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서울시, 지구와 자연을 생각하는 ‘2019 생태문화축제 우리의 좋은 시간’ 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방송통신사 작성일19-10-17 00:00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서울시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을 대표하는 복합 문화공원인 문화 비축기지에서 ‘2019 생태문화축제 우리의 좋은 시간’을 개최한다.

‘우리의 좋은 시간’은 10명의 대표 창작자들을 중심으로 인간에 의해 병들어가는 지구에서 지혜롭게 사는 방식에 대한 워크숍, 강의가 열리고 다채로운 시민참여 프로그램들이 풍성하게 운영된다.

26일 오후 4시에 열리는 개막식에는 낯선 모양의 악기를 제작해 색다른 공연이 마련되며, 문화마당에는 ‘제작 라이브러리(ASM)’를 조성해 버려진 생필품을 재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 공간을 만들었다.

이외에도 축제 기간 동안 모두의 시장, 생태·생활문화프로그램, 문화 운동회, 유튜브 B축 티브이 등 문화 비축기지를 대표하는 프로그램들이 문화마당에서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2019 생태문화축제 우리의 좋은 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화 비축기지 블로그(www.naver.com/culturetank)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444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