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보험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벼룩시장 조회 8회 작성일 2022-07-02 14:37:47 댓글 0

본문

현대 올 뉴 아반떼 AVANTE 선수금 0원, 30%, 50%했을 때 유지비는 과연 얼마일까?! 보험료,세금등 알아보자

#아반떼 #현대아반떼 #올뉴아반떼 #차알못 #장피디 #유지비

차알못 채널을 운영하던 장피디입니당~!!
라온제나 : 장피디 형님 독립 축하드리고 유튜버 대성공 기원합니다
펭귄악당 : 사회초년생인데 아주 유익하게 잘봤습니다. 보고 아직 차를 살때가 아니라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작가TV : 장피디님 유지비 컨텐츠는 늘 꿀잼이네요
재밌어요
오갈오갈 : 실제로 제가 30대 초반까지 모은 돈으로 차 산다해서 아반떼 인스퍼레이션을 구매해서 잘 타고 있습니다. 여러 유튜버들이 사회초년생을 위한 차라며 적어놓은거 보고 황당해했었죠. 절대못사는데..라며
정직한 리뷰 멋집니다.
박성환 : 와 정말 뼈때리는 영상이네요 초년생돈도없는데 쉽지않은 유지비죠 사실

아반떼 2021 유지비 완벽계산(할부, 보험, 세금, 기름 값) 한달에 얼마낼까?! -가솔린편-

신차 장기렌트\u0026리스 실시간 카톡 문의 → http://pf.kakao.com/_IeHIs
이대리 추천 장기렌트가 궁금하다면 링크 클릭!

[유튜브 리뷰 차량 지원 문의]
car.leedere@gmail.com
[인스타 아이디]
car_leedere

#아반떼 #2021아반떼 #아반떼cn7
이대리의 대리만족CAR리뷰 : 신차장기렌트&리스 상담 신청 https://forms.gle/dn17U9XdAAWPzKpA7 ☜
쉐도우 : 차한대 뽑기 정말 빡세단걸 배우고갑니다..
성우 : 엑셀로 계산하면서, 나만 이렇게 하나 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해서 영상 찍어주시니 반가우면서도 감사하네요.
임정서철인 : 차량 유지비가 계산으로 보여주시니 부담되는게 맞는데, 기름값 유지비 걱정안하고 30년이상을 타고 다니는게 신기하네요.
똥스 : 그래 진짜 현실적인 이런영상 좀 많이 만들어줬으면... 중고차로도 부탁드립니다. 뭐 아반떼 ad를 1000만원에 사오면 정비부터 부품 엔진오일 그런거 갈아야되는 가격이나 차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조회수도 잘 나올거 같습니다. 제가 중고로 하나 구매할려하는데 차를 잘 몰라서 하하...

20대초반 첫차 1년 차량 사용기(feat.유지비부터 장단점까지)

안녕하세요
오늘 영상은 저의 차량 1년 사용기에 대한 영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 봐주세요!!
이소연 : 저랑 상황이 90% 비슷하시네요ㅠㅠ 저도 차에 관심 많고 차를 일찍 사고싶어했거든요ㅠㅠ 같은 또래로서 너무 부럽고 멋있어요!! 저도 얼마전에 퇴사했지만 다시 취업해서 차를 사야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ㅎㅎ 응원할게요!! 본인의 생각을 믿고 실천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라바로브 : 잘빡이님 차 살 때 현실적인 조언해주던 사람들과 비슷한 생각을 하고 살아왔어요. 최근엔 생각이 많이 바뀌어서 잘빡이님 말에 많이 공감이 갑니다. 책임질 능력있고 정말 간절히 필요하고 원한다면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사는게 얼마나 행복감을 주는지 겪어보지 않으면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Patrick Choi : 일단 이 취업난 심한 시기인데 23살에 직장인이신 잘빡이님은 이미 승자 !!! ㄷㄷㄷㄷ;;;;
자가용 생기면 생활에도 엄청난 편리함이 찾아오죠~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석세스ESFJ : 저도 차를 가지고 싶어서 유지비가 얼마나 드나 찾아왔는데 차를 가지고 싶은 이유가 저랑 정말 똑같네요 현실적인 조언도 좋지만 자동차 구매 선택을 정말 잘하신거 같아요 정말 대리 만족을 한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ㅎㅎ 그리고 저도 바다를 좋아해서 나중에 오이도에 드라이브 영상도 보고싶네요
havn : 갑자기 유튜브 알고리즘이 이 영상을 추천해줘서 잘 보고 갑니다 >< 올해부터 면허를 딸수있는 나이라 이래저래 많이 차에 대해서 알아보고있기도하고 공통점이 많은거같아서 더 공감이 많이 가네요 남들이 차를 왜 사냐해서 사지말고 돈을 모아야하는걸까했는데 이영상을 보고 확신감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 

#아반떼보험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56건 16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