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해외스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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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백만스믈하나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5 19:19:1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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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대에 꼭 해야 할 5가지!-30대 후반 언니가 지난 10년을 돌아보며 해 주는 이야기

여러분, 새해 2019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가 되면서 저는 39살이 되었고, 저의 지난 30 대의 생활을 돌아 보게 되었답니다.
참 여러 가지 일들이 저한테 있었어요. 결혼, 출산, 집 사기, 소셜 미디어 시작하기 등등. 30대 후반에 되니 30대가 된지 얼마 안 된 분들께 제 경험을 통해 몇 가지 이야기를 해주고 싶어서 이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30 대가 되어서 마음이 싱숭생숭 안 분들께 이 영상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Instagram 에도 놀러오세요❤️
www.instagram.com/likesweetmangos
박가람 : 진짜 아름다우세용
이진하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이진하 : 저는 작가 에요
Smile Seong : 저는 31살입니다.
지금 제가 다니고 있는 직업은 결혼하고나서 아기를 가지게되면 할 수 없는 쪽이라
다른분야로 준비해야될 것 같은데 사실 제 나이로 보면 준비를 해서 취업을 할 수 있을까 사실 걱정이 되었는데 영상을 보면서 아직 늦지않았다는 부분에 큰힘이 생긴 것 같아요.감사합니다:)
친철한 Pro 그레이스양 :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독일에서는 이력서 작성할 때 나이도 기입을 해야 되나요?
한국에서는 취업할 때 나이도 많이 영향이 있다고 생각하거든욤~~ 외국에서도 나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요:)
jigum 09 :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해요!!
다 메모했습니다
30살 직장인 여성로서 영상 참 잘 본 것 같어요ㅎㅎ
C L : 와 엄청 동안이시네요!
왼손타로 : 만29이고 한국나이로30극초인데 이영상보게되었어요 유학길앞두고있는데 나이때문에 걱정이 엄청많았거든여 ㅠ 나이를 잊고 도전하겠습니당 감사해여~!
Kim Sohee : 미친 30대 후반이라고요? 진짜 피부관리 잘하셧다
ʕ •ᴥ•ʔ : 팔년동안 비행기 집 비행기 집만 하다
서른셋이 된 88년생입니다.
개인사정으로 번아웃이 와서 퇴직하고
감정의 밑바닥을 찍고있는 요즘이었는데
위로가 많이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30대 취준생 일기

30대 중후반 여자 취준 일기
구직활동과정을 찍어봤어요

❤️후원해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백수탈출후원: 하나은행 591-910365-21507 이*주
투네이션: https://toon.at/donate/blankcheck
자유대한민국 : 유튜브로 성공할기미 보여서 다행입니다
Jacky : 잘 보았어요! 혹시 동영상 편집할때 어떤 프로그램 쓰시는거에여? 저도 영상에 음성 넣고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ㅜ
메추리날다 : 씨부리 ㅎㅎ
Olivia : 저탄고지한다매‥ㅜㅜㅋㅋ
멋있다!!@!
아나운서 지원하려구용??
응원해요!!!~홧팅
면접은 여유있고 가볍게~
산책가듯이~~..
김종열 : 귀엽게 생기셨네요 ㅎ 호감형이세요^^
수달 : 6개월 안에 10만 갑니다. 나레이션 너무 잘 짜고 , 뭐 드실때 너무 복스러워서 계속 보게 됨.
진짜 6개월만 유튜브 열심히 하시면 먹고 사는것 해결 될 것 같은데요.
광고 몇 백개 시청했음.
술 드시더라도 하루 만보 걸으세요.
아히 : 응원해요!
진영미 : 백지님은 회사는 왜 싫어하시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McCann Health Company : Expeditetools, com은 파산으로부터 나를 구해 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연락하여 43,000 달러를 내 은행 계좌로 이체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퍼피스마일 : 공공기관 재취는 어떠실지요

하루 딱6분! 다리라인 살리는 운동 [허벅지&엉덩이] 6 MIN! 30 DAY SQUAT CHALLENGE

안녕하세요, 땅끄부부 입니다! 2016년 11월3일 블로그에 '스쿼트 런지 플랭크 30일 챌린지'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사실 집에서 운동 루틴을 구성하여 꾸준히 운동한다는 것은 여간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래서인지 그때 올렸던 챌린지 포스팅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도전을 달성하여 주셔서 저도 많은 보람이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포스팅이 아닌 영상으로 오드리와 함께 스쿼트 30일 챌린지를 영상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최대한 다양한 스쿼트 자세와 운동방법으로 단시간 '하체비만 탈출(허벅지 살빼는 운동) + 셀룰라이트 제거'를 동시에 노릴 수 있도록 루틴을 구성하였습니다. 본 영상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에서 나온 스쿼트 종류와 순서 및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챌린지 영상을 하루 1번 따라해 주시면 됩니다. 더 높은 강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루 2번까지 운동해 주셔도 됩니다. 말그대로, 챌린지이기 때문에 한달동안 빠짐없이 운동하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가끔 의지가 흔들리시고 동기부여가 필요하시다면, 유튜브나 블로그로 오셔서 댓글을 남겨주시면 소소하게나마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응원의 댓글을 적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BASIC SQUAT (하체전체 운동)
- NARROW SQUAT (허벅지 바깥쪽 운동)
- WIDE SQUAT (허벅지 안쪽+힙업 운동)
- SQUAT WITH LEG RAISE (하체전체+바깥쪽 운동)
- TRIPLE DIP SQUAT (강도높은 하체전체 운동)
- SIDE SQUAT (색다른 자극의 하체전체 운동)
- SQUAT JACKS (하체전체+유산소 운동)
- SQUAT HOLD (강도높은 하체전체 운동)
- PLIE SQUAT (허벅지 안쪽+힙업 운동)
- JUMP SQUAT (하체전체+유산소 운동)


땅끄부부의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 찍지 않습니다. 촬영은 세트장이나 스튜디오가 아닌 살고 있는 집 방 한켠에서 직접 촬영을 하여 업로딩합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이 없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미용실을 가지 않는 저희 부부는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줍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홈트만으로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은 절대 두고볼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7년전 운동 건강 전문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거절하고 현재 2020년 4월12일을 기점으로 오직 단 한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고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는 댓글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 소통에 할애합니다. (하루 평균 4~5시간 이상)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목,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소통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댓글은 매일 저녁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나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어요
- 댓글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이 책의 출판수익 전액 모두는 장애인을 위해 기부합니다


땅끄부부와 만나요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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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 #하체비만 #다이어트
공주예주 : 여러분!! 이거 진짜 제발 해보세요ㅠㅠ 살면서 지금 다리가 젤 예뻐요! 그리고 스쿼트 할때 자세 바르게 안하면 효과 안나타나니까 집에 있는 전신거울 보고서 어떻게해야 땅끄부부님처럼 자세가 나오는지 보시고 그대로 하시면 돼요, 그리고 근육통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한 3일차부터 점점 근육통 줄어들고 5일차 정도 되면 거의 근육통 없어요! 무릎이 아픈건 진짜로 잘못된거에요. 허벅지나 종아리가 아파야합니다ㅠㅠ 또 근육 생겨서 울퉁불퉁 하거나 더 다리가 두꺼워질까봐 고민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근육이 생겨야 그 근육이 지방을 갉아먹어서 다리가 얇아집니다! 그리고 다리 울퉁불퉁 해지는건 정말 운동선수처럼 운동을 많이 해야합니다ㅠㅠ 근육이 있어야 기초대사량이 높아져서 조금만 운동해도 더 살 잘빠지구요, 그리고 여성분들은 근력운동을 하면 다리가 더 두꺼워지지않고 예쁜다리를 가지실수있어요ㅠㅠ!! 아이돌들 다 몸매 예쁘잖아요 그거 다 근력운동 한거에요! 스쿼트는 기본이구요ㅠㅠ 오히려 울퉁불퉁한게 사라집니다! 운동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는 사람마다 다달라서 언제쯤 빠진다 하고 말하는건 힘들어요.. 그치만 한가지 알려드리고 싶은건 살은 조금씩 조금씩 빠지는게 아닌 한번에 훅빠집니다ㅠㅠ 그래서 하다가 포기하시면 곧 살이 빠질 그 기회를 놓치시는거에요.. 몸무게가 줄지않는다고 걱정마시고 몸무게보다는 눈바디에 집중해주세요! 근육량이 많아지면 당연히 몸무게는 느는거에요, 하루정도 밥 안먹으면 몸무게 줄어드는거 그건 수분이 빠지는거에요, 겉으로는 티 잘 안납니다.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
[J]스타 : 한지 거의 25일에서 27일차 되는 거 같은데 후기 남깁니다 ! 원래는 두달을 목표로 잡았는데 지금 남겨요 ,, 정말 해보세요 ,, 이제 막 한달이 다 되어가는데 정말 빠집니다 100개 아무것도 아닌 줄 아시는 분들 계시는데 해보면 정말 힘들고 할 때마다 자극을 받아서 다리도 후들거려요 .. 그 만큼 살도 잘 빠지고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 저는 안쪽살 스쿼트만 하면서 나머지는 유산소 운동 운동장 뛰는것과 인터널 러닝 번갈아가면서 했습니다 3개월간 12키로를 감량하며 뱃살은 빠지는데 다리 안쪽살은 잘 빠지려고 하지 않자 땅뜨부부님 영상보며 노력하며 거의 한달이 다 되어가는 시간동안 해봤는데 정말 효과 옵니다. 거짓말이 아니예요 ㅠㅠ 92키로에서 지금은 79~80을 왔다갔다 거리고 더 뺄 예정입니다 ! 79를 찍고나서 음식을 조금 먹어서 80이 되었는데 다시 꾸준히 해야죠 ! 음식은 먹었지만 땅끄님 스쿼트는 빼 놓지 않았는데 음식을 먹으며 안쪽살이 빠졌습니다 .. 그리고 언제까지나 과식은 하면 안 돼요 ! ㅠㅠ 먹고싶은 것을 드시되, 할당량을 정해서 드세요 궁금한 건 대답 해드릴게요 ! 땅끄님 감사합니다 ㅠㅠ
서희 : 땅끄부부님 제가 영상을따라한지 일주일됬는데여 항상느끼는거지만 스쿼트하고나면 허벅지가 부운..근육이 생기는것같은데 이유가 뭔가요???
배드 : 정말 하다가 허벅지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kt한테고소당했다며?실력들이giga막혀서 : 어 이거 5일차 하고 허벅지에 이상하게 근육 생겼는데 괜찮은거죠...?
진짜 허벅지 바깥라인이 다리 힘주면 3 같은 느낌으로 근육이 생겼어요 ㅋㅋㅋㅎㅋㅋㅋ콬ㅎㅋㅋㅋㅋㅋㅋ엄마가 다리보고ㅋㅋㅎㅋㅎㅋㅋㅋㅋㅋ 한숨쉬었습니다
가뜩이나 안예쁜다리 근육까지 생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하은 : 9/14
김수빈 : 9/14
Travel map K : 칭구랑 30일 챌린지 300일 하기로 했어요 설레네여 말벅지
맹고 : 그냥 개수 점점 느는 그런것보다 이게 더 나아요!! 하루도 안빠지고 105개 까지 하다가 우연히 이거 시작했는데 이게 더 아주 많이 매우 낫습니다!!!
ᄏᄂ : 3일찬데 앞벅지만 엄청 당기는 기분인데 잘하고 있는거 맞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앞벅지 힘주면 엄청 단단해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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