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찾기명령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쏘마 조회 102회 작성일 2020-08-12 18:58:51 댓글 0

본문

모두의 리눅스 기초 강의 16편 파일 탐색 find 명령어

리눅스에서 파일을 탐색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봅시다.
시후♥ : 침해사고분석에 활용하기 좋겠네영ㅎㅎ
주말전 남은하루 마무리잘하시구 즐거운주말보내세여^^

모두의 리눅스 기초 강의 17편 find 명령어 완벽 활용!

FIND 명령어를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과 사례에 대해 배워봅시다!
임동빈DONG : 1편부터 여까지 다시 쭈욱보고 의미있는 질문 남기러 오겠습니다!
­이병욱 : 혹시 ppt를 올려주실 수 있을까요...제가 이거 다 보고 정리 해놨었는데 포맷을 해버려서 다 날아가 버렸어요ㅠㅠㅠ전체적인 피피티 부탁드려요..!

리눅스 강의 16강. Linux(Unix) 유용한 명령어(history, piping, redirect, grep, more, less)

안녕하세요. 리눅스 열 여섯 번째 강의입니다.

이 강의는 리눅스를 모르는 개발자들을 위해 마련된 강의입니다. 개발자들이 프로그래밍을 처음 접할 때 윈도우즈에서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개발환경이자 서비스 환경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리눅스를 처음 접하게 되면 어렵게 공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가능한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이 영상 이후의 강의는 계속되겠지만, 사람들에게 영상을 공개하는 것이 의미 없다고 느껴지면 그 때는 모든 영상을 바로 지울 예정입니다.

언제나 화이팅하시고, 제대로 된 프로그래머가 되도록 합시다. 응원하겠습니다.

이 강의를 제공하는 "뉴렉(newlec)"쌤은 통신모듈, COM 콤포넌트 개발, 게임, 보안 모듈 개발을 시작으로 지금은 웹 개발을 주로 하고 있으며 (주)철도청, (주)하나은행, (주)삼표 등의 기업 강의를 거쳐서 지금은 http://www.newlecture.com 에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oojin Hong : clmystery 풀어보다 도저히 piping, grep 개념이 이해가 안 가서 한참 검색해보다가 영상보았는데 깔끔하게 이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P K : 내공있는 무료강좌~! 가즈아~! 구독자 10만~!
seonbok ham : 이번강의는 많이 사용할거 같아요. 잘 봤습니다.
YoungJoong kim : 좋아요.^^*
Gh C : 이번 강의 유용했어요!!! ㅎㅎㅎ 정말 잘보고 있습니다 ^^
전력전자회로연구실 : grep -help했다가 화면 중지하던데 grep --help하고 다른건가요? 실습 설명 속도가 조금 빨라서..ㅎㅎ

... 

#리눅스찾기명령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