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문화

강북구, 전통시장 방문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역사문화관광의 도시 강북구 작성일20-06-18 00:00 조회27회 댓글0건

본문



강북구, 전통시장 방문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Head Line
□ 강북구 지역 내 전통시장 상인회가 코로나19로 위축된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경품 추첨과 상품권 증정 등의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 시장마다 행사 날짜와 내용이 조금씩 다른 만큼 꼼꼼하게 살펴본 뒤 방문하면 소비자와 상인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VCR
□ 강북구가 올해 상반기 우리동네 시장 나들이 사업의 하나로 지역 내 전통시장 5곳에서 방문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침체돼 있는 전통 시장의 매출을 높이고, 판로 확대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 우선 강북종합전통시장에서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동안 경품 추첨을 실시해 3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합니다.
□ 또 15일부터 30일까지 2만원 넘게 물건을 구입한 고객을 위해 에코백을 준비한 수유재래시장은 쿠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입니다.
□ 연합행사에 나서는 수유시장과 수유전통시장에서는 22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온누리상품권을, 전통시장 배달앱 서비스 ‘놀장’을 이용한 뒤 후기를 작성할 경우 상품권을 각각 지급합니다.
□ 이외에도 수유동과 인수동의 경계에 위치한 장미원 골목시장에서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경품 추첨 행사를 마련한 데 이어, 구매 금액에 따라 고급 카트와 상품권을 제공했습니다.
□ 강북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제 비치, 안전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행사를 전후 해 점포와 시장 내 주요 시설에 대한 방역소독을 실시할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23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