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빼는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크리 조회 71회 작성일 2020-10-07 15:17:55 댓글 0

본문

[PEOPLE in 세브란스] 너만 알려 줄게~ 뱃살 쏙 빼는 세 가지 방법!

뱃살 빼는 세 가지 방법

1. 복부의 효과적 운동 두 가지
2. 뱃살 빼는 호르몬은 따로 있다~
3. 대박! 먹으면서 뱃살 빼는 법!

병은 낫게 하는 사람들.
세브란스병원 의사의 스토리를 경험해 보세요.
구독은 백세건강 입니다.

#세브란스 #이덕철교수 #호르몬 #중년뱃살 #비만 #다이어트 #운동 #뱃살 #먹으면서빼기 #식단 #다이어트식단 #뱃살운동
DS W : 이런거다필요없어요..밥덜먹고 유투브로운동이나따라하세요.
백날이런거백날봐라.살빠지나.
s h : 저만이 아니잖아요 아저씨
100만명이 봤다구요
토미에 : 스트레스..이딴 추상적인 얘기 제발 빼라. 씨발 일상생활하면서 인간은 저절로 스트레스를 받는데. 이걸 원인으로 잡으면 대체 뭘하란거야. 일상 생활을 하지말고 무직으로 있으라는 거야?
하루 하루 뱃살빼냐고 조깅하는데. 이것도 결국 하나의 스트레스인데. 조깅을 하지말라는 거야?
스트레스를 어떻게 안받을 수 있는거고. 또 왜 스트레스가 뱃살이랑 직접적 관련이 있는건데?
그럼 뱃살 나온 사람들이 스트레스가 많아서 뱃살찐거야? 제발 뱃살 이야기하면서 스트레스는 좀 빼라. 존나 신빙성도 와닿지 않으니까ㅡㅡ
*머찔. : 같이해요^^
신하은 : 아저씨 다 아는 얘기에요 상식적으로 ~
서정순 : 간단 명료한 강의 귀에 쏘옥 들어옵니다
꼭 실천해 보겠습니다^^
Ququhsue Shwbshshs : Yang pilih allah like.
Qyuqheuweh Euwuehieje : ya allah plz forgive me stop watching this
HS J : 빨리 알고 싶어 정리해 놓은 댓글 찾음. 없네요
토순찌soonzzi : 인자하신 선생님 말씀 잘 듣고 갑니다ㅎㅎ 꼭 다이어트 성공해서 허리디스크 완치해야겠어요ㅠㅠ

뱃살 빼는 법. 여자의 뱃살과 남자의 뱃살. 빼는 방법이 다릅니다.

#다이어트 #복부비만 #뱃살빼는법 #이동환 #건강특강 #기업교육 #스트레스해소 #교육하는의사 #명강사 #명강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교육공학 석사, 경영학 박사.
(사)한국강사협회 선정 '제80호 명강사'
한국 HRD 협회 'HRD 대상 명강사 부문 수상'
직무스트레스 연구소 대표, 교육문의 http://www.stressmanagement.co.kr
화제의 베스트셀러 [나의 슬기로운 감정생활] 의 저자http://www.yes24.com/24/goods/59478437?scode=029
언초TM : 결론: 남자- 유산소 운동
여자- 복근 운동이 효과적이다
ccc기쁨 : 나 운동싫다..미치것다ㅜㅜ 안먹고 안움직일라.
윤지후 : 남자는 복근운동하면 뱃살안빠지나요ㅠㅠ 복근운동만 열심히라고있는데
닥스깜지 : 바쁜 일상ㅠㅠ 등산이나 운동할 시간이 많지않네요..모임이다 회식이다 술&안주로 뱃살은 늘어가고~~잘봤습니다
신자영 : 뭐든 골고루 꾸준히 운동하면 되는거 아닐까요
나는전설이다 : 어렵게 고민하지마세요 입에다뭘 안처넣으면 됩니다^^
이시몬 : 등산이 정말 좋은거군요. 높은산 안가도 되요. 동네산도 운동 효과 정말 좋습니다. 바로 옆에 산 있다면 매일 가시는것 추천. 정말 좋아요. 뱀 벌 꼭 주의 하세요.
란디 : 영상 감사합니다^^
저는 복근운동 조금만하면 허리가 아프더라구요ㅠ
개죽이 : 회먹고 싶어서 뱃살치니 이거나오네
라틴킹즈 : 너무 말라서 코로나 땸 집에 많이있어서 밥만 먹느라 살찌는데 뱃살만 쪄서 다시 빼려고 함

뱃살 빼는 방법, 수십년 묵은 지방을 태워버리는 방법 (뱃살, 살이 찌는 이유와 빼는 방법)

안녕하세요 약들약의 고약사 입니다.

오늘은 뱃살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릴까 합니다.


가벼운 몸, 가벼운 마음이 되시길 기원하면서

같은 심정으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_^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yakstory119

문의 메일 : yakstory119@gmail.com

#뱃살, #다이어트, #지방분해, #체중감량
럭히기봉봉 : 50된주부인데운동병행하면서먹을려고하는데크로뮴이들어간제품아무거나괜찬은가요?크로맥스가괜찬타던데ᆢ종류도여러가지라추천욤~
콩이맘 : 약사님 정말 믿고보는 약사님 영상입니다
감사드려요~^^
Abigail Kim : 아이들 젤리가 막 먹고싶고....ㅋㅋㅋㅋㅋㅋ 빵 터졌어요
시즌한정 공격 몰빵 제임쓰리스텝백 : 당뇨는 결국 피할 수 없는 질병인가요?
mica 72 : 저도 인슐린 저항성때문에 LDL수치가 높았던거네여. ㅠ 치매까지 갈까봐 겁나여..엄청 경각심 갖게되는 영상이었습니다. 탄수화물 줄이고 운동 간헐적단식 영양제. 기억하겠습니다
러키식스 : 탄수+단백지질이 인슐린 수치를 높인다고 하셨는데 현미밥에 닭가슴살 먹는데 이것이 혈당을 심하게 올리는건가요? 탄수+포화지방은 살 많이 찌는걸로 알고있는데 단백질은 의외네요.
김복임 : 그럼,쌀,밥과,보리밥차이는,비만잉ㆍ느차이인가?,
희야 : 영상 감사합니다! 혹시 운동은 어느정도 해야하나요 ? 자전거30분 정도면 적당할까요 ?
DongJin Yoon : 선생님 안녕하세요, 뱃살 때문에 정말 궁금한 점 하나 여쭙고 싶습니다.
제가 태어날 때부터 살이 있는 편이었고, 초등학교 때 고도비만인 적이 있었습니다.
중학생이 좀 지나서 살을 많이 뺐고 성인이 된 지금은 운동도 하면서 근력도 키우고 있고 평균 몸무게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뱃살이 정말 안들어가서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예전에 들은 말 중에 태어날 때부터 있던 배는 절대 안들어간다고 했었는데 사실인가요?
그리고 현재 운동도 하고 있고 뱃살때문에 과식도 자제합니다. 그런데 뱃살 정말 평생 없어지지 않을거 같아 답답하고 불안합니다.


계속 운동을 해도 뺄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을까요?
T J : 정말 많은도움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뱃살빼는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08건 4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