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잡화싸게파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풀타임 조회 11회 작성일 2020-08-12 11:01:10 댓글 0

본문

명품 똑똑하게 사기!✍명품구매 방법/가격 이 영상 하나로 총정리❤️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오늘은 그 동안 질문을 많이 주셨던
명품백 대체 어디서 사야 좋을지에 대해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정말 다양한 방법이 있고 각 방법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성향에 맞는 방법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가격은 보기 쉽게 한 가방을 예로 들어서 말씀드려봤는데요~
오늘도 편하게 즐겁게 봐주세용*.*
올 한해 구독자님들 덕분에 정말 행복했어요!
울 구독자님들 모두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아! 파리에서 찍어왔으면 좋겠는 영상 댓글로 남겨주시면
열씨미 찍어가도록 하겠습니닷!!!! 사랑해요여러분!!!


택스리펀 계산 사이트
https://www.globalblue.com/tax-free-shopping/refund-calculator/


#명품구매 #명품백입문 #명품백구매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yulluv@sandboxnetwork.net
율럽Yulluv : 여러분❤️오늘은 올해의 마지막 영상이에요!! 올 한 해 우리 구독자님들 덕분에 너무너무 행복했어요ㅠㅠ!!!! 내년에도 우리 함께해용 본문에 항상 주저리주저리 티엠아이 적어놓고 있으니까 본문도 가끔 읽어주세용히히힣 여러분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되세요!!! 싸랑해요!!


(아 그리고! 이번 영상에서는 세금계산시 자진신고 세율 14%로 계산하였는데요. FTA 서류를 받아오면 관세 면제를 적용해 10% 부가세만 납부하는 방법도 있습니당! 다만 서류작성을 해주지 않는 매장도 많아서 요번 영상에서는 따로 언급을 하지 않았구요~ 요런 방법도 있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용*.*)
손승록 : 아울렛 최고여 아이템만 있다면
조재호 : 유로익스프레스라는 구매대행업체는 믿을만 한지 알수있을까요??ㅠ
김재화 : 저 30살 남자인데요 율럽님유튜브보고
지갑에관심이생겼는데요 혹시 어떤걸추천하시는지 추천좀해주실수있나요?
꾸르륵 : 전 홈쇼핑으로 해요 ㅠㅠ...
GooGoo TV : 요약댓없냐
러비 : 트렌비는 정품일까요?
러비 : 트렌비는 정품일까요?
블랙말랑카우 : 명품시계랑 가방은 절대 온라인에서 구매안해요
조금 싸게 사려고하다가 짝퉁받으면 멘붕
Bumble Bee : 와 대박 제가 몇년동안 궁금햇던거 한방에 정리해주심!!

샤넬 가방 나라별 가격 비교해드림 + 똑똑하게 구매하기 ! SHOP WITH ME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많이 질문해주셨던 '샤넬 가방 어느나라가 가장 저렴해요?' 라는 주제로 컨텐츠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나라별로 샤넬 가방 가격 비교를 해봤는데요,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최대한 활용하여 만든 영상입니다.
혹시 저보다 더 많은 구매 꿀팁을 알고 계신다면 댓글로 공유부탁드려요 ^^


아, 그리고 구매 시점이나 환율에 따라서 가방 가격과 세금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해진 : 여행자 휴대품 예상 세액 조회할때는 면세한도 600달러 뺀 금액으로 조회하셔야합니다
ᄏᄏᄏ : 외국에서 백 구매후 가방을 몸에 착용한후 한국으로 오면 관세를 안내도 되는건가요
박소영 : 면세에서 안사면 그냥 들고 들어와도 되는데..
이정 : 예전에 여행가서 파리에서 만났던 사람은
아예 현금으로 들고가서 거기서 준 박스 다 버리고 한국에 다시 재입국 했을때 본인이 메고 입국 하더군요. 원래 들고 왔던것처럼..
YJ Lee : 스마트한 쇼핑에 많은도움 됐어요. 감사해요~♡
dayfly dafly : 편집샵에서 명품관보다 싸게 팔던데?...lol
Kim in Seattle : 한국은 같은 상품도 비싸야만 잘팔리는 나라.
Jenny Yi : 노예 후에들은 명품을 유난히 좋아한다던데....
May Kim : 자막 텀이 너무 짧아서 읽기 힘들어요
김소냐 : 저는 프랑스에서 사는데ᆢ현금으로 사야하고ᆢ
신발은 가격차가 별차이 없고ᆢ가방은 박스, 택 다버리고 신고 ,들고오면 싸지만,그냥 한국에서 사는게 제일 편한듯

강남에 있는 명품 중고매장 털고 왔습니다! 과연 얼마나 저렴할지??

이곳은 어디??

#구구스강남역점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8-11 대우도씨에빛2빌딩 104호 [강남역 5번출구 직진 1분]
◼ https://bit.ly/2pGxGtv


샤넬, 에르메스, 롤렉스 등
명품 사고 파는 맵시쟁이들 멋쟁이들이
자주 가는 강남역 명품 중고샵✨


완전 득템 성지니깐
몰래몰래 놀러오세요~

온라인샵 ✨https://bit.ly/2QGytFW✨
mingyu lee : 궁금하지만 방문 못했던 곳에 대한 정보 감사용
안세인 : 코쉐딩그만하고 앞니교정좀하고..그 머리...아후 싼티나
안세인 : 명품살돈모아서 우선 성형외과를가....어디 깡촌년같은 얼굴로 누가쓰던명품 메고 걸치고 입어봐야....다짝튱같을거야..아이가..이런표현 역겨워...ㅎㅎ 뭔 아이야...ㅋㅋㅋ아우 싼티나
o uo : 여기 왜이리 불편러가 많지? 살때 들어보고사지 보고만 사나 ㅋㅋㅋㅋ 그 ㅈ ㅣ ㅅ
Kim Simpson : 이연희 닮았어요ㅋ
man jung : 구구스,고이비토 ㅋㅋㅋㅋㅋㅋ그나마 안전한 중고매장ㅋㅋㅋㅋ 그래도 돈 필요할때 명품 들고 가서 확인하고 금액 받으면 되요.ㅎㅎ
미노 : 반값에 사서 몇배로 뻥튀기해서 파는거야?
그저 홍보하는것 밖에 안보이네
서정일 : 홍보하는 느낌이 너무강하네요
Yooip Joop : 여기 댓글 단 사람들 ㄹㅇ 왜 화난지를 모르겠네
기분좋게 영상보고 댓글달라고 보는데 다들 화나있어서 내가 다 억울하네...
ᄏᄋᄏᄇᄏ1 : 초반에 키링보고 이게 40만원밖에 안해? 보고 헛웃음이 나오네 ㅋ 어휴..나중에 남편 존나게 고생 시키겠네 ㅋㅋ

... 

#샤넬잡화싸게파는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8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