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락스마우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교차로 조회 1회 작성일 2022-01-14 09:39:19 댓글 0

본문

어.. 무소음이 되려다 말아버린 5버튼 무선 무소 마우스 아이락스 M23R 언빡싱 및 1년 사용 리뷰!

왜 무소냐구요? 2/3만 무소음이라서..
그래도 나름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

- 영상에서 나온 제품
http://prod.danawa.com/info/?pcode=6921643\u0026keyword=%EC%95%84%EC%9D%B4%EB%9D%BD%EC%8A%A4m23r\u0026cate=112787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 표기 제품 스펙
제품명 : M23R
무선 주파수 : 2.4Ghz
작동거리 : 10m
사이즈 : 106 x 57 x 33.5 (mm)
무게 : 60g
DPI : 600/1000/1600/2400 DPI
입력전원 : AA배터리 1ea
지원OS : Windows 7/8.1/10
제품보증 : 1년

- 타임스탬프
0:00 인트로
0:07 간단 소개
0:51 언빡싱
4:52 무선 거리 테스트
5:35 소음테스트
6:42 장점
7:19 단점
8:10 아웃트로

- 영상에 삽입된 곡
Youtube 오디오 라이브러리 Connection - Wayne Jones
Youtube 오디오 라이브러리 Wishful Thinking - Dan Lebowitz

- E-mail 문의는 ssoconut@gmail.com

#무선무소음마우스 #아이락스m23r
Seokhwan Jung : 리뷰보고 구매했어요! 너무 만족스럽네요 ㅎㅎ
Terry Yoon Countertenor : 리뷰 잘보고갑니다.
종이컵 : 5:43 소리비교
쏘코넛의 IT놀이터 : 만원대 무선 무소음 마우스 치고는 정말로 괜찮은 성능이죠 ㅎㅎ 부디 오래오래 이상 없이 쓰실 수 있길 바랄게요!!!
쏘코넛의 IT놀이터 : 감사합니다 :)

최고의 휴대용 마우스 베스트5 - 기즈모 베스트5

#무선마우스 #휴대용마우스 #로지텍 #아이뮤즈 #서피스 #기즈모베스트5

안녕하세요. 기즈모 베스트5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베스트5로 돌아왔습니다. 너무 오랜만이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노트북 많이들 가지고 계신데요. 휴대용 무선 마우스가 은근히 고르기 어렵습니다. 작고 가벼운 것을 고르다 보면 아무래도 그립이 안 좋고 작다보니까 내구성 문제도 있고요. 클릭감이나 블루투스가 잘 끊기는 제품도 있어요.

그래서 제가 시중에 나온 휴대용 무선 마우스 중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마우스를 10여개 이상 비교를 했어요. 그 중에서 제가 뽑은 베스트5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리뷰한 제품 중에서 5개의 제품을 댓글 달아주신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제품을 보내드릴께요. 제가 테스트했던 제품이니까 중고고요. 박스도 없는 제품도 있어요. 비싸지 않습니다. 과열되지 마시고요.

기즈모 베스트5 시작하겠습니다

5위 로지텍 M221
4위 HP Z3700
3위 아이뮤즈 MX100
2위 서피스 모바일 마우스, 서피스 아크 마우스
1위 로지텍 페블 마우스
Hyunsoo Cho : 무소음 마우스 중에 로지텍 m590 쓰는데 엄청 만족스럽습니다. 그립도 괜찮고 2개기기 멀티페어링 가능하고 블루투스랑 리시버 연결 모두 지원하고, 게다가 뒤로가기 앞으로가기 펑션키도 달려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David Lee : 기즈모 베스트 5는 기즈모님 만담으로 늘 재미있게 듣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너무 가성비로 베스트를 구성하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로지텍 mx anywhere 2s가
절대적인 성능이나 버튼의 활용도 까지 포함 하면 휴대용의 끝판왕 아닌가요?


왜 이 제품이 빠진건지 살짝 궁금합니다.
서정은 : 우왕 기다렸어요 베스트5!!!오늘도 재밌고 유익했습니당ㅎㅎ1위제품은 다른 유튜버 분들도 많이 리뷰하셔서 기즈모님은 어떻게 보셨을지 궁금했는데 역시 1위군여 로지텍 k380키보드 사용중인데 같이 쓰고 싶어서 탐납니당ㅎㅎ
K. Han : 아이패드용 무선마우스 사려고 비교중이었는데 적절한 시기에 특징만 잘잡아주셨네용 감사합니다.
jun : 비교 잘 봤습니다. 페블이 생각보다 많이 작던데 손 큰 사람들은 살짝 불편할 수도 있을것같아요

디자인, 키감 이건 정말 미쳤어요! Best 3 키보드 추천 (사무실 키보드추천 ⌨, 키보드 유목민 탈출)

디자인, 키감 모두 개인의 취향이 있겠지만,
여러 키보드를 써봤던 키보드 유목민으로써!!!!
제 기준 가장 좋았던
Best 3 키보드 제품을 소개합니당 :)

#사무실키보드추천 #키보드유목민 #저소음키보드
컵앤곱 : 뭐야~~원래 더이뻤는데 왜 도데체 쌍수를~~~ㅠㅠ
논네이티브 : 라이프썸 키보드가 소리나 키감이 제일 괜찮아 보이네요 ! 근데 여러분들 사무실 분위기 눈치 봐가면서 쓰세요.. 생각보다 키보드 소리에 민감한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키감이 좋은 키보드를 쓰고 싶다면, 무접점 저소음 키보드 추천드립니다
Ymoo : 라이프썸 지금은 49.900 원ㅜㅜ몇개월새 만원이나오른걸까요 영상보고 사고싶었는데 가성비너무해ㅜㅜㅋㅋ
안뇽난부자야 : 오 언니 !! 눈이 갑자기 순둥해지니까 어색해요ㅎㅎㅎ 저는 후부터 계속 보다가 보니까 전도 이쁘시지만 후도 조하용❣❣ 키보드도 얼른 손민수해볼게요‼️
김한웅 : 오!! 제가 찾던 키보드. 1위로 선정된거랑 가장 유사하네요.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이락스마우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