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머신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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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광화문팀 조회 69회 작성일 2021-10-17 23:45:5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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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닝머신에서 운동하면 안 좋은 이유

그래도 현대인들은 밖에서 운동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죠...ㅜ
밖에서 뛴다면 제일 좋겠지만, 안되면 런닝머신에서라도 좀 뛰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Adventures by A Himitsu https://www.youtube.com/channel/UCgFw...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CC BY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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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g-hoon Choi : 러닝머신 충분히 좋고, 로드랑 크게 차이나지도 않아요. 그냥 건강 위해서 운동하시는 분들 그냥 런닝 머신 뛰세요. 마라톤 하시는 분 중에 런닝머신만 하는 분도 계세요. 그리고, 애당초 댓글중에 런닝머신에서 뛰어서 아픈사람은 로드에서 뛰어도 아픈건 마찬가지예요. 오히려 더 심하게 통증 올거라 봅니다.
님개구리 : 러닝머신이 다른 운동보다 절대적으로 좋은거 하나가 있죠! 심폐지구력!
심폐지구력을 기르는데 공간효율은 그 무엇도 따라올 수 없죠ㅎ
Uz kim : 조깅어플에서도 설명이 걷는거랑 뛰는건 다르다고 느리더라도 뛰는 자세와 뛰는 동작을 유지하라고 하더라고요
류 : 하 .. 런닝머신으로 인터벌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 어쩐지 쉽더라니 .... ㅎ 열공 하고 갑니다
Jiwon Han : 러닝머신에선 오래 잘 뛰었는데 그냥 생으로 뛰니 많이 못 뛰고 더 힘들고 종아리가 아팠던게 이것 때문이였군요..

런닝머신 20분으로 1시간 운동 효과 보기 (※속옷젖음주의※) X3 런닝머신

안녕하세요 이고진 헬쇼입니다!
충격 흡수 조각매트와 함께하면 꿀 조합인 X3 운동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층간소음 없이, 날씨에 상관 없이,
신나는 음악에 맞춰 런닝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은 조각매트 없이 촬영되었으나 가정에선 필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0분으로 어떻게 1시간 운동효과를?
정답은 분단위로 잘 짜여진 프로그램 때문!

이고진표 런닝머신 프로그램 공유드립니다.
00:00 INTRO
01:02 1. 천천히 걷기 (Speed 4-6)
03:02 2. 조깅 (Speed 8-9)
07:03 3. 단거리 질주 (Speed 10-11)
12:03 4. 인클라인 달리기 (Speed 10-16 / incline 6)
16:03 5. 평지 달리기 (Speed 10-15)
19:04 6. 천천히 걷기 (Speed 4-6)

자신의 체력에 맞게 강도를 더 높이거나 낮춰
안전하고 건강하게 운동하시기 바랍니다

#이고진 #X3 #런닝머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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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고진 헬쇼 구독은? https://www.youtube.com/channel/UC4tQ07t_W5GRn2jyykuut9w?sub_confirmation=1

BGM
1
Song: DEAF KEV - Invincible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Free Download/Stream: http://ncs.io/invincible
Watch:


2
Song: Itro \u0026 Tobu - Cloud 9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Free Download/Stream: http://ncs.io/cloud9
Watch:


3
Song: Janji - Heroes Tonight (feat. Johnning)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Free Download/Stream: http://ncs.io/ht
Watch:


4
Song: Jim Yosef - Fall With Me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Free Download/Stream: http://ncs.io/FallWithMe
Watch:

이고진 헬쇼 : 1. 천천히 걷기 (Speed 4-6) 1:02
2. 조깅 (Speed 8-9) 3:02
3. 단거리 질주 (Speed 10-11) 7:03
4. 인클라인 달리기 (Speed 10-16) 12:03
5. 평지 달리기 (Speed 10-15) 16:03
6. 천천히 걷기 (Speed 4-6) 1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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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안하면 에바 : 모델분 진짜 미쳤네요ㅜㅜ
아Q : 저거 실제로 구매했는데 벨트가 넒어서 사용할때 보폭도 넓게 걸을수있어서 좋네요 성능도 만족스럽고 잘쓰고있습니다
작은랜덤 : 와 이프로그램을 이제 보네요!최고입니다^^
작은랜덤 : 월화 2분할
수 런닝머신
목금 2분할
토 런닝머신
이렇게 잘활용하고 있습니다!좋은프로그램 감사합니다~

런닝머신 사용법. 뛰기 싫은데 뛰어야 혹은 땀이 나야 운동이 되는것 같아서 뛰시나요?? 걷기도 충분합니다. 꾸준함이 답이다.

건강한 식단을 하고 있다면 걷기만 하셔도 충분합니다.

영상의 주된 내용은
뛰는것이 나쁘다는것이 아닙니다.
심폐지구력을 위해서는 뛰는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시
힘든데 억지로 뛸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뛰고 싶으시면 뛰셔도 되는데 체력사항 고려하시고
체중이나 연령도 생각하셔야합니다.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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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요무브YoMove : 안녕하세요. 요무브 남요한입니다.
갑자기 많은분들이 봐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 내용중에 뛰는게 더 좋은데 무슨소리냐
칼로리 소비는 뛰는게 좋다.
이렇게 말씀 주시는 분들이 있어 고정댓글을 남깁니다.
영상의 내용의 포인트는 뛰는것이 좋다. 걷는것이 좋다. 가 아니라
뛰어야만 운동이 되는것이 아니다.
힘든데 억지로 뛸 필요 없다.
다이어트, 식단을 하고 있다면 걷는것도 충분하다.
뛰고 힘들어서 운동을 포기하느니
걷기로 잔잔하게 운동을 꾸준히 하는게 낫다 입니다.
운동은 어떻게 하는가도 중요하지만
일단 하는게 중요합니다.
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크지만
어떻게 하는가
예를 들어 아침에 하는가 저녁에 하는가.
근력운동을 먼저하는가 유산소 운동을 먼저하는가는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
부족하지만 좋게 봐주시고
간단하게 조금이라도 습관적으로 운동하실수 있은 정보를 제공해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성준 : 여러분 뛰는것도 좋은데
꾸준히 걸어도좋다는 이야기입니다
뛰고싶은분들은 그냥 화내지마시고 뛰세요 저도 뜁니다
천봉화 : 완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 운동 상태를 다시한번 점검해야겠네요..
마이찬 : 숨차게 뛰었을때는 회복될 때도 칼로리 소모가 됩니다
가장 좋은건 오래동안 뛰고 그 운동을 지속할 수 있는것이지만
힘들어서 포기하는 하게 되는거 보다
적당하게 힘든 강도에서 지속하는게 더 효율적이라고 봅니다.
김상연 : 워밍업 후 근력운동(스쿼트,데드리프트,풀다운) 40분 후 러닝머신 4분동안6.0으로 걷고 1분동안 13으로 전속력 뛰고 5분 루틴으로 1시간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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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닝머신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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