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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타요 조회 17회 작성일 2023-03-18 17:06:3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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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시작됐다.. 이제 디젤차 사면 이렇게 된다

디젤차, 앞으로 사는 순간 이렇게 된다

· 광고·협찬 문의 : master@spoilerkorea.com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poilerkorea
· 김승현 안피디의 스포일러 SPOILER

#디젤차 #하이브리드 #전기차
김승현 안피디의 스포일러 : 섬네일 이미지 : 네이버 남차카페 - 김진선님 제보
http://cafe.naver.com/motorsjason/276
김JM : 제 생각으론 내연기관차가 생각보다 훨씬 오래갈것 같습니다. 전기차도 충전시간문제, 전기원료문제, 폐배터리문제, 개발도상국 인프라문제 등 너무 많은 장애물이 남아있어서 막 10년사이에 사라질것 같지는 않네요. 하이브리드차는 아무래도 장치가 더 복잡한게 늘어나니 내구성이슈가 있을테고, 그때문에 디젤차가 아예 시장에서 없어지는 일은 당분간은 없을것 같으니 남 눈치 안보고 필요한분은 디젤차 사도 별문제 없을것 같네요.
alsajfl0 : 환경적인 문제도 있긴 하지만,
이슈를 만들어서 시선을 사로잡아 시장을 선점하고 매출을 올려야 하기때문에
어떤 분야든 이슈를 만들어 내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디젤연료가 각광을 받을때도 그랬고,
어차피 파이가 어느정도 정해진 시장이기 때문에
내연기관을 깔아 뭉개야 전기차가 시장을 야금야금 먹을수 있겠죠.
지금이야 전기차 보급 초기니까 단점이 잘 안보일뿐,,
요즘 운행되는 디젤차가 갑자기 줄어든 것도 아니고,
추운날에 미세먼지 없고 청명한거 다들 아실거임.
고등어니 디젤차니 정부와 매스컴에서 떠들어대던거 기가찬다 ㅋㅋ
집밥 줄수 있는 사람들이야 지금도 살만 하겠지만
아닌사람들은 불편함을 감수하고 전기차 갈 필요 없는듯
김찰리 : 디젤을 포기하는 회사가 환경을 생각해서 그러는게 아니라 유로7 기준을 맞출 기술이 없어서가 대부분이거나 기준을 맞추더라도 차량 가격 상승요인이 커져서 가솔린이나 다른 하브 등에 비해 가성비가 낮아지기 때문임
샤엔 : 오히려 디젤게이트로 디젤이 다구리맞으면서
각종 필터와 scr방식 도입되며 내연기관
중에선 가장 친환경 엔진으로 탈바꿈
됐음..물론 이런 장치들때문에
이젠 더이상 예전같은 힘이 미쳐날뛰는
디젤은 볼수없어졌지만 반대로
소음이 줄었고 싼 유류비에
높은 연비는 그대로라서
여전히 매력있는 엔진인건
확실합니다.

연비 때문에 디젤차 고민 중인 분들이라면 필수 시청. 잘 알려지지 않은 디젤차의 단점들.

디젤차에 대한 여러가지 속설이 있습니다. 바로 연비가 잘 나온다는 것이죠. 하지만 언제나, 항상 연비가 잘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평상시 리터당 20키로가 나오는 구간에서 6~7키로까지 연비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차량에 이상이 있던 것은 아닙니다. 아울러 관리를 잘못하면 1천만원 이상의 수리비가 나오는 경우도 있고, 전반적으로 부품값도 가솔린차에 비해 비쌉니다. 직접 겪은 디젤차의 단점과 이런 단점을 막을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 드립니다.

조금이나마 연비를 높여주는 연료첨가제도 있습니다. 
저는 이걸로 나름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디젤 : https://coupa.ng/b52dAN
가솔린 : https://coupa.ng/b52dGo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 제품은 대용량(550ml)입니다. 100ml 용량 제품에
비해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순둥이 : 19만은 이제 중간정도 탄거임...
체킷 : 정리를 아주 깔별로 잘해주셨네요 귀로 듣기도 아주 좋은 설명이네요^~^
저도 A5 15년식 35tdi 타고있는데
크루즈 100놓고 2시간반 고속도로 타보니
연비가 아직도 21km/l나오네요 ㅎㅎ
카본 싸이는건 종종 3단 올려서 확 10-15분 쏴주면 잘 태워지는것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디젤은 차량 부품에대해 소홀히 할 생각이 있는 분이면 타지 않는게 좋은것같아요 ㅎㅎ 디젤 사운드 감성으로 탈뿐 기름이 싸서는 솔직히 예전얘기같아요 ㅎㅎㅎ
디젤은 예방점검이 많이소요되고 DIY를 자주하게되지요 ㅋㅋㅋ
우루사 : 요소수 내용도 추가했었으면 더 좋았을거라 개인적으로 생각되요~! 1.요소수보충 2.요소수노즐 막힘 3.요소수펌프 고장 (요소수의 결정체가 생겨 나타날수 있는 현상)으로 디젤은 단순 연비 및 기름값 저렴하다고 단순 선택은 이제는 아니라고 생각되요~! 단~! 출장이 많거나 중 장거리 위주의 운행이면 최적의 좋은 선택은 맞아요~!
박준호 : 공감되는 얘기가 많네요.
영상 잘 보고 있어요~^^.
제 차도 16년식11월 F10 520d 차량 운행중이며
현재 18만km 주행하였습니다.아직 인젝터 및 펌프 계열에 문제 없이 잘 타고 있네요.
아 그리고 저는 부업으로 차량 오일 및 첨가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맥세이버 도 판매하고 있네요~^^
주소 보내주시면 협찬 아닌 협찬좀 해드리겠습니다 ^^
수고하세요~
김행림 : 25년정도 되었나요... 휘발유 값이 갑자기 비싸질 시기에 디젤로 많이 넘어갔습니다. 그전에는 높은 토크가 필요한 용도를 제외하고 승용은 디젤차를 탈 필요와 이유가 없었죠. 그게 현재로 이어지고 있는것입니다. 연비가 좋아서 디젤을 타는게 아닙니다. 기름값이 저렴하니 디젤을 찾는것이지요.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디젤차가 차가격이 더 비쌉니다. 이래저래 따지면 그게 그겁니다.

디젤차 지금 사도 10년 탈 수 있을까?

안타깝게도 디젤차 구매가 범죄 취급을 받는 시대가 되었네요. 하지만 범죄도 아니고, 윤리적이나 도덕적으로 문제가 있는 행위도 아니죠. 전기차나 가솔린차와 마찬가지로 제대로 인증 받고 판매되는 상품일 뿐입니다. 그럼 지금 사도 될까요? 서울 시내에 못들어 온다는 뉴스에 대한 팩트와 주유소는 살아 남을 수 있을지, 디젤차는 누구에게 잘 맞는지, 어떻게 관리를 해야 오래 탈 수 있는지를 알려 드립니다. 아울러 차량 관리 측면에서 연료에 섞인 수분을 없애 주는 기능이 있는 연료첨가제는 가장 큰 수리비가 나오는 쇳가루 발생을 막는데 꽤 큰 도움이 됩니다. 연료첨가제가 문제를 만들 수 있다고 하지만, 아래 제품은 제가 15만 키로 이상 사용해 검증했습니다.

디젤 : https://coupa.ng/b52dAN
가솔린 : https://coupa.ng/b52dGo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 제품은 대용량(550ml)입니다. 100ml 용량 제품에 비해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추천드리는 방법은 주유 2번에 1번씩(만땅기준), 100ml 씩 넣어주는 겁니다. 원래 남아 있는 양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해도 효과는 유지됩니다. 한 번씩 걸러서 넣는 것과 기름 넣을 때마다 넣는 것과 별 차이도 없으니... 이렇게 넣으면 첨가제 비용도 아낄 수 있죠 ㅎ
스카다 : 20년에 더뉴싼타페 2.2디젤 사서 잘타고 있습니다. 근데 디젤이 중고차값이 많이 떨어졌나보더라구요. 그냥 관리잘하며 폐차할때까지 타면 될듯요. 그안에 규제는 안될거같아요^^
espresso : 깔끔한설명 감사해요
구독 했어요
아다리 : 진짜 초경량배터리가 나와야 화물차까지 전부 전기차로 교체될듯요ㅎㅎ 전기모터 토크는 진짜 무시무시해서 초반토크를 제한해야 할판으로 넉넉한데.. 그만큼 전력을 소비해버려서.. 배터리가ㅠ
서예쁜 공주 서자빈!!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변경호 : 아재맛골프님 항상 좋은정보 잘 보고있습니다.~~~ 아재님 영상보고서.. 많음 도움을 받아..저 또한. 19만 달리고있습니다. 힘내셔요

... 

#국산경유승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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