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음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작가 조회 14회 작성일 2022-01-10 17:23:33 댓글 0

본문

[특별기획] 대한민국최초 두뇌음식 프로젝트(현미밥)

먹는것이 곧 자신이 된다고 한다. 음식의 변화를 통해 청소년들의 삶이 건강하고 그들의 예측 가능한 인생을 바꿔놓을 수 있다면 과연 우리사회는 지금 어떤 논의를 시작해야 하나? 매일 일상에서 접하는 밥을 바꿔서 아이들의 삶이 바뀌고 미래의 건강권을 확보한다면? Brain Food 를 통해 학생들의 건강과 두뇌발달을 책임지는 학교밥상은 안전한지, 그들의 식습관이 가지는 문제점은 없는지 취재하고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의 건강권을 논의하는 사회적 계기를 만들고자 한다.
Elley Elley : 이거 11년도 제작 벌써 9년전 프로젝트네요..요즘인줄 알고 현미생채식이 활활 불처럼 일어날까 기대했는데 아직도 별로 진전이 없다니 아쉽고 아직 갈길이 머네요..이렇게 좋은 프로젝트가 계속 이어져야 하는데 경제논리에 조직적으로 추진하기 어려울거라 짐작합니다.스스로 알아서 체험하고 서로서로 권하는 사회가 되면 더 나은 세상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거라 확신합니다.
저절로 :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 좀더 널리 보급 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특히 청소년들에게 알려 지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 봅니다
캔디처럼 : 황성수 박사님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석선옥 : 정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널리 알려지면 참 좋겠습니다
ApatoProject비건-기후 채널 : 황성수 박사님께서 큰 노력을 해주신 것 너무 감사하네요. 학생들이 학업 집중력과 피부, 배변, 건강에 개선을 직접 체험해서 너무 좋아요. 채식은 실천으로 인한 변화가 아주빨리 나타난다는 점이 모두가 놀라는 부분인 것 같아요. 특이 형상에서 눈여겨 볼 것이 있는데, 53:03 에서 철분의 감소가 예상되었으나 변화가 없었고, 극미하다고 할수도 있지만 오히려 약간 높아진 것을 볼 수 있어요. 반면 대조군인 일반식사의 아이들에서는 오히려 철분이 낮아졌죠.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철분이 부족해서 영양제를 먹어야 하는 사람들은 일반식사를 하는 사람들입니다. 육식을 통해서 섭취하는 것보다 배출되어 잃는 것이 더 많기 때문이죠. 현미채식 자연식물식을 실천하는 사람들에게서는 절대로 철분부족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어 나오는 항산화성분이 많아져 혈액산성화가 일어나지 않는다는 부분도 주목해야하는 부분이고요. 이런 유의미한 연구가 사람들에게 많이 퍼져야할텐데요! 이 영상이 널리 알려지길 바랍니다

두뇌음식


조경석 : 무염분 식단 괜찮나?

뇌 건강에 좋은 음식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뇌에 좋은 음식 '이것' 꼭 확인해 보세요!

뇌 건강에 좋은 음식 5가지! 2020년 8월 알츠하이머병 저널에 발표된 식품들인데요! 이 식품들이 어떤 이유로 뇌에 좋은 음식인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뇌에 좋은 음식, 뇌 건강에 좋은 음식 5가지 꼭 확인해보세요!

00:00 처음부터보기
00:16 우리가 먹는 음식과 뇌 건강!
01:32 인지 능력을 높이는 치즈!
02:48 HDL콜레스테롤 업! LDL콜레스테롤 다운! 적포도주.
04:37 일주일 2번이상 먹는 생선
05:09 L-테아닌이 함유된 녹차!
06:21 맛있는 간식 다크 초콜릿!
06:53 끝으로..

[재생 목록]

당뇨병과 건강 : http://bit.ly/36OYtnt

인체의 건강 : http://bit.ly/2EidMsu

음식물섭취 3기 : https://bit.ly/32lfsh1

음식물섭취 2기 : http://bit.ly/2EkSt9x

음식물섭취 1기 : http://bit.ly/2Eieoyi

#뇌건강 #치매에좋은식품 #뇌건강식품
장춘자 : 좋은정보 넘감사합니다
최옥연 :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김대중 : 고맙습니다.
김숙자 : 치즈.녹차.강황.적포도주한두잔.다크초코렛
장춘자 : 감사합니다

... 

#두뇌음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40건 16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