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적재 - 나도 모르는 사이에 (알고있지만, OST) [Music Video]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워너뮤직코리아 (Warner… 작성일21-07-31 00:00 조회48회 댓글0건

본문



적재가창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OST Part.7 발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화제의 드라마 ‘알고있지만,’의 일곱번째 OST가 공개된다.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가창에 참여한 ‘알고있지만,’의 OST Part.7 ‘나도 모르는 사이에’는 따뜻한 날씨만큼 설레는 목소리로 담담하게 진심을 전하는 곡이다.

히트곡 ‘나랑 같이 걸을래’를 만든 프로듀서 도코(DOKO)가 다시 한번 적재와 함께 작업한 이 곡은 따스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부드러운 베이스라인, 적재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송강, 한소희 등 원작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매회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적재가 가창한 ‘나도 모르는 사이에’는 달달하면서도 애틋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CREDIT]
Lyrics by DOKO(도코)
Composed DOKO(도코)
Arranged by DOKO(도코) 사승호

Prod. DOKO(도코)
Piano DOKO(도코)
Durm DOKO(도코)
String 사승호
Guitar 적재
Bass 한지석
BGVs 적재 DOKO(도코) 이아영

Recorded by EASTBEAM @918studios
Mixed by 정기홍 @ Seoul Studio (assisted by 최다인 이찬미)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614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