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동중고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컬러 조회 73회 작성일 2021-10-13 15:30:03 댓글 0

본문

[울산 맛집]뭘 먹을지 고민 되신다면 여기 가시면 됩니다. #달동맛집 #남구맛집 #두루치기맛집

국내산 두루치기와 곱창전골을 먹고 왔습니다.
엄청난 맛은 아니었지만, 가격도 맛도 괜찮은 곳입니다.
#곱창전골 #낙지볶음 #고등어정식 #시락국

24시 해장국
영업 시간 00:00 ~ 24:00
주소 울산 남구 번영로 156번길 23
전화 052 274 3344
주차장 없음 (가게앞 주차 2대 가능)
나의 라임 : 넘나도 솔직한 리뷰~
두루치기 먹으러 가볼래요~
배고프넹~
김찬혁 : 울산남자님 진짜 맛있겠네요! 오늘도 영상 잘보고갑니다! 다음영상도 기대할게요!
나의 라임 : 시청근처에 옹기골 식당도 한번 가주세요~
가격이 올랐다던데 구성도 아직 같은지..
울남님 가족이 맛나게 드시는거 보구싶네요~
fresh ragi : 비오는날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ㅎ 침넘너가네요 ㅋ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123화이팅 : 좁디좁은 울산에서 맛집 하나씩 알게해줘서 고맙습니다^^

중고차 시장에서 가장 인기많은 1천만원 중반대의 중형차입니다

▣ 오토플러스 매물리스트 : https://www.autoplus.co.kr/

▣ 부싼카 카카오톡 : https://pf.kakao.com/_sxezcT/chat

▣ 부싼카 밴드 : https://band.us/band/76654613

▣ 부싼카 사이트 : https://bussancar.imweb.me
부싼카-부산/경남중고차 : 오토플러스 매물리스트 : https://www.autoplus.co.kr/

부싼카 매물구경 : https://bussancar.imweb.me

카톡상담 : http://pf.kakao.com/_sxezcT/chat
쩡수 : 용도변경+판금 ㅋㅋㅋㅋㅋ 꼭사라
노누누노 : 새차출고하고 차내부에 있는 비니루 바로때세요... 저거 여름에 온도올라가고 차 뜨거워지면 저기서 발암성분,환경호르몬 우려져서 나옵니다. 특히 애기들 태우는 분들이라면 건강생각해서 꼭 떼고타세요
서명호 : 옵션 조합이 히안하네요 가성비는 좋읗듯
세상을널리이롭게하라 : 소나타도 좋네요ㅎ

[울산 맛집] 달동 갓포이찌에서 가성비 좋은 사시미코스 먹고왔어요

️갓포이찌️
-주소: 울산 남구 번영로150번길 20
-전화 : 052-256-5567
-영업:
일요일 휴무
매일 17:30 - 23:30 마지막주문 22시 30분

#울산맛집 #울산이자카야 #갓포이찌
체리자두 : 와우 울산사는데 반가워요!! 이찌 이때는 구성이 더 좋았네요 !!! 잘보고갑니댱 !!
최시현 : 맛있겠네요 ㅜㅜ 다음에 한번가봐야겠어요 꼭!
joo young Kim : 요기 맛있죠! 술안주로 최고네요ㅠ.ㅠ
이세훈 : 방어진이 방어 많이잡힌다고 방어진이 됐다는 예기 듣고있는데 마침 방어가 나오네요
몽블랑 : 술한잔 하기 갠찬은 유명한집^^
감사합니다 ㅎ

... 

#달동중고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85건 14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