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안타깝지만 서울 집값, '이렇게' 될 겁니다. 무주택자는 꼭 이렇게 하세요 (박정호 교수 / 3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웅달 책방 작성일23-01-28 00:00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박정호 교수님을 소개합니다 :)

저자소개
열심히 현장을 뛰며 지식을 나누고, 현장에서 다시 배우는 것에 보람을 느끼는 대표적인 실사구시형 학자이다.

연세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경제학을, KAIST 대학원에서 경영학, 홍익대 국제디자인대학원에서 산업디자인을 공부하고 현재 명지대 교수로 재직 중이다. KDI 전문연구원 출신으로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부회장, 인공지능법학회 상임이사, 혁신클러스터학회 학술위원장, 남북경협 한동해포럼 위원 등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의 연구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디자인을 통한 혁신 창출에 기여하고자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 사무총장,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 부회장,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큐레이터 등을 역임하고,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 부회장으로도 활동 중이다. 경제, 경영, 디자인, 인문학, 사회문제 등 그야말로 종횡무진 지적 호기심을 발산하며 살고 있다.

MBC 라디오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SBS CNBC [임윤선의 블루베리] 등에 고정 패널로 출연 중이고, EBS [TESAT 경제강의] 등 다양한 매체와 주요 공공기관, 기업에서 보통 사람들을 위한 교양 경제 강의를 한다. 저서로는 『경제학 입다/먹다/짓다』, 『한국사에 숨겨진 경제학자들』, 『아주 경제적인 하루』, 『재미없는 영화, 끝까지 보는 게 좋을까?』 등이 있다.

안타깝지만 서울 집값, '이렇게' 될 겁니다. 무주택자는 꼭 이렇게 하세요 (박정호 교수 / 3부)

출연 신청 / 제휴 문의
cclee9@us-all.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4,887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