 계획입니다.
□ 강북구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의 감염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에서 슬기롭게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다짐을 마스크 디자인으로 형상화했습니다.
□ 우선 디자인에는 공동체의식으로 싹을 틔운 주민들의 성숙한 마음가짐이야말로 국가적인 재난을 헤쳐 나갈 수 있는 원동력임이 표현돼 있습니다.
□ 이와 함께 코로나19가 지역사회로 전파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주민 개개인이 생활방역의 주체로 나서 마스크 쓰기를 일상에서 실천하자는 의지도 반영돼 있습니다.
□ 심벌마크는 마스크 외에도 소식지와 홈페이지, SNS, 인터넷 방송국에 이르기까지 강북구의 다채널 매체와 각종 홍보물 제작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 강북구는 감염병을 예방하는 가장 쉽고 강력한 백신은 마스크 착용과 주민들의 자발적인 협조였다면서, 상호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23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