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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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안경쟁이 조회 4회 작성일 2023-02-07 21:04:2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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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응대 이거 하나면 끝! 수신 발신 핵심 응대 멘트

#고객응대 #전화예절 #신입직원교육

전화 응대 이거 하나면 끝! 수신 발신 핵심 응대 멘트
전화응대 기본 기초 전화매너 전화예절 고민이시라고요?
상담직을 처음이시라고요? CS부서에 덜컥 입사하셨어요?
시간은 없고 핵심 만 딱 듣고 싶으셨죠?
그래서 박강사가 준비했습니다.
비즈니스 전화 매너로 준비된 신입직원이 될 수 있어요!
전화응대 핵심멘트 목차
1. 수신
(1) 걸려온 전화를 받을 때 필요한 멘트
(2) 늦게 전화를 받을 때
(3) 전화를 당겨 받았을 때
(4) 잘못 걸려온 전화를 응대할 때
(5) 담당자에게 이관해줘야 할 때
(6) 전화 상담 기법 - 고객응대
(7) 추가 문의 사항 확인
(8) 전화 종료
2. 발신
(1) 내가 전화를 거는 경우
(2) 담당자가 받지 않을 때
3. 전화응대 주의사항
4. 샘플 수신/발신 전화응대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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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잠깐, 박강사 저작물을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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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박원영 강사 드림

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우효민 : 진짜 프로시네요 도움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매니저 : 안녕하세요:) 오늘 CS 교육 잘 들었습니다. 수준 높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
jinsook kim : 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응대방법을 하나하나 짚어주는 강의로 전화기 너머 고객에도 저의 진심이 잘 전달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와리맘 : 응대멘트 너무 좋아요. 서울살이 15년인데 사투리가 아직도 문득문득 나와요.
꾸준히 강사님 멘트들과 말의 리듬이 너무 좋아용잉. 고객응대 더 잘해보고 싶다는 의욕이 뿜뿜나네요~^^
박은진 : 강사님덕분에 cs업무가 더 좋아졋어요 자신감있고 또박또박 천천히말하니 더 좋아진거같아요 고마워요~

전화응대로 전국 1등 찍었던 전화서비스의 신이 알려주는 전화응대 노하우!

안녕하세요~ 병원언니 정주은입니다.
이제 조금 익숙한 얼굴이죠?
저희 메디피아 아카데미의 김현정 본부장님을 모시고 진행했습니다~
지난주 영상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본부장님은
SK텔레콤에서 근무하시며 전화응대로 전국 1위까지 하신 분이시죠!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만들어 낸 노하우니
여러분께서도 잘 활용해주시면 저희 모두 기쁠 것 같습니다!

오늘 영상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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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피아아카데미 홈페이지
http://bit.ly/메디피아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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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언니 인스타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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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cp6fk9wf1h : 대표님 본부장님 이렇게 다시보니까 너무 반가워요 ~~ 오늘도 좋은영상 잘보고 갑니다 ㅎㅎ
@user-ih6yh8om8v : 많이 배우고갑니다~~^^♡
@user-ye5ox6vy2i : 좋은정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7

CS강사 박강사의 전화응대교육 : 상황별 고객응대 전화예절

#전화응대 #비대면커뮤니케이션 #직장예절

입사후 가장 많이 하는 업무
모두가 해야 하지만 아무나 잘할 수 없는 업무
특히나 오로지 음성으로만 서비스 품질을 판단하고
예측이 불가해 어려운 업무 바로 전화응대입니다.
모든 업무 과정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필수적이 요소지만
마땅이 교육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CS강사 박강사의 전화응대기법 '정신공감'교육

00:55 - 전화응대 행동포인트
01:27 - 전화응대 5단계 과정
01:57 - 초기대응 신속한 전화수신
02:39 - 전황응대 양해멘트
03:11 - 전화응대 첫인사 방법
04:00 - 환대하는 음성연출 기법
06:20 - 용건확인 방법
06:37 - 잘못 걸려온 전화 수신방법
07:02 - 타부서로 이관해주는 방법
07:23 - 다른동료에게 전화를 연결하는 경우
07:58 - 부재중임을 알리는 경우
08:28 - 전화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09:18 - 전화 상담 품질을 높이는 방법
10:06 - 잘 모르는 내용의 문의가 있는 경우
10:21 - 고객이 위치를 묻는 경우
11:30 - 전화종료 전 꼭 필요한 추가문의사항 확인
12:52 - 전화 종료 끝인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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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잠깐,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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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YP교육컨설팅 박강사 인스타그램 : wyp_edu
세이프티 : 이야...이런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다니
박원영 강사님 항상 감사합니다
업무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아주 도움이 많이 됩니다!
KIWON1034 : 와 회사 내부직원 CS교육 작성중인데 너무 큰 도움이 됩니다. 사람과 상황에 대한 이해가 정말 깊으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Wonbin Shim : 해외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 팀장으로서 걱정하던 부분에 대해서 명확하고 속시원하게 설명해주시는 강의라서 크게 감명받고 갑니다 ㅠㅠ 마치 수십년간 산속을 헤메다 드디어 산삼을 발견한 기분이예요!!!!
박경미 : 강사님~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 감사합니다^^ 실제 업무에서도 적용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태쁘 : 왜 이제서야 이 채널을 알게된걸까요? 딱 지금 제게 필요한 주옥같은 강의들 무료로 듣게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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