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문화

강북구, 오패산 터널 LED 조명교체 공사에 따른 야간교통 통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역사문화관광의 도시 강북구 작성일20-06-11 00:00 조회30회 댓글0건

본문



#강북구 #오패산 터널 #교통통제

오패산 터널 LED 조명교체 공사에 따른 야간교통 통제

Head Line
□ 강북구 번동과 미아동을 잇는 오패산 터널의 낡은 조명이 설치 10년 만에 LED 전등으로 교체됩니다.
□ 공사 기간 동안 터널 내 야간 교통이 전면 금지될 예정으로, 교통 통제원이 배치돼 도봉로와 인근 우회로를 안내할 예정입니다.

VCR
□ 강북구가 6월 15일부터 9월 말까지 오패산 터널의 야간 교통을 통제하고, 조명 교체 공사를 실시합니다.
□ 이에 따라 일요일 밤에서 월요일 아침으로 이어지는 시간대를 제외한 매일 저녁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터널 내 차량 진입이 전면 금지됩니다.
□ 공사 기간 동안 강북구는 815미터 길이의 오패산 터널의 케이블 전선을 정비하고, 노후 조명등을 LED로 대체할 계획입니다.
□ 지난 2010년에 개통된 오패산 터널에는 나트륨 전등 626개가 설치돼 있으며, 램프나 안정기 교체와 같은 부분적인 보수만 이뤄져 왔습니다.
□ 번동과 미아동을 잇는 오패산 터널의 출퇴근 교통량은 시간 당 최대 540여 대에 이르고, 하루 평균 1만 여대가 이용하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 터널 통제에 따른 불편이 해소될 수 있도록 도봉로와 인구 우회로를 안내할 야간 교통 통제원이 배치될 예정입니다.
□ 강북구는 오패산 터널의 LED 조명 공사가 마무리되면 전기 절약과 함께 각종 사고를 예방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23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