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젼힐스골프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보와 조회 54회 작성일 2020-08-07 23:20:27 댓글 0

본문

경기 남양주 화도 '비전힐스' [골프장리뷰] [플로잉팬클럽 오소리]

[경기 오소리]에서 보내주신 영상입니다.

오늘의 소중한 리뷰
오소리

Writer: oxxxlllllll
Editor: heaven
Music director: oneandon
mail: flowing.osori@gmail.com

숨막히는 파3 대결서울 동쪽에 사는분들은 꼭보세요! [직딩골퍼K의 우리동네연습장2편]_남양주 비전힐스 골프연습장

서울 근교에 이런 연습장이 있다니!
동쪽에 사는 분들은 꼭 보세요!

숏게임이 안되서 고민인 박아마와
실컷 연습하고 왔습니다.

이거 연습한다고 나아지겠냐고요??

일단 한번 갔다와보세요^^
좋은환경을 가지고 있는 연습장입니다.

funfun하게 골프해요!!!

ps.박아마님께 무한감사 드립니다.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
Janus : 재밌게 보고 갑니다. 직딩님 폼 이쁘시네요!
Ellen LEE : 비전힐스 파3 가려구 검색하다 들어왔어요.두분 유쾌하시네요~~잼께보구 갑니다용
JY H : 항상 잼나게보고있습니다 영상자주 올려주세요 직딩님^^
홍푸롱 : 숨막혀요~~ ㅋㅋㅋ
Geun-Young Lee : 겨울동안엔 영상 올리실 거리가 없으실 듯 한데 봄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와치 : 어느 부분이 숨이 막히는 부분인가요?ㅎㅎ
소소하지만 잔잔한 재미로 재밌게 잘 봤습니다.
조만간 푸드 플래너 분과 박아마 두 분의 드립대결도 성사되길 기대합니다.

유정부부, #비전힐스CC 파3 다녀왔습니다!

봄나들이로 파3 다녀왔어요
지엔장TV_백돌이라이프 : 초봄이었나봐요 개나리도 보이고 벚꽃도 보이고 좋네요 내리막이 심한지 그린에서 공이 줄줄 흐르네요
bn38317 : 우리 은진 조카며느님 실력 많이 향상 되셨네! 올해는 꼭 함께 필드 나가요!
배인건 : 이제는 완전골프인이시네요

... 

#비젼힐스골프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11건 4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