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빠지는생활상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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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먹빵튜버 조회 8회 작성일 2022-04-09 21:40:2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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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키기만 하면 살이 빠지는 생활습관, 3가지만 기억하세요!

#살 #습관 #다이어트

식이조절과 운동만큼이나 중요한 살찌게 하는 습관을 피하는 것
따로 시간 들여 #운동 하지 않아도
살이 빠질 수 있는 생활습관을 지켜보세요!

청담 에스민 의원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도산대로 81길 41 2층 201호
전화번호 : 02-540-3339
홈페이지 : http://www.sminclinic.com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cdsmin_clinic
최하늘 : 1. 잠 잘자기
7-8시간정도 적정한 수면시간, 18-20도의 적정한 실내온도

2. 바른 자세
혈액순환 잘되기 위해, 5-10분정도 책벅지 다이어트 good

3. 식사시간
15-20분 이상의 식사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음, 먹을 때는 음식에만 집중하기
최성연 : 운동할시간 없어서 일상생활하면서 투어게인 샌드포켓 발목에 차고다니는데 운동효과도 있고 좋아요
러브이로그 : 아기 있는 집은 잘 자기, 실내온도 낮추기 두가지다 불가능이지만 운동으로 불태워보겠습니다아아!
K Hiro :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Julia L : 찐 유익한 채널 ㅠㅠ 복많이받으세요

[ENG] -20kg 감량 무조건 살 빠지는 습관‼️ 보조제, 식단, 다이어트 꿀팁, 멘탈, 주의할 점‍♀️✨(유지어터, 몸매관리, 체중관리, 살안찌는 습관, 식단조절)

*본 영상은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다이어트 영상 2탄을✌️ 들고왔습니다❤️
무조건 살 빠지는 습관, 먹었던 보조제, 다이어트 음식들, 꿀팁들을 꾹 꾹 담아보았어요ㅎㅎ
오늘 영상도 재밌게 봐주시고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contact] pretta.choi@gmail.com
[Instagram] @____arita____
https://instagram.com/____arita____
[Facebook] 아리따 PRETTA
https://www.facebook.com/아리따-Pretta-1079801258884157/

#다이어트 #다이어트보조제 #몸매관리 #다이어트습관 #유지어터
유지현터 : 누구를 따라하는거 보다 자기만의 루틴을 찾아가는게 맞는거 같아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김민경 : 내가 보기 위해 만든 정리

1.항상 꼿꼿한 허리와 힘이 빡 들어간 배
2. 항상 붙는 옷 입기
3. 다리꼬지 않기
4. 스트레칭 자주하기
5.서있거나 걸어다니기
6. 꾸준히 얼굴 마사지
7. 내 몸을 알기(패턴 체질 알기)

식습관
1. 되도록 집밥 먹기
2. 아쉬울때 숟가락 놓기
3.군것질 X
4.허기진 상태로 잠들기
5.안주 절대 안됨
6. 짠것 국물 X

음식
1. 요거트
2. 두부
3. 탄수화물 줄이기
4. 냉동 밥
5. 아임 닭
6. 즙 / 차
7. 아이스아메리카노
8. 물

보조제
1.할리우드 48시간
2.분홍이 초록이
3. 시호 스무디
4. 유산균 / 효소
김은경 : 방학동안 딱 저것과는 반대되는 생활을 했더니 으악 너무 쪄버렸어요. 개강4주전에 해인 감비 환, 한약 지어먹고 7킬로 폭풍감량하고 나니 좀 나아지긴 했는데 이걸 어떻게 유지하나 했는데 역시 습관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MartiHuening : Se inicia en Miercoles:

1.- Por la mañana coloque en Media Taza de agua, el número de granos de arroz correspondientes a los kilos que quiera perder.

2.- No ponga más granos de los necesarios porque esos

kilos nunca más se recuperaran.

3.- En la noche tomese el agua dejando los granos de arroz para luego volver a llenar la taza. Jueves:

1.- Por la mañana, en ayunas, beba toda el agua dejando todos los granos de arroz y luego llene nuevamente la

taza con agua. Viernes:

1.- Por la mañana, en ayunas, beba todo, esta vez con los granos de arroz.

IMPORTANTE:

1.- Conserve la taza tapada durante todo el proceso.

2.- Reparta copias (fotocopias a personas que usted sabe que le interese adelgazar) de esta dieta conforme

a los kilos que quiera perder o enviar por mail. 3.- Comience la dieta en Miercoles y no antes de haber repartido todas las copias, o en su defecto repartirlas

via correo electronico.

4.- Puede repartir la dieta a cualquier persona de su entorno.

5.- No haga regimen de ninguna otra dieta, esta dieta es infalible
어빵붕 : 유지 습관

허리피기 배에 계속 힘주기
붙는 옷 입기
다리 꼬지 말기
스트레칭 자주하기
서있기 (버스, 지하철 등)
얼굴 마사지 (붓기)
나의 체질 알기 (패턴)
식습관
집 밥 먹기 (페스트 푸드X)
위 줄이기
아쉬울 때(배부른가..?) 숟가락 놓기
먹고 싶은 거 먹기 하지만 양은 적게
군것질 하지 않기
허기진 상태로 잠자기
음식 추천
요거트+과일, 견과류, 말린 과일
두부, 후랑크
즙, 차, 아이스아메리카노, 물 많이
탄수화물 줄이며 먹기
유산균, 효소
당 떨어질 때 초콜릿 하나 (에비씨 딱 몇개만)

살 빠지는 습관 이것만 꼭 기억하세요

'다이어트는 남의 시선 때문이 아니라 나를 위해 하는 거예요' 여러분,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게 뭐라고 생각하세요? 사실 꾸준한 운동과 식단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게 한가지가 더 있어요. 바로 습관이에요.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기 위한 작업이 아니에요. 다이어트는 건강을 위한 지속 가능한 습관이에요. 그 습관들 중 하나가 꾸준한 운동과 식습관이 되어야 하는거지 이걸 반대로 '운동과 식단이 곧 다이어트다'라고만 생각하시면 며칠은 살이 빠져보여도 그걸 꾸준히 지속하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다이어트하실 때 운동, 식단 그 자체에만 목적을 두시기보다는 이 습관, 즉 라이프스타일도 함께 바뀌어야 성공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오드리랑 제가 가장 도움이 됐던 살 빠지는 다이어트 습관 3가지를 함께 준비해보았으니깐 영상끝까지 꼭 함께해주세요!


Thankyou BUBU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 찍지 않습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을 줄 수있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미용실을 가지 않는 저희 부부는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줍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홈트만으로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을 두고볼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7년전 운동 건강 전문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대부분은 거절하고 현재 2020년 5월24일을 기점으로 한 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고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는 댓글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 소통에 할애합니다. (하루 평균 4~5시간 이상)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목,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소통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하루 수천 개씩 쌓이는 댓글, 일지들을 저희 부부가 직접 읽으며 하트를 누르기에 가끔은 손이 부족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 점 양해 부탁드려요
- 댓글 영상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이 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 아무리 오래된 댓글, 일지라도 알람이 가길 원하는 마음에서 계속 하트를 눌러드리고는 있는데, 이건 일일이 찾아다녀야 하기에 손이 부족할 수 있어요
- 운동 영상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실 때는 예전 댓글을 찾아보시면 친절한 분들이 미리 남겨놓으신 답변들을 대부분 얻으실 수 있어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이 책의 출판수익 전액 모두는 장애인을 위해 기부합니다


Thankyou BUBU와 만나요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행운이\u0026행복이와 만나요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Otvsbo5ftToKohxBqVl2Q?guided_help_flow=3


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살빠지는습관 #다이어트 #식단
Thankyou BUBU : '다이어트는 남의 시선 때문이 아니라 나를 위해 하는 거예요' 여러분,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게 뭐라고 생각하세요? 사실 꾸준한 운동과 식단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게 한가지가 더 있어요. 바로 습관이에요.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기 위한 작업이 아니에요. 다이어트는 건강을 위한 지속 가능한 습관이에요. 그 습관들 중 하나가 꾸준한 운동과 식습관이 되어야 하는거지 이걸 반대로 '운동과 식단이 곧 다이어트다'라고만 생각하시면 며칠은 살이 빠져보여도 그걸 꾸준히 지속하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다이어트하실 때 운동, 식단 그 자체에만 목적을 두시기보다는 이 습관, 즉 라이프스타일도 함께 바뀌어야 성공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오드리랑 제가 가장 도움이 됐던 살 빠지는 다이어트 습관 3가지를 함께 준비해보았으니깐 영상끝까지 꼭 함께해주세요!
Cchkim : 땅끄부부님 알게 된 이후로 운동영상 따라할때 이상하게 포기안하게 되고 평소엔 찡그리고 했는데 피식 웃으면서 하게되더라고요 ㅎㅎ 3년째 폭식증으로 엄청 고생중인데 땅끄님 오드리님 영상 보면서 위안받고 좀 덜 우울해지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ryung : 요즘 땅끄부부님 영상보면서 운동을 매일 매일 하는게 너무 뿌듯하게 느껴져요!
하나씩 도달하면 다른 영상도 보려고 운동 영상은 매우 천천히 영상을 보고 있는데, 꿀팁 영상은 어제만 해도 꾸준히 보고 있어요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하루종일냠냠냠냠 : 중요포인트✨
1. 식사할때 앞접시 사용‼️
식사를 천천히 함으로써 뇌도 충분히 포만감을 인지하도록

2. 소스 주의‼️(샐러드 드레싱 포함)
자극적인 맛의 소스는 피하고 향신료로 대체

3. 가장 중요한 공복으로는 마트 NO‼️
간식류를 무의식적으로 구매하게 만듦

땅끄부부 덕분에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고 있는 구독자예요오늘도 다이어트 지식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dj hn : 항상 유용한 영상 감사합니다! 다이어트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었는데 땅끄부부 영상 보고 많이 참고해서 저에게 딱맞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루틴을 찾았어요!! 그 덕분에 몸무게도 5키로 빠졌어요~ 아직 더 빼야하지만... 암튼 항상 유용한 영상 감사합니다~~ 마지막에 웃는 모습 오드리님이랑 넘 똑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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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빠지는생활상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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