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문화

강북구 관광기념품 판매(수어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역사문화관광의 도시 강북구 작성일20-06-10 00:00 조회31회 댓글0건

본문



강북구 관광기념품 판매

Head Line
□ 강북구가 근현대사기념관에 설치된 자동판매기를 통해 지역의 특수성과 상징성이 담긴 관광기념품을 판매합니다.
□ 손거울과 책갈피, 텀블러에 이르기까지 7가지 종류로 제작된 기념품은 도시 브랜드 가치 향상과 함께 관광 산업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VCR
□ 강북구가 수유동 북한산 자락에 위치한 근현대사기념관에서 관광기념품을 판매합니다.
□ 기념품은 지난해에 열린 공모전 당선작으로, 공모 주제였던 강북구의 역사, 문화, 관광 자원을 형상화해 제작됐습니다.
□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모두 7가지로, 이 가운데 손거울은 3,500원, 그림엽서는 6,500원에 구입이 가능하고, 책갈피와 무드 조명의 가격은 7,000원, 7,500원입니다.
□ 이와 함께 기념 배지는 9,500원, 텀블러와 버스 조립용 채색 키트는 각각 만원에 살 수 있어, 상품 구매에 따른 부담감을 줄였습니다.
□ 제품 발매에 앞서 강북구는 디자인 전문 업체를 선정해 통일된 포장 규격을 적용하는 등 소비자의 만족도에 중점을 두고 상품 개발에 나섰습니다.
□ 기념품은 휴관일로 지정된 월요일과 명절 연휴를 제외한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기념관 1층에 설치된 자동판매기를 통해 시판됩니다.
□ 강북구는 판매 현황 분석과 시장조사, 전문가 자문회의 등을 거쳐 추가 제작 여부를 모색하고, 제품의 종류도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 강북구의 특수성과 상징성이 담긴 기념품이 출시되면서 지역의 브랜드 가치가 향상되고, 관광 산업도 보다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23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