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대월드자유이용권할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당첨번호유출 조회 63회 작성일 2020-08-22 19:25:47 댓글 0

본문

[씨랩] 롯데월드 가기전에 꼭 봐야하는 꿀팁 영상 [알바썰] (ft.롯데월드 알바생)

안녕하세요 CLAB OPEN~!!!

CLAB 채널은 가장 흥미로운 컨텐츠를 실험하는 대한민국 No.1 유튜브 소셜 채널입니다.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출연 및 제휴 문의 : wognswotjr@gmail.com
Chicken_lover 1st : 에버랜드도 전대에버랜드역에서 내려서 쭉 걷고 셔틀버스 타면 되요 집에서 2분밖에 안걸리는 에버랜드
또이 : 코로나라 어차피 못가는데 난 이걸 왜보고 있냐 시험 하루전에
댓쓰는제로 : 롯월에 믈품보관함있나요??
그리고 롯월 기차타고가고 가능한가요??
미영이 : 2:16 이제 없어졌고 뭐 스크린 달아놨는데 또 타고 싶네요ㅜㅜ
설2 : 매직패스는 진짜 티켓팅 수준 ..미리 누르고 있러도 렉 걸리고 결국 결과는 실패로...
윤영현 : 아르바이트 누나 너무 예쁘다
오효 : 나만 롤코랑 무서운거 못타로 스핀 타다가 "엄마악!!!살려줘웍!! 나 죽기 시러억!!! 으아아아아아악!!!!" 이 맨트 계속 날렸어요?? 나만...?
쏘은 : 이거보고 화요일이나 수요일에 많이오는거 아님?? ㅠㅋ
HS 현승 : 예전에 매직패스 아틀란티스 돼가지고 친구랑 매직패스 전용출구로 들어가는데 대기 5분도 안하고 타서 개꿀잼이였고 탄다음에 매직패스로 혜성특급 성공해서 너무 편하게 타고왔던기억있음
선경 : 다들 롯데월드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 어케 찍으심..?̌̈ 삼각대 ㄹㅇ로 다들 챙겨가시나

롯데월드 할인카드 없이 페이코 바로입장으로 최대 50% 할인

할인카드 없이도 롯데월드 할인 받는 방법!\r
롯데월드 페이코 바로입장으로 최대 50% 할인 받는 꿀팁!

https://blog.naver.com/panda_j1/221734452931
네이버블로그 : 롯데월드 할인카드 없이 반값?! 줄서지 않아도 되는 페이코 바로입장
김남길 김재욱 : 앱 에서 교복 입고 할인받아서 티켓 사려고 하는데..어떻게사는지 알 수 있을까요
찬양하라 : 체크카드로 구매해도 줄안서고 바로 입장 되나요?

에버랜드 롯데월드 알바생들이 말해주는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 TOP5

안녕하세요! 씨랩 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롯데월드의 대표 알바생 조예은씨와!

에버랜드 대표 알바생 용하경씨께서 출연해주셨는데요~

놀이공원가기 전에 꼭!!! 알아두어야 할 꿀팁을 공유해주셨답니다!

특히, 롯데월드 알바생들이 절대 말하지 말라는 핵꿀팁도 알려주셨으니 (소근소근)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클릭해주세요~ 빠밤 :D


#놀이공원알바 #알바썰 #롯데월드 #에버랜드 #놀이공원
#놀이공원꿀팁 #롯데월드꿀팁 #에버랜드꿀팁


----
용하경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sHsRjMWDeHjWybcIM_g

조예은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_K2PpV_YA0DaY9DxYKez9w


CLAB 인스타 계정
https://www.instagram.com/clab__forever/

-----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출연 및 제휴 문의 : wognswotjr@gmail.com
hsangy133 hh : 왼쪽분 너무 착해보이신다 내스탈 진심..
love도깨비 : 저 4살?5살?그때쯤에 4인가족인 우리 가족이 모두 오픈 시간에 맞춰서 에버랜드에 가서 오픈 되자마자 년년생 우리언니와 아빠가 죽어라 뛰어서 로스트 밸리 1번째? 2번째? 그정도로 빨리 탔었어요
냐옹이Art : 에버랜드는 용인에 잇어서 멀어서 자주는 못갓고
롯데월드는 전철로 가까워서 롯데월드만 갓는데 ..
하늘 : 에버랜드 오픈과 동시에 들어가서 2시쯤부터 집에 가고 싶어짐ㅋㅋㅋㅋㅋ너무 넓어요ㅠㅠ하지만 9시반에 나온건 비밀 집에 가는 길에 진짜 골아떨어졌음ㅋㅋㅋㅋ
찬예 : 학교에서 주말때였던거 같은데 금토 이렇게 놀았는데 티익스를 20분 기다려서 탔는데 전 오히려 밤에 탔어요
jae eun : 오옹~ 꿀팁 많이 알고 가요! 요새 놀이 공원이 너무 가고 싶어서 놀이 공원 앓이(?) 하고있는데 이렇게라도 꿀팁도 알며 대리 만족하네요ㅋㅋ 좋은 꿀팁들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은서 : ㅋㅋ 지금 에버랜드 50% 할인행사 하네요!! https://pin.it/7kGyDfP 가서 확인해보세요!! 재미도 있고 돈도 아끼고 ㅋㅋ 일석이조
무념 : 레이싱 코스터 꺼구로 간다고??? 개쩌네
jackson Norman : 와일드 윙 정말 재밌습니다!!!!
가보시면 꼭 타보는걸 추천드려요!
전 롯데월드에 가면 늘 한번씩은 타고 온답니다!
용봉준 : 용하~

... 

#롯대월드자유이용권할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55건 4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