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나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니 조회 78회 작성일 2020-07-31 15:05:43 댓글 0

본문

대학생들이 은근히 모르는 과제 개꿀 사이트 | 연고티비

▶ 연고티비 구독하기 http://bit.ly/yonkotv

과제 하는데 꼭 필요하지만 은근히 모르는 사이트들 모았습니다!
이 사이트들 잘 활용해서 모두 과제 A+ 받으세요!
-
뉴스 빅데이터 분석 사이트
빅카인즈
https://www.bigkinds.or.kr/

논문 검색 사이트
1. 국회전자도서관
https://www.nanet.go.kr/datasearch/electlibary/selectElectLibary.do

2. 국립중앙도서관
https://www.nl.go.kr/

3. 구글 스칼라
http://scholar.google.co.kr

4. 한국교육학술정보원
http://www.riss.kr/index.do

5. DB피아
http://www.dbpia.co.kr/

통계 검색 사이트
1. 국가 통계 포털
http://kosis.kr/

2. e-나라지표
http://www.index.go.kr

맞춤법 검색 사이트
1. 부산대
http://speller.cs.pusan.ac.kr/

2.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 네이버에서, 맞춤법 검사기 검색

3. 사람인
http://www.saramin.co.kr/zf_user/tools/character-counter

PPT 자료 제공 사이트
1. PPT BIZCAM
http://pptbizcam.co.kr/

2. PowerPoint Free
https://powerpoint-free.blogspot.com/

무료 이미지 사이트
1. Pixaby
https://pixabay.com/ko/

2. Unsplash
https://unsplash.com/

픽토그램 사이트
1. FLATICON
https://www.flaticon.com/

2. The noun project
https://thenounproject.com/

─────────────────────
구독자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연고티비 공부법'은?
◼️ 각종 공부법, 슬럼프 극복과 동기부여 등 전반적인 학교 생활 팁,
수시 꿀팁, 정시 꿀팁, 대학 기본 상식에 대한 정보로 크게 5장으로 구성.
◼️ 정가 15,000원
◼️ 전국 주요 서점에서 오프라인 구매 가능
◼️ 온라인 주요 서점에서 구매 시 메모패드 증정! (선택 시 증정, 포인트 차감)
-YES24: http://bit.ly/YKTV_YS24
-교보문고: http://bit.ly/YKTV_KBB
-알라딘: http://bit.ly/YKTV_ALD
-인터파크: http://bit.ly/YKTV_INT

수험생을 위한 입시덕후에 놀러오세요!
▶ 입시덕후 구독하기 http://bit.ly/입시덕후

연고티비는?
▶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이 만드는 가치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채널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입시와 관련된 영상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요 :)

연고티비 팀원
▶ CP : 이즈
▶ PD : 챔, 부기, 쩡, 도리
▶ 크리에이터 : 뇽, 다부, 하나, 후니, 두니, 탁이, 제리, 테디

인스타그램 (Instagram)
: 연고티비의 일상과 비하인드를 보실 수 있어요!
▶ @yonkotv
▶ https://www.instagram.com/yonkotv/

광고/협업 문의는?
▶ contact+yonkotv@youniv.video
▶ 개인적인 공부, 진로 질문은 해당 메일로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Uby R : 나 중3인데 이거 왜 보고 있냐
17년차 희귀병 경건TV :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대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Daniel Kim : slader 가 없네ㅋㅋ
나래 : 하..... 이걸 이제 보다니...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나박연하 : 연고티비 사랑합니다 .. 완전 도움 됐어요
2421조자나 : 정말 감사해요!!!
제가 이번에 빅 카인즈로 얼마나 많은 수행과 과제를 해치웠는지 참...
몰랐으면 정말 녹초가 되어서 널브러져 있었을 거예요!
항상 좋은 영상들 감사합니다
박민수 : 보통 대학교들은 학교중앙도서관 사이트에서 학술자료 검색이 가능하니 구글에서 찾은 자료가 유료라면 본인의 학교 중앙도서관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nick son : 1.울프람알파
2. 급할땐 나무위키
3.안급해도 나무위키
임해빈 : 아놔 학교 시험 ㅈ망햇네 학교 가기싫다
언니쓰 : 거의 강의듣는 급(?)으로 필기 불태웠습니다
감사해요ㅠㅠ 엔젤엔젤.....

학점 4.24의 레포트 쓰는 법 | 대학교 과제, 레포트 제목, 연구주제, 참고문헌 표기

#레포트쓰는법 #대학생레포트 #신입생 #대학생

오랜만에 예전에 썼던 레포트를 뒤적거려보는 아주 좋은 시간이었음니다..^^
레포트 과제 폭탄에 고생하시는 학생분들 교수님들 그리고 나자신... 우리 행복하자 ㅎㅋㅎㅋ

참고문헌 표기법 : https://m.blog.naver.com/ajing25/221260327860
밍찌채널 : 정보 ) 표준어는 '리포트'라고 한다.
1. 표지& 목차 0:42
1.1 표지 : 1:11
1.2 목차 : 1:37


2. 제목 쓰는 법 2:06
번외 ) 연구 주제 설정법


3.참고문헌 표기 4:01
참고문헌 표기법 : https://m.blog.naver.com/ajing25/221260327860
참고문헌이 여러 개일 땐 종류별로 분류하고 (논문, 서적, 기사, 인터넷링크 등),각 항목 내에서는 ㄱㄴㄷ 순으로 정렬합니다


4. 검토해야할 것 5:17


이 영상 때문에 간만에 내가 쓴 레포트 읽어봤는데... 진짜 넘 하찮고 귀여웡....
나는 누규여긴 어디 : 아직은 고등학생이지만 대학교에 들어가면 레포트 이런거 써야할텐데 어떠케ㅜㅜㅜ.ㅜㅜㅜㅜ 지금 비평문 쓰는거도 너무 어려워죽겠는데에ㅜ!.’ㅜ
Yumin Kim : 오늘 처음 봤는데 너무 재밌으시네요. ㅋㅋㅋ 구독합니다.
홍성민 : 교수님 미워 (˘̩̩̩ε˘̩ƪ)
좋은 유튜브 인증마크 : 쾅!
JGru T : 마지막 내용이 진짜 꿀팁이네, 가르치는 입장에서는, 배우는 사람이 발표를하거나 과제를 쓸 때, 어느 수업에서 교수님께서 이런 말씀을 하셨었다라고 서두를 두고 그런 관점에서 봤을 때 어찌어찌하다 이런 식으로 논리 전개해 나가면,,,,훌륭한 가점이 되겠네요.
jyj KK : 밍찌님 그럼 각 페이지마다 각주로 출처 표시하고, 마지막 페이지에는 참고 문헌 총정리해서 다시 쓰는게 정석 인가요??
아님 마지막에 참고 문헌만 싹 정리해도 되는 건가요?
최은서 : 언니 영상보고 성적 잘받으면 다시오겠습니다!!!!
갬갱 : 밍찌님 감사해요 레포트 10장 진짜...후;ㅠㅠ 내용은 개소리를 쓰긴 했지만 이 영상보고 레포트처럼 보이게 제출은 했어요
이재희 : 밍찌언니 과제하는데 큰도움되네용 ㅜ ㅜ고마워용 ㅜ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이중 출처?는 어떻게 표기해야할까요,..네이버지식사전같은데서 보면 그 원본출처가 있는데 이걸2개 출처를 어떻게 표기해야할까요...

요즘 레포트 쓰느라 많이 힘들지? 올 A+ 연대언니가 도와줄게 (보고서 쓰는 법)

#대학레포트 #레포트쓰는법 #레포트작성법 #보고서 #보고서쓰는법 #보고서작성법 #대학레포트 #학점관리 #학점관리노하우 #연세대 #올A+ #대학과제

A+ 받았던 저의 보고서를 샅샅히(?) 살펴보며 레포트 작성 노하우를 전수해드립니다! 과제 폭탄에 힘드셨던 모든 분들 영상 보시고 이번 학기 보고서 전부 다 A+ 받으세요 : ) !!
보성인TV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풀시청과 꾸우욱 세트 남기고 유친님 채널성장을 응원하고 갑니다.
밍뭉 : 표지에 학교마크 사진은 어디서 구하시나요?
김승아 : 언니 참고문헌 각주 다는법 영상도 올려주시면 안돼여? ㅜㅠㅠㅠ
김아일 : 전공 과목이 아니라 only 글쓰기 교양 과목일 때의 따로 꿀팁이 있나요?!
박동석 : 안녕하세요! 저는 언니 구독자예요! (아빠 계정으로써요) 논문이나 학술자료등 출처를 어떻게 표기를 해야해요?? 모르겠어요ㅠㅜ
Yeonjoo Kim : 같은 연대생인데 배우고 갑니다 ^^ 언니 멋져용
헽킽티 : 목차도 페이지 분량에 포함 시키나요?? 궁금합니다ㅠㅠ
김혜선 : 우와 요점만 딱딱 설명해주셨네요~ 많이 배우고갑니다!^^
밈밈밈 : 레포트 내야하는데 참고해서 저도 에이쁠 받고 오겠심다!!!! 완전 감사해요❤️❤️
김지은 : 제가 대학생때 이 영상을 봤더라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ㅠㅠ 대신 주변 동생들에게 추천하고 갑니다|~

... 

#레포트나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33건 1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