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유토피아 조회 36회 작성일 2020-09-07 23:03:21 댓글 0

본문

아내한테 240만원짜리 핸드폰을 사왔다고 말을 하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등짝스매싱 주의 ㄷㄷ 엄마속이기 몰카~

#몰래카메라 #갤럭시폴드2 #빌린거임
[뚜아뚜지 페이스북 페이지 Facebook] ▶ https://goo.gl/K3z6J9
[뚜아뚜지 인스타그램 Instagram] ▶ https://goo.gl/DrTwl8
[뚜아뚜지TV 유튜브(Youtube) 구독하기 ☞ https://goo.gl/v4Zp8Y

문의메일 : dduddutwins@gmail.co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A Pleasant Step -

뚜아뚜지TV : 오랜만에 엄마 속이기 해봤는데~ 역시나 등짝을 ㅋㅋ 근데 살짝 피해서 안아팠음... ㅋㅋ
광고 아니구~ 빌려온거에여~ ㅎㅎ 여러분 맛저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I.K TV vlog : 뚜아뚜지 넘 귀여워~^^


























구독해 주세용

전블리네 Jeonbly : 갤럭시 폴드2 색상이 이쁘네요잘보고갑니다
Rocket Dream : ㅋㅋ
언제나 재밌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알로 : ㅋㅋㅋㅋㅋㅋ 뚜아뚜지도 좋은데 아빠도 넘웃겨요 ㅋㅋ
지상 Tv : 뚜아뚜지 귀엽고 예쁘신분?
yongbok eum : 너무 재미있어요
어떻게 휴대폰 빌려어요?^-^

미국 한국 혼혈 쌍둥이 : 휴대폰이 좋아보이네요
휴대폰인데 태블릿 같네요
디자인도 정말 멋있어요
로블록스 U튜버 : 뚜아뚜지 귀여움 내 맘속에 저장~~♡ ><
옛날꺼 뚜뚜 옷코디 계절별 넘 재밌었어용
옷코디 한번만..☝️..
둥둥캔디 : 넘 사랑스러웡♡♡♡♡
뚜아뚜지~~~~~~~~~~

핸드폰하는 유형ㅋㅋㅋ

#급식왕 #핸드폰 #유형
비즈니스 메일: schoolfoodgirls@gmail.com
급식걸즈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급식걸즈 : 여러분은 핸드폰이 있나요?ㅋㅋㅋ 있다면 어떤 폰을 쓰나요!?ㅋㅋㅋ
최혜선 : 쥐같은쥐방울너미쳤야
몰티져스 : 3:20아이폰 누구냐?



저요
factory SK : 우왕하하하하하
임영화 : 팬더귀여워!
ᄏᄏ : 저는 애플아이폰 11이요
ty초코 : ㅂ
김아림 : 나도 접히는거 같고 십다ㅠㅠ
(폴더폰 말고!!)
엄마아빠 사줘이이이이이이잉
황가은 : 엇 울이빠도접피는 폰 2개있어요!!!!!!!!!꒪౪꒪
호 두 : 방울님 폰은 첨 보는 폰인데 뭐에용?

핸드폰 공개! 초등학생 핸드폰이 두개라고?? 갤럭시는 전화용! 아이폰은 게임용! 음이유니의 핸드폰 소개하기! 자주 하는 게임도 공개! (가족일상브이로그)│헬로음이유니

♡헬로 음이유니♡ 구독하기 ▶ https://goo.gl/WTuDpo
음이 핸드폰이 두개라고? 음이유니의 핸드폰 공개!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 :D
#핸드폰공개 #핸드폰소갸 #초등학생아이폰 #게임추천 #브이로그 #헬로음이유니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예쁜댓글 \u0026 공유는 큰 힘이 됩니다
♡악플은 속상해요ㅠㅠ
♡헬로 음이유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 음이유니에게 편지 보내실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8 섬유센터(위워크) 15층 샌드박스네트워크
받는사람 : 헬로음이유니 ( 채널명을 꼭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헬로 음이유니♡ 무슨 채널일까요?
헬로음이유니 채널은 장난끼 넘치고 사랑스러운 비글 자매 음이 유니가 엄마 아빠와 함께 즐겁고 재미있는 도전과 일상을 공유하는 채널입니다 :)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헬로음이유니 영상 보기
- 꿀잼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kYM0LFxEqTQ\u0026list=PLgtsupn_TnZ-21UCGXhCcG7i9yHyEt989
- 자매도전: https://www.youtube.com/watch?v=qOxRMgA9bWQ\u0026list=PLgtsupn_TnZ_dvKag5qvEvKoUSeQ-a7YS
- 자매대결 : https://www.youtube.com/watch?v=caE3DX69dAU\u0026list=PLgtsupn_TnZ8CsFnOxFmdC-xLQN6P61Wq
- 자매일상 : https://www.youtube.com/watch?v=6WAHKK1-HEA\u0026list=PLgtsupn_TnZ92_WcZpZ6IZsoh95Bj1waB


- 비즈니스 이메일 (Business e-mail) : helloeum2uni@sandboxnetwork.net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lloeum2uni/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helloeum2uni
빈이의슬라임놀이터다 : 저는로블로스여
이정수 : 저도그런거엄마가거러났어요
문민우 : 요즘은 어몽어스가 대세에요 한번 해보세요.
손정은 : 저는 머지스내이크용
JOANNA : 저는 잘하느 8
클로이정 : 저도 폰 두개에요
하나는 숙제폰
하나는 그냥 다 되는 폰
김정화 : 키네마스터랑 클래스팅 옆에 그거 제폰에도있어요 클래스팅도요
이영숙 : 저는 카트라이더,로블록스 해요
음이 고니 유니같이하고 싶어욤
지니 : 저도 유니랑 같은 폰이에요!
류정아 : 와블맨 진짜 재미있어용!

... 

#핸드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90건 4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