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라디에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글로벌호갱 조회 18회 작성일 2022-11-29 17:11:39 댓글 0

본문

자동차 엔진열을 식혀주는 라디에이터란???(car radiator???)

안녕하세요
#남조선폐차맨#입니다.
#자동차엔진#의 온도를 냉각시켜주는 #라디에이터#에 대해서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어떤 역활을 하는지 잘보시구
행복한 #자동차생활#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블랙매니아 : 진짜 설명을 잘해주시네요
김준 : 감사합니다 라디에이터에있는 냉각수가 어디로 흐르는지를 몰랐는데 이번에 알게되었습니다
남수현 : 냉각수에대한 정확한 정보 감사합니다 냉각수의 불편한 진실을 검색해보시면 알텐데 그렇지 못한것이 안타깝습니다 엔진이 심장이면 냉각계통은 혈관입니다 혈관관리로 배기가스 줄인다고 하면 안믿습니다 고정관념이 문제입니다
와정의 : 영상감사합니다.
혹시 라디에이터랑 에어컨 찬바람과 연관있나요?
에어컨 찬바람이 잘나오다가 안나옵니다..
콤프도 교체했고 가스도 넣었습니다..
에어컨이 속을 자주썪여요..
Dave : 선생님! 일자 라인이 물 지나가는 라인이면 지그재그는 빨리 식히는 용도로만 존재 하는 건가요?

[자가정비]이것 교환 안하면 엔진 박살? 누수 되는 라디에이터 자가교환 /radiator replacement

#냉각수교체#냉각수#부동액#라디에이터

안녕하세요~최근영상 각종 기사시험 및 공부로 인하여 업로드가 뜸했습니다. 이번 영상은 테라칸 SUV 차량의 라디에이터를 교체하는 방법입니다. 냉각수가 누수될 때 냉각수 누유방지제를 넣어도 별로 효과가 없는데요. 그럴때는 아예 교체하는게 차량의 컨디션향샹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상세하게 찍다 보니 영상이 길어졌지만 최대한 적게 편집을 하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채널구독 : https://bit.ly/2I9VkDp
· 문의메일 : pirthjs@hanmail.net

※ 제 채널은 타인에 대한 욕설과 비방을 하지 않는 건전한 채널 입니다.
하지만 댓글에서 욕설이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내용이 있는 경우에는 별도의 알림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제 채널은 직접 촬영하고 직접 편집한 영상을 업로드합니다.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영상을 꾸준하게 올리는 개인 크리에이터에게 추천과 구독을 눌러 주시면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추천과 구독은 공짜입니다.

-촬영장비: 삼성 NOTE 8
-녹음장비: 소니 ICD-TX650
김수경 : 20만원 짜리 작업 ㄷ ㄷ
UNCLE CRUNCH 바삭한삼촌 : 항상 유익한 정보 얻어갑니다~ 최고에요 다이왕
주보리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성우진 : 일부러 윗부분을 약하게 할리가 있나요 세지만 않으면 엔진에 영향줄일 없는데요 그리로 별도의 압력캡도 있고,,
조석 :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디에이터 그릴에 세차건 쏘셨다면 이 영상을 꼭 보세요. (feat.에어컨 콘덴서)

#에어컨콘덴서#라디에이터그릴#세차

:: 내 차 팔 땐 픽플러스!
- https://www.pickplus.net/

:: 폐차할 땐 막차폐차!
- https://makcha.co.kr/

:: 촬영의 안전을 위해 관계자가 함께 동행하고 있습니다.
:: 실험 차량 중 모자이크는 협력 폐차 업체의 요청에 의해 처리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실험 차량은 픽플러스와 협력 폐차 업체의 차량이며, 영상에 따라 폐차 차량으로 진행됩니다.

※ 비지니스 제휴 문의
info@pickplus.net
이지훈 : 100일 된 아기 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슼히 : 유익하게 잘 봤습니다!!!
다음 영상은 혹시 주유소에서 주유방법에 따른 주유량 측정같은 거 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즘 유류비도 엄청 올랐고 사람들마다 다들 방법도 달라서 ex) 주유후에 호스 들기 , 많이 털기 , 주유건 1단에서 주유하기 등등) 정말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요!
소마보이 : 이건 미처 몰랐었네요. 셀프세차 앞 그릴에 항상 고압수 사용하죠. 물론 저정도 가까이는 아니고 30cm이상 여유는 뒀는데..
항상 조심해야겠어요.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여신 : 오~
픽플에서 영상 올려주는거에서 거의 90%는 다 알고 있던 지식이었는데..
이번 라디에이터 고압은.. 충격이네요..
다행히 라디에이터 인터쿨러 터져서 교체하고 그 후로는 시간없다는 핑계로 자동세차만 했었는데.. 이젠 셀프세차시 라디에이터쪽으로 쏘면 안되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tenosi : 저곳에 집중 발포 해본적은 없지만 실수라도 안하게 조심해야겠네요 생각도 못했어요 너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차량용라디에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60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