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캐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악한드러머 조회 25회 작성일 2021-06-06 11:03:27 댓글 0

본문

돈나무 누나 결국 조심스레 일론머스크, 도지코인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그리고 사람들이 걱정하는 인플레이션에 대한 생각과 주식시장의 장기적 전망에 대해서도 말했다.

#캐시우드 #일론머스크 #도지코인

김단테의 회사 이루다투자 http://iruda.io
김단테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mynameisdj
소금돌이 TV - 짠테크 & 주식 : 이더리움 괜찮네요 ㅎㅎ
MJ Austin : G7 법인세 인상에 관해서 어떻게 보시나요???
김형진 : 횽 말투에서 왜 중간중간 권감각 언냐의 스멜이 날까요? ㅎㅎㅎ
A E : 캐시우드 취지는 이해하지만 미국판 존리.
Sarah K : 숨좀 쉬면서 phrasing 헐때 잠깐씩 숨숴주면 듣는 사람이 편하고, 내용을 이해 소화할 시간을 줘서 듣고 나면 머리에 남는게 들을만한 좋은 방송이엿다는 여운을 남깁니다. 그러면 정보도 활용하게 돼고 단테 방송을 기다려 지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ENG] "아이폰 쓰면 회사 못다녀요..." 우리나라의 구글?! 몰라봬서 합니다... | 원스토어 | 기업탐방 ep.15

*본 영상은 원스토어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JOB것들아~~~♥ 인력소장이다,,,,~~~

게임돌이,, 울 성규,,,
뭔 스토어,,,가 아니라,,,,, 원스토어 다녀왔다,,~~

게임회사인 줄 알았는디,,,
소설책도,,, 맹글고,,, 게임도 맹글고,,
뭔,, 글씨도 만들고,,, 노는 건,,, 죄다,,, 맹글더라고,,~~

6주년이라고 해서,,
울 성규가 6억 얘기했는디,,,
갑자기 기분 좋다고,, 16억 준비했댜,,~~
아주 통,, 커,,~~

그 무슨,, 포인트는,,, 영어 써야 한다던디,,
이거 그 뭐여,, 복사,, 붙여넣기 해서,,,
꼭 챙기고,,~~

들어가,,~~ 멀리 안 나간다,,~~♥♥

▶게임 1,000P 증정 원스토어 포인트 번호:
ONESTOREWORKMAN55(대소문자 구분, 띄어쓰기X)
포인트등록법: 원스토어앱→하단 메뉴바 '혜택'→ 상단 '쿠폰, 캐쉬, 포인트 등록

세상의 모든 기업들을 리뷰한다 [기업탐방]

▶ 매주 수 오후 6시 30분공개

#워크맨 #장성규 #원스토어 #workman
#게임 #웹툰 #꿈의직장 #신의직장 #꿀알바
#취업 #이직 #회사리뷰 #기업탐방
#직업리뷰 #알바리뷰 #스튜디오룰루랄라

잘때 키고자세요~ (튜브캐쉬)


포포 : 줌 시간에 개꿀이누 ㅋㅋㄱㅋㄱ
도산tv : 갸꿀~!~!~
김굳흐 : 날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튜브 : 광고 없는것만으로도 최곱니다
이모띠 : 아니 ㅋㅋ 126만회 뭐고 그리고 얼마나 충전됨??

... 

#원캐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45건 3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