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멧카메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용자 조회 10회 작성일 2022-01-28 17:55:19 댓글 0

본문

헬멧에 고프로8 vs 소니3000r 바이크 라이더에게는 어떤 액션캠이?!

안녕하세요. 가람이에요!

고프로8이랑 소니3000r을 라이더 입장에서 비교해봤습니당
저 역시 액션캠을 구매하기 전에 뭘 살지 고민했었는데,
일상에서의 비교 영상은 있어도 라이더분들의 비교영상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한 번 찍어봤습니다 :)

바이크 라이딩 촬영을 위해 액션캠을 구매하고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용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돌아오는 한 주도 빠이팅하세유

Insta : garam_cho
Insta : jo_gahee *바이크 문의
Starrrcall : 소니 X3000 반년 정도 사용해본 소감
장점: 상시전원으로 선 연결하기 편하다 + 사이드캠이 수구리해도 시야가림 적다
단점: 1440p 미지원, 2160p60 미지원
떨방은 고프로9 부터는 비슷비슷
하모니 : 고프로 손떨방은 소프트웨어 편집방식이라 소니가 쓰는 광학식 방식에 비해서 부족합니다
정확히는 야간에 손떨방을 쓸때 차이가 많이나요
몬대장 : 와~ 무거운데 구독자 분들을 위해서 무거운것도 참아내며 직접 비교해 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쭉 지금처럼 무겁다 하더라도 계속 달고 주행 하시다 목에 부담이 가시지 않을까 걱정 됩니다!
그래도 인간은 적응하는 동물이고
인간의 신체는 신비로워
목을 보호하기 위해 줄리엔강급
어께와 강호동급 목으로 진화 하실 수 있으니
그때까지만 참고 열씸히 방송해 주세요^^
유바~~♡
쉽빠알TV : 쏘니가 나온지 5년이 됐는데 차기작을 안낸 이유......가 표현된 이유죠..ㅎㅎ 게다가 파츠들도 일반 카메라와 호환되구.. 3.5파이 잭 등등 ㅎㅎ
튜브다 : 소니가 압승인데.. 디자인만 바껴서 나오면 뷰각도 좋아질텐데.

궁금하셨죠??굴곡진 헬멧에 액션캠 짱짱하게 달아보기! (소니액션캠,고프로 가능)

#바이크 #헬멧에액션캠 #헬멧에고프로


안녕하세요.
모토-브이로그를 꿈꾸시는
자라나는 꿈나무 라이더분들을 위해 만들어봤습니다.

재료는 매우 간단하니 겁먹지 마세요!

재미있게 봐주세용




인스타그램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rachel.jjang

레이첼장 바이크 [Rachel.Jang's VEHICLE]
: 2020 ducati monster 821


[CAMERA] : SONY as300, 갤럭시9+

----------------------------------------------------------
[BGM]
Title: Twenties by Peyruis
Genre and Mood: Jazz \u0026 Blues + Funky
떠으니파파 : 어떻게 붙이는줄 몰랐었는데ㅠㅠ
덕분에 좋은정보 얻어가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아화라이더 TV ahwa_rider_tv : 영상잘봣어요~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니 너무좋네요.^^
소니마운트는 있는데,동그랗게생긴? 체결 마운트는 품목을 뭐라고쳐야 살수있나요?? 그리고 마이크는 어떤걸? 구매할수있게 알려주시고,마이크장착방법도 영상으로 해주시면~ 많은도움이될거 같아요...
시크한유비 : 좋은 꿀팁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donghee seo : 레이첼장님은 바이크 유튜브 영상 편집하기위해 소니 액션캠과 고프로를 헬멧에다가 고정시켰네용~~ 좋은편집 잘 부탁드려용 ㅎㅎ
정광민 : 옆에 액션캠달고 핼멧 오래쓰시면 목 안아프신가요? 전 그래서 그냥 위에다 달고 다니고 있어요 그나마 그게 낫더라구요 ㅎ

배달대행 헬멧블루투스 블랙박스 기능까지 갖춘 포팩트F2리뷰

안녕하세요,

제이제이입니다.

이번에도 헬멧 블루투스 제품 협찬이 들어와 리뷰를 작성하게되었습니다:D

이전 블루투스 제품과 기능면은 같지만 디자인 과 배터리 용량 및 사용시간의 퀄이 다른 제품입니다

보시고 어떠신지들 댓글로 부탁드립니다:D

연말 연시 모두 안전운행하시고, 코로나로 부터 무탈하세요!

코로나 종식을 기원합니다 ㅠㅠ!!

★영상 중간에 오류가있어 수정합니다★
-영상촬영만 했을시에 8시간30분 음악들으며 촬영시 8시간 촬영이 가능합니다
달료랏허니 : 와 제이제이님이 포팩트리뷰를 젤 성의있게 객관적으로 찍어주셨네요 ~ 광고주들 보고있나? ㅋ
대치동신헌 : 안녕하세요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파주에 거주하고있는 구독자입니다
이번에 배달대행 시작해볼려는 사람인데
제이제이님 영상을보고 이렇게 글을남겨보는데
배달대행 시작을 어디서 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배민을 가야될지 쿠팡이츠를 가야될지 아니면 대행사무실을통해
시작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어디가 어떤장점이나 단점이 있는지 가르쳐주세요
shinemelt : 광고에는
"비가 와도 거뜬한 생활 방수 기능"
"비오는 날에도 무리 없이 사용가능한 생활 방수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든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고 써있지만,

사용한지 3일만에 비오는 날 사용하고 카메라가 작동 안됨.

전화해보니 원래 생활방수까지만 되고 방수등급을 얘기하며 그정도까지는 안된다고 합니다. 이런 제품들은 방수가 완전히 되는게 없다고 하고 비오는 날에 탔으면 방수가 안되었을거라고 해요.

절대 광고에 대한 사과 않하고 일단 무상수리 해주었고, 다음부터 방수때문에 고장나면 수리비용 발생한다고 합니다.

방수는 허위광고입니다
수민수민 : 이거 딸배는 쓰면 안됩니다. 비오는날 하루 사용후 블박 작동 안됩니다. 녹화안됨 와이파이 안잡힘..문의하니 비맞았으면 방수가 아니라 침수 랍니다.. ip65 방수 등급은 전방향의 낮은 압력에서 방수 지원인데.. 태풍을 맞은것도 아니고 장마철에 쓴것도 아니고..침수랍니다ㅡㅡ 그냥 메크로 답변만 오네요..비맞았으면 침수고 헬멧형 블루투스는 완전 방수는 없다고.. 대행일 하는 사람들 맑은날보다 비오는날이 사고율이 더높고 일반 라이더 분들도 마찬 가지 이실텐데. 말장난 하자는건지 허위 광고인지..참..아무튼 배달분들은 사용 권장 안합니다.
Nunun Bae : 요즘 너무 영상 안 올라와서 대행일 그만 두신 줄 알았네요 반가운 영상^^

... 

#헬멧카메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