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자켓코디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헐랭이 조회 8회 작성일 2022-02-18 13:38:20 댓글 0

본문

올 화이트 코디가 유행이라고/부티나는 봄 패션/중년패션코디/ 옷 잘입는법여자/봄 스타일링 여자 6가지

#옷잘입는법 #봄패션 #화이트

2022년 귀티나는 봄패션 코디 여자을 위한 기본템 코디 여자 니트 코디 여자의 컬러매치스타일링과 패션컬러링북 스타일링 여자 꾸안꾸 코디 꾸안꾸 패션을 제안하여 봄 기본템과 가을 기본 아우터 가을 옷 기본템 코디 가을 코디 여자의 옷 코디 잘하는법의 컬러조합의 실패하지 않는 옷 컬러 부티나는 코디를 부티나는 스타일의 세련된 코디의 중년패션스타일을 중년패션유튜버로 50대 여성패션 스타일과함께 4060패션 코디로 제안해드리며 기본아이템 기본템 코디 기본템 옷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러한 옷들은 가을 룩북 가을패션 여자의 스타일링 여자분들의 가을패션룩북에도 봄패션하울에도 잘 어울립니다(506070패션)봄 유행 패션 봄 하울 가을 겨울 코디와 화이트팬츠코디, 화이트셔츠 코디, 화이트 블랙 코디
#50대 옷잘입는법

코디 방법으로는
1. 화이트 코디
2. 블랙과 믹스 매치
3. 내츄럴과의 코디
4. 레이어링 코디
5. 액세사리, 벨트, 슈즈, 스카프로 포인트 주기
6. 블루와의 코디


착장: 블레이저 : 꼼빠니아
stella : 화이트코디 영상으로 눈이번쩍!
봄부터 화이트패션을 기대하는데
이 영상을 보며 마치 패션쇼에 온
느낌으로 보았어요.
많은 참고가 됬으며 더욱 화이트가
멋스럽고 자신감있는 컬러로
느꼈 습니다. 감사합니다.♡♡♡♡♡
jeong : 진짜 코로나 봄 세번째 이렇게 생기를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ambernana soh : 오늘도 멋진영상 감사합니다
LuckyU CW : 화이트 정말 멋지죠.
화이트를 잘 차려 입으면 블랙만큼이나 매력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서현 : 와우 화이트패션쇼 힐링했담니다
늘 응원합니다 ^^


겨울철 귀티&부티나게 입으려면 이 컬러! 화이트 코디 공식 【펄이지엥】

펄이피플~~! 잘 지내셨어요?

지난번 올블랙 코디 영상을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재밌게 봐주셨더라고요. ^^ 그래서 오늘은 컬러 시리즈 화이트 편을 준비해 봤습니다.

화이트는 편하게, 시크하게, 멋내서 입고 싶을 때 모두 필요한 마법의 컬러죠. 이 화이트를 멋지게 매치하는 법을 함께 이야기해 볼까요?
저는 우선 화이트를 웜톤, 쿨톤으로 나눠서 어울리는 컬러 조합을 소개해드릴게요.

여러분! 혹시 코디하기 어려운 색 혹은 색 조합이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다음 컬러 코디 콘텐츠로 준비해 볼게요~~!

날이 많이 추워졌는데 건강 유의하시고,
구독과 좋아요도 꼬옥~ 부탁드려요! ^^

#화이트코디 #스타일링 #코디법

instagram / 인스타그램
@pearlysien
http://www.instagram.com/pearlysien
펄이지엥 Pearlysien : 펄이피플~~ 오늘은 컬러 코디 시리즈 화이트 편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화이트를 웜톤, 쿨톤으로 나눠서 어울리는 컬러 조합을 찾아봤는데요.
코디하기 어려운 색이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다음 콘텐츠로 준비해 볼게요 :)
밍글맹글 : 9:19 우와 쿨톤 웜톤 화이트 차이가 잘 안느껴졌었는데 이렇게 바로 비교해주시니까 다른게 확 보이네여... 대박
Yeosook Kim : 은발이 카리스마 뿜뿜ㅡ오히려옷이빛을 약하게ㅡ보입니다 부럽읍니다나도76세인데부러움 지는거라던뎌계속 지겠읍니다
yukyung kim : 삶의 경험에서 우러난 패션 tip. 재미있게 잘 보았어요. 개인적으로 만들어주셨음 하는 영상은 은퇴하신 선배님으로서 현주언니의 7days가 궁금해요. 파이어족들이 늘고있고 평생 직장에서 일하다 은퇴할 분들도 계실텐데 은퇴하신 선배님들께 여쭈어보면 말씀을 잘 안해주시니 살짝 알려주심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Sunny Lee : 흰 옷 많으신데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새옷 들도 옷 장에서 누렇게 변하더라고요. 특히 흰색 실크 블라우스는 방법이 없네요. 비싸게 주고 샀는데 …

기본 자켓 예쁘게 입는 방법 어두운자켓도 봄코디 가능‍♀️핏별, 색상별 총정리!

반가워요 여러분~
어제 비가 오고 나서 살짝 추워졌죠...? ㅜㅜ
지금 날씨에 아우터로 자켓을 많이 입게 되잖아요
그래서 자켓 스타일링 영상을 준비해봤어요~
다양한 핏부터 제일 많이 가지고 계시는 블랙자켓부터
브라운, 카키,아이보리 계열 까지
그럼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

-배경음악-
try-so-hard by aves Artlist
bain-de-vénus by am-beef Artlist
fast-lane by 4oresight Artlist
love-can-hurt-you by kicktracks Artlist
speed-bumps by aves Artlist
if-you by kicktracks Artlist
itll-be-alright by ottom Artlist
rice-crackers by aves Artlist
road by kicktracks Artlist
ending_Minor Changes by Maya Isac (All of the Miles) Artlist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raclaire
비지니스 문의
crownlions@gmail.com
우효주 : 진짜 코디 참고하기 너무 좋은 컨텐츠
보라님이 착용하신 자켓이랑 목걸이 정보 궁금해요 ㅎㅎ
세삐 : 가을자켓 활용법 너무 좋아요!!! 짙은 브라운 자켓 쌀쌀할땐 잘입었는데 요즘 입기엔 너무 더워보여서 못입어가지고 아쉬웠어요ㅠㅠㅠㅠㅠ 완전 하얀 라운드티, 깊게 파인 이너, 쿨한 느낌의 레터링 티, 발등이나 손목 노출 ㅎㅎㅎ완전 짱!!!
딸기뚜알기 : 정말정말 열일하는 보라님 ♡ 이렇게 스타일링얘기해주는거 정말 감사하죠 ㅎㅎ 옷 입을 때 색 고르는 거나 스타일 정할 때 도움 많이 되거든요 캡쳐해놓고 참고하기 넘나 좋은것이죠 보라님은 정말 최고입니닷
킹밀크 : 보라님이 고르신 핀터레스트 룩은 정말 체고,,,
코알라 : 종류별로 설명 해 주셔서 찰떡같이 들을 수 있었어요~~ 자켓 예쁘게 입기 완전 타파!

... 

#흰색자켓코디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73건 16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