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향동맛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사쿠라 조회 2회 작성일 2022-09-15 13:10:28 댓글 0

본문

제2의 봉선동 = 광주아파트,광주재개발,재건축

※ 전화 상담 X
상담시간 : 오전 10:00시 ~ 오후 05:30분 까지
휴무 : 일요일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풍향동 519번지
상담시간 예약은 문자로만 받습니다.[010-4301-1222]
막걸리한모금 : 박 소으~ 자잉 이었습니다 ㅎㅎ
이따금씩 소장님의 1~2년 전 자료를 다시 볼때마다 항상 소름 느껴합니다 ^^
정확한 시선으로 시장을 바라봐 주시고 매번 좋은 자료로 깔끔하게 정리해 주심에 감사를 느낍니다...

오가는길~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
SM P : 깔끔한 설명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벼리 : 강의 잘 듣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경자노소TV - 부동산재테크, 광주부동산임장 : 오늘도 도움되는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Geeeun Jung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새로 입주하는, 새로 지어지는 아파트들이 많아지면서 광주도 조금은 변화가 있을까요. 상가나 기타 좋은 시설들이 시민단체들에 막혀서 들어오질 못한다는데 이런건 풀릴 기미가 있을까요...

광주재개발-풍향구역 [입지깡패] =새로운 광주아파트 패러다임-아파트가 변하고 있다.

※ 전화 상담 X
상담시간 : 오전 10:00시 ~ 오후 05:30분 까지
휴무 : 일요일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풍향동 519번지
상담시간 예약은 문자로만 받습니다.[010-4301-1222]
리치리치 : 잘 보고있습니다.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경자노소TV - 부동산재테크, 광주부동산임장 : 궁금했던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달이누나 : 풍향 시공사 선정했을때 떠들썩 했던게 기억이 나네요!
그동안 궁금했었는데 영상감사합니다.
소장님도 준며드셨나요..? ㅎㅎ
다음영상 기다리겠습니다ㅋㅋ
이푸카 : 궁금했는데 설명 감사합니다. 결론이 와닿네요^^
SUNG MIN : 좋은말씀입니다. 지금 풍향에 무엇보다도 중요한것은 하나된 목소리와 통일된 의견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업이 지연되는동안 포스코네 롯데네 하는 싸움보다 사업지연으로인한 개인조합원들에게 미치는 손해가 더 막심하다는 걸 느끼네요. 평범한 조합원들은 누구라도 빨리 하나되어서 정상적인 사업진행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광주 핫한 셀프세차장 추천5!

#광주세차맛집, #노잼광주, #홍진실

드라이브 하기 좋은 봄이 찾아왔습니다.
이번 주말은 깨끗하게 세차도 하고 즐거운 드라이브를
떠나 보는건 어떨까요? ^^

재미있으셨다면 '구독하기'와 '좋아요' 부탁드려요!

1. 워시홀 빛고을점 - 광주 북구 운암동 1285-4
2. 풍향동셀프세차장 - 광주 북구 필문대로 3-1(풍향동)
3. 워시인광주 - 광주 북구 양일로 82 1층 워시인광주(양산동)
4. 송정게러지 - 광주 광산구 송도로 252-8(송정동)
5. 아지트실내셀프세차장 - 광주 서구 칠성로 49(쌍촌동)
might kim : 홍진실님이 말씀을 잘 맛깔나게 잘하시네요
박진영 : 광주 사는 퍼샤 회원인데 아는데 나오니 반갑네요 ^^ 풍향동은 몰랐는데 이런 정보 너무 좋아요
과니왕 : 우리 동네에도 이런 채널 생기게 해주세요~~
꼬막세차 : 세차장 첨가시는 분들도 필요한정보만 콕 찍어서 알려주셔서 너무 편할것같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PD님 팬임돠~!
궁서체 : 깔끔한 영상미, 귀에 쏙쏙 들어오는 정보. 크!! 멋진 영상 잘 보고 갑니다. 홍진실님도 이제 셀프세차 시작하시죠!^-^

... 

#풍향동맛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619건 4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