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책독후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캐딜락 조회 10회 작성일 2020-10-12 23:21:39 댓글 0

본문

[디자이너라면 읽어야 할 책 추천] 패키지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가 읽으면 좋을 책 추천

꿀진이에요! ♥-♥
디자이너라면 읽어야 할 책들을 추천하는 시간을 가져봤어요!
(개인적인 후기이니 참고 부탁드려용~♥)

그럼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디자인책추천, #디자이너, #책추천
이로 : 시각디자인 전공을하고있는 대학교 2학년학생입니다 1학년과 2학년 1학기까지 무작정 열심히 학점은 따오긴 하였는데 요즘 문득 점점 미래의 취업걱정이 되면서 내가 무얼 관심있어하지 졸업 후 무엇을 해야하지 고민하던 찰나 꿀진님의 포폴영상을 보고 그동안 과제에서 했었던 패키지 디자인이 재미있었지!생각이 떠오르게되었고 평소 문구쪽에 관심도 있었던 지라 꿀진님과 같이 유아나 문구쪽의 패키지 디자인에 관심이 더욱 가게 되었습니다! 허나 대학생인 지금 무엇을 준비해 나가야하지 막막하고 고민이 많습니다ㅠㅠ! 혹시 취업 전 대학생때 미리 준비하면 좋은것들이나 조언같은게 있을까요?! (책 추천도 정말 감사합니다!)
스무디딸기 : 목소리가 황정음 목소리같아요
Student A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그래픽 디자인 쪽으로 가고 싶은 학생인데 적성이 맞는지 확인하는데 조금 도움이 될 책이 있을까요?
난망 : 아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비전공자에 회사에서 맡겨서 억지로 디자인에 입문하게 됐는데..너무 막막했거든요ㅠㅠ 디자인 영역 자체는 재미있는데 제가 너무 모자라서 속상해하는 찰나에 이런 단비 같은 영상을 ㅠㅠㅠㅠ 보게 되었네요! 너무 감사드려요!
뚭뚭 : 감사합니당. 많은 도움 되었어요
선한영향력 : 좋은 책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봉봉보르봉 : 유투브 영상 몇백개를 봐도 댓글 하나 달까말까인데 디자인 입문자로서 정말 큰 도움 받고 갑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드려요. 이 중에 제가 정말 읽고싶은 4권 지르러 갑니다
sua u : 우와 정말 대박이에요~! 다 읽어보고 싶어집니다^___^!!
Mimzzi밈찌 : 경영학에서 시각디자인과 복수전공을 하고 있고 VMD쪽 관심이 많은데 좋은 책 추천 너무 감사합니다! 꼭 읽어봐야겠어요 :)
후다닥패밀리 : 책 정보 잘 듣고 갑니다~

아몬드 책리뷰 - 독후감 쓰기 전 완벽 정리! 자세한 줄거리와 생각해 볼 거리들

스테디셀러 소설이자
공감과 우정에 대한 감동이 가득한 소설
"아몬드"를 소개합니다

감정을 느낄 수 없는 소년을 통해 돌이켜보는
타인을 이해하며 사는 관계의 맹점과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사랑에 대해
어렵지 않은 서사 속에서 감동을 받게 되는 책입니다


소통은 인스타그램으로 @haezooky_bookcafe
연락은 메일으로 skoene@naver.com
해죽이 후원하기 https://toon.at/donate/637191677319418626
뿡순 : 6:30조금의 상처요.........? 거의 구사일생으로 살았는데..
One hi 상하이 : 얼마전에 구매해서 읽은 책이네요. 감정이 느낄수 없다는 점에서 사이코 패스같은 길을 가는 걸까 생각도 처음에 들었지만 담담하게 벌어지는 일상의 묘사가 맘에 들더군요. 찝찝함 하나 없이 끝까지 정주행할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NO RU : 목소리가 정말 좋으세요. 내용정리도 좋으시고 북튜버지망생으로서 많이 배우고갑니다
ᄋᄅᄋ : 아몯드에 시간적 배경은 뭔가요....?잘 모르겠어서 ...ㅜㅜㅜ
민슈가_ : 아몬드 책 읽고 싶었는데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치 책을 읽은것같네요 ㅎㅎ :) 잘 보고가요 !!
북라디오 : 와...너무잘봤습니다..!!!
Nightcore - sinon : 묻지마 살인일때 사용하였던게 망치인가요 도끼인가요?
태영 : 책을 한 번 읽고 영상을 보니까 더 재미있는 거 같아요 !! 고마워요
김서정 : 혹시 제인에어라는 책도 리뷰해주실 수 있나요?? 영상 너무 잘봤습니다~
약제 : 영상보면 라디오 디제이 같은 감성과
문학전공 교수님 같이 느껴집니다
차 후에 문학을 바탕으로 한
교양방송도 기회가 된다면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넛지] 설민석 강독 풀버전★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리처드 탈러의 화제작! 넛지(Nudge) | 책 읽어드립니다 The Page-Turners EP.9

★[넛지] 설민석 강독 풀버전★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리처드 탈러의 화제작
↓↓↓

0:00 → 인간vs이콘, 인간은 사실 비합리적이다?!
3:26 → 인간이 가지고 있는 두 가지 사고방식 시스템
6:28 → TEST! 당신은 얼마나 자동 시스템에 의존하고 있나요?
10:21 → 올바른 넛지가 필요한 이유① - 기준선 설정 및 조정
13:07 → 올바른 넛지가 필요한 이유② - 입수가능성 발견법
15:40 → 올바른 넛지가 필요한 이유③ - 유사성 발견법
17:23 → 올바른 넛지가 필요한 이유④ - 손실기피
18:23 → 올바른 넛지가 필요한 이유⑤ - 현상유지 편향
18:57 → 환경문제에도 적용 가능한 넛지

TV로 읽는 독서 수다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
매주 (화) 저녁 8시 10분 tvN
#책읽어드립니다 #설민석 #넛지
tvN 인사이트 : 0:00 → 인간vs이콘, 인간은 사실 비합리적이다?!
3:26 → 인간이 가지고 있는 두 가지 사고방식 시스템
6:28 → TEST! 당신은 얼마나 자동 시스템에 의존하고 있나요?
10:21 → 올바른 넛지가 필요한 이유① - 기준선 설정 및 조정
13:07 → 올바른 넛지가 필요한 이유② - 입수가능성 발견법
15:40 → 올바른 넛지가 필요한 이유③ - 유사성 발견법
17:23 → 올바른 넛지가 필요한 이유④ - 손실기피
18:23 → 올바른 넛지가 필요한 이유⑤ - 현상유지 편향
18:57 → 환경문제에도 적용 가능한 넛지
댕지호 : 독후감 써야되는데 책읽기 싫을 때 보면 개꿀...
밍밍 : 오디오로 듣고싶은 분 '오디오 클립' 앱 다운받으시면 들을 수 있어요! 무료쿠키 받으려고 다운받았다가 잘 쓰고 있어요ㅋㅋㅋㅋ
ET F : 저 500원맞췃서여
꿈꾸는 주부 : 저는 자전거타면서 많이 듣는데 진짜 아랫분처럼 나래이션해주시면좋겠어요 꼭 결정적일때 텍스트로 자막만 나와서 중간중간 계속확인해야해서ㅠㅠ 불편하긴해요
갑자기 노래나오다 결말없이넘어가는 느낌ㅠㅠ
{쏠예_나름} : 잘 듣고 갑니다~^^
윤해주 : 화면으로 봐서 그런가 문제가 너무 쉬워서 이상하네용ㅇㅇㅇㅇ
레온뚝배기 : 저는 세문제 다맞혔는데 뭘까요?ㅠㅜ5학년인데...
예은 : 21:14
SEO YEON LEE : 왜 시즌2가 안 나오나요?

... 

#디자인책독후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84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