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촬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팬더 조회 19회 작성일 2023-12-02 15:44:06 댓글 0

본문

예신 필수 시청‼️| 무조건 성공하는 웨딩촬영 프로필 촬영 방법! 스튜디오 가기 전 준비 사항과 꿀팁 | 효과 좋은 마사지 | 베스트 워스트 사진 |포즈 연습(ENG)

첫 프로필 사진만큼 막막했던 웨딩 촬영..ㅎㅎ 몬가 더 그르드라구요?? 여러분들은 저처럼 아쉬움 남기지 마시궁, 인생사진 꼭 건지세요! 결혼 사진은 대대손손 볼 사진이니까요오?
포즈 , 웃는 방법, 포즈, 하지말아야할 것, 드레스 고르기, 다이어트 예랑이 옷 등등등 신경 쓸거 되게 많을거같지만 또 막상 하나씩 해보면 해지더라구요 ?
화이팅!!!!

00:00 미리보기
00:11 시작
01:04 이거 절대 절대 하지마세요 1
01:44 이거 절대 절대 하지마세요 2
03:04 업그레이드 웃는 얼굴 마사지
04:08 포즈 연습은 이것만
05:06 촬영 중 너무 너무 후회 되는 것 1가지
06:39 샵선생님을 전적으로 믿지마...ㅅ..
07:45 그리고 이건 뭐 알고 계시죠?
08:00 촬영 순서 꿀팁
08:51 이거 하나만 봐도 성공!!!!!!!!!!
10:30 김고은 돼야하는 이유
11:19 살짝씩만 움직이면 인생사진 건질수 있다
12:10 조심해야할 부분 + 멘탈 관리

contact
인스타그램 @gaian_bliys
비즈니스 메일 0musehouse0@gmail.com

Please activate the subtitles in the settings.
@gaian_bliys : 여러분의 팁도 알려주세요!!!❤
@user-ni3os4wp4t : 저는 두달전에 스튜디오 촬영 안하고 본식 끝냈는데 작가님이 활짝 웃으라고 한다고 해서 진짜 열심히 활짝 웃으면 안돼요.. 다 빵터져 있어 ㅋㅋㅋ 저는 속상했는데 친구들은 행복해보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기분좋아~ 정도가 맞는 것 같아요. 정말 웨딩은 주관이 중요한 것 같아요!
@user-dq9os5xs2t : 이번주 목요일에 촬영인데
너무너무 걱정뿐이었어서 스트레스였거든요ㅠㅠㅠㅠ
근데 뭔가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되는 귀한 영상이네요ㅠㅠㅠ찍으러갈때까지 계속 보면서 마인드컨트롤 하려구요!!!
자신감 심어주셔서 감사합니다
@user-zu1sz7qi3v : 지난주에 촬영하고 왔는데 하나하나 공감이 엄청되네요. 저도 간식 안먹으니까 너무 힘들고 예민해지고 사진도 드레스도 맘에안들고 집에가고싶고 ㅋㅋㅠ 말씀하신대로" 끝까지 나를 믿는다! 하나라도 건진다" 이 마인드컨트롤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user-id1uj8ns1l : 촬영2주전인데 떨리네요오 ㅠㅠ 감사해요 격려와 꿀팁많이얻어가요

웨딩촬영 포즈꿀팁 머리부터 발끝까지 알려드림! 웃는표정 연습하기까지

웨딩촬영 포즈꿀팁 머리부터 발끝까지 알려드림! 웃는표정 연습하기까지

듬아 인스타
http://instagram.com/emadkek

웨딩수다방 열었으면 하는분들이 많아서 오픈했어요
듬뿍님들만을 (애칭) 위한 할인정보들도 많으니 놀러오세요
https://open.kakao.com/o/gNO6eJcf


안녕하세요~ 듬아에요!
오늘은 웨딩촬영 포즈팁을 알려드려요!
웨딩사진 6천장 넘게 보정해보면서 느낀 잘나오는 포즈, 표정, 시선들을 정리해봤어요
사실 꼭! 내가 다 숙지해가야한다! 는 아니에요
- 간혹 내가 그 비싼돈 주고 사진 찍으러가면서 포즈도 연습하고 해야해? 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사진이 별로라고 스튜디오탓을 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
본식때 하이힐 처음 신어서 잘 못걸을까봐 걷는거 연습하는거랑 똑같다고 봐요!
전문가니까 알아서 잘 찍어줘야지! 라는 생각보다는 내가 조금 더 예쁜 사진을 많이 건지기 위해 생각이라도 한번쯤은 해봐야한다고 생각해요 -
그래도 알고가면 더 예쁜 사진들을 많이 건질수 있다는 ... 그런 영상입니다!


- 영상 타임라인 -
00:00 영상시작 (사설이 김)
02:45 얼굴의 각도
04:07 어깨 승모근
06:30 몸통
08:30 손연기
14:30 엉덩이
15:13 발연기
17:16 뽀뽀컷
17:37 베일컷
20:39 응용편
24:03 표정풀기
26:36 웃는표정연습하기


역대급 영상 김....




웨딩영상리스트

촬영 :
하오에 가봉스냅 :

하지말아야할 포즈 :

웨딩촬영 포즈 꿀팁 :

신랑 하지말아야할 포즈 :

뚱신 웨딩촬영 주의할 점 :

제주스냅 주의사항 :

야외스냅 자연스러운 포즈하는법 :

실제 스튜디오 현장 느낌이란 :

일반인 웨딩촬영은 어떤 느낌 :

웨딩모델 스케치 l 본식 리허설 사진 :



촬영후 :
한끝차이 보정 :

추가금없이 셀렉하기 :

망한 웨딩사진 살려내기 :



드레스 :
누브라 착용법 :



헤어l메이크업 :
웨딩메이크업 망하는 이유 :

헤어변형 고민중이라면 :

드레스별 헤어스타일 :



친구가 보면 좋은 :
스튜디오촬영 친구가 찍어주면 좋은 사진 :

가방순이 A-Z :

아이폰스냅 필요할까 :


웨딩홀 :
어두운홀vs밝은홀 :



도움되는 영상 :
웨딩진단 받기 :

본식앨범 셀렉은 다르다구 :

식전영상 사진 부족하다면 :



재미로 보는 영상 :
제1회 망한 웨딩사진 대회 :



듬아 결혼식 :


@gniggid1234 : 지난 번 영상도 그렇고 진짜 꿀팁들만 알려주시네요. 감사합니다
@user-js6nm2cd2u : 댓글 잘 안다는데 제가 너무 도움 받아서 댓글 남겨요!!
3일 전에 웨딩촬영하고 왔는데 표정부터 자세까지 너무 많이 칭찬들어서 왔어용ㅎㅎ
작가님들께 손 포즈 너무 잘한다고 칭찬들었어요!
사진 촬영 중간마다 틈틈히 손 털면서 손에 힘 빼주는게 중요해요!!, 표정연습도 거울 보기보다는 스스로 얼굴 근육에 힘빼는 위주로 연습했는데 표정도 좋다고 하셨어요그리고 뒤돌아서 찍는씬에서도 알려주신대로 뒤돌았는데 친구가 찍어쥰 사진에서 목짧은 제가 어찌나 이쁘게 나왔던지촬영하시는 분들 꼭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촬영 이틀전까지도 영상보고 갔어요!!
소소하지만 정말 큰 꿀팁들 감사합니다❤️❤️❤️
@user-rm5tq5yo6t : 실제 본인 웨딩 촬영 경험 + 보정 경력에서 나온 팁이라 그런지 사소한 디테일까지 말씀해주셔서 감탄하면서 봤어요! 알려주신거 최대한 기억하면서 잘 찍어볼게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inaeyu2860 : 듬아님! 안녕하세요! 듬아님의 영상보고 6월 2일에 웨딩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내고 온 예신입니다^^

올려주신 영상 덕분에 정말 도움도 많이 됐구요! 저는 영상에서 포인트 별로 안내해주신 내용 메모장에 다 적어서 촬영전에도 보고 그랬어요! 정말정말 알려주신대로 했더니 너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user-sp6lj7qs8o : 1. 얼굴각도 45도 유지, 갸우뚱은 카메라쪽, 카메라 가까운 쪽 상대방 눈 보기
2. 어깨는 항상 펴기, 누웠을 때도 카메라 가까운쪽 어깨내리기, 어깨 펴고 끝만 말기
3. 몸통은 흉곽 닫는 필테 호흡법으로!
4. 팔 손바닥이 보이게 뻗지말고 손등이 보이게, 팔 과하게 벌리지 않기, 새끼손가락 펴지 않기, 얼굴에 손 대지 않기(가까이 들어가지 않게! 바깥쪽에 있게) 손가락에 힘빼기, 손목 꺾이지 않게
5. 골반 옆으로 꺾지 않기(앞모습 때), 엉덩이는 굴려서 뒤로 보내는 느낌
6. 의자 앉을 때 엉덩이 끝으로 걸터앉기, 앉을때는 발끝 내리기
7. 베일컷 때는 주름이 최대한 안지게

[결혼준비 웨어딩] 웨딩촬영 5가지 필수 팁 !! 이 5가지만 알아도 스튜디오촬영 무조건 성공!

예신님들을 위한 웨어딩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SeV69gb
참여코드 : where19

오랫만에 결훈준비 꿀팁 편으로 찾아왔어요~
(늦어서 죄송합니다ㅠ 더위 먹었어요..)
제가 신랑,신부님 웨딩촬영때 항상 말하는 5가지 방법들입니다!
단 한번뿐인 웨딩사진 망칠수는 없자나요?
스튜디오에서나 웨딩홀에서나 이 5가지는 무조건!! 기억해주세요.
모두들 웨딩촬영팁 꼭! 기억하시고 절대 망치지 않는 촬영 되시면 좋겠어요~



구독,댓글,좋아요는 영상제작을 하는데 아주 큰 힘이 됩니다

Contact us : 오픈카톡에 " 결혼준비웨어딩 "
https://open.kakao.com/o/sVvHeVQ



#웨딩 #결혼 #결혼식 #웨어딩 #웨딩홀 #스드메 #결혼준비 #플래너
#웨딩 스튜디오 #웨딩 메이크업 #스튜디오촬영 #스튜디오촬영팁
@user-xv7mu6ff7w : 1. 고갯짓연기: 고개 움직이거나 갸우뚱 할때 신랑,신부 기준에서 왼쪽 오른쪽 기준
 목선: 측면으로 있을때! 어깨 움츠러들지 않게, 카메라쪽 보이는 어깨를 떨구고 목선을 강조하기
2.손가락연기: 꽃을 잡을때 너무 벌리거나 너무 모으지 않고 리코더 잡듯이, 마지막손가락 살짝 버렬주기,
 걸터앉을때 살짝 모아서 손가락 리코더~ 손가락 벌어지지 않게
 부케들때: 허리선 강조하기위해 배꼽 아래쪽으로 들기(위로 가면 허리선을 감춤)
 부케 줄기 위쪽을 잡기(중앙)
 부케들때 팔을 손이 들어갈정도로 살짝 띄워서 해야 날씬해보임(붙이면 팔뚝 뚱뚱해보이고 너무띄면 형님같음)
 팔짱낄때 손가락만 보일정도로 팔짱을 끼기
3.발연기- 발코를 눌러주고 디딤발을 앞으로 내밀기
 걸터앉을때도 발코를 눌러주기
 위에 올라갈때도 발코를 눌러주기
 -다리가 길어보임 신랑들 앉을때 편하게 앉지말고 모으지말고, 어깨넓이보다 살짝 덜벌리기.
 앉을때 일어날때 바지단 잡고 움직이기(바지 올라가거나 주름지지 않도록)4. 마주볼때 시선처리는 서로 마주본 눈 카메라 렌즈쪽 눈을 쳐다봐야 희번득하지 않게 나옴
 키스씬때 입술 내밀지 말기
5. 명치연기
 명치가 하늘을 본다고 생각하고 약간 눕듯이 펼쳐줘야 반듯하게 나옴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내일 웨딩촬영인데 외울겸 영상 정리해보았습ㄴ다.
@kjy5986 : 세상에 이렇게 유용한 팁을...촬영하고 이제야 봣다는게 슬프네요...본식때라도 꼭...촬영해본 사람으로서 저 팁들 정말 너무 너무 유용한 팁입니다 !!!
@user-qt6cv3yv5l : 구체적으로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이해가 훨씬 쉽네요!!! 넘좋아요오ㅠㅠㅠㅠ
@MrJOONGHYUNLEE : 웨딩촬영 포인트
1. 신랑신부 기준에서 오른쪽으로 고개돌리고 왼쪽으로 갸우뚱
2. 신부 꽃잡을때 리코더 잡듯이 마지막손가락만 조금더 벌리기
3. 부케잡을때 골반라인에 오게하여 허리라인 보이게하기
4. 왼손 오른손 탁자나 무릎에 올릴때 너무 피지말고 mp joint 부분 살짝 구부러지게
5. 신부 측면으로 찍을때 찍는부분 어깨 내려서 목선 길어보게, 팔은 겨드랑이에서 살짝 벌리기
6. 팔짱은 깊게끼지말고 손가락정도만 보이게
7.  발연기ㅡ발코는 눌러주기
8. 신랑 다리 어깨 넓이보다 살짝 넓게 벌리기
9.신랑 앉을때 허벅지 잡아주면서 앉기(살안보이게)
10. 마주보는 촬영시 애매하게 정면보지말고 카메라쪽랜즈와 가까운쪽 보기
11. 뽀뽀신때 입툭튀금지, 힘빼고 아주살짝 닿기
@user-yg9mp7qn2r : 아직 결혼은 안했는데 웨딩박람회가서 사진만 구경하고 웨딩드레스구경했어요. ㅋㅋ 웨딩촬영은 각각 다르던데 꿀팁을 오늘 보게 되서 하게 되면 잘찍을 것 같아요.!!^

... 

#스튜디오촬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020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