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샘플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크리 조회 267회 작성일 2020-09-29 10:34:23 댓글 0

본문

에스티로더 갈색병 새로 나옴❗️20대 이상 다 모여보자

*이 영상은 에스티로더 광고를 포함합니다*

제품 구매 링크
https://bit.ly/3lBUtPn

❗️갈색병 세트 선택 해주셔야 15% 할인코드 적용 가능합니다❗️
(갈색병 단품과 가격 동일한데 샘플 왕창 주는게 세트 구성입니다)

- 초기 물량 소진이 너무 빠르게 되어 추가 물량이 소진 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가
된다고 합니다 서둘러주셔야 합니다 ㅠㅠ!!

- 온라인 첫 고객 15% 할인과는 중복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혹 2개 이상 제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결제를 따로따로.. 첫고객 혜택으로 뿅, 유트루 할인코드로 뿅... 흣..)

- 15% 할인 코드는 YOOTRUE 입니다.


엔비 립스틱 정품 증정 이벤트
편집본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따로 있답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 가볍게 작성해주시면 10분께 정품 립스틱 보내드려요!
이벤트 참여 링크 https://forms.gle/351wPu6dLjtMDVq66



드리는 말씀

이렇게 스킨케어 제품으로 재미있는 방송 할 수 있도록 믿어주시고 채팅으로 분위기 이끌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제품임을 믿어주셔서, 함께 호응해 주셔서 저 유트루와 에스티로더!! 그리고 소속사 콜랩까지 진심 꾹꾹 담아 감사하단 말씀 드립니다!!!


----------------------------------------------------------------------------------------------------------------
☀️유트루 사생활 유블로그 URL : http://www.youtube.com/c/yootruevlog

☀️유트루 뷰티 채널 URL : https://www.youtube.com/yootruebeautyroom/

☀️Instagram ID : yootrue5502
빨주노초파랑보라 : 6세대를 작년 24살부터 사용했는데 처음에는 몰랐는데 사용하는 날이 삼사일 정도 지나면 좁쌀이 올라오더라구요 그건 저한테 안맞는 성분이 있어서 그런건가요?? 그것빼구 다 좋아서 요즘도 가끔 쓰는데 삼일 넘기면 꼭 좁쌀이 올라오더라구요 ㅠㅠ
nayiyun : 제가 승진하고 첫 명절 울 엄마 어깨 으쓱하게 해주고 싶어서 갈색병 태어나 첨 사봐요. 지금 샘플은 소진됐다지만 15%할인 적용은 돼요. 그래서 마음이 넉넉해져서 시어머니것도 샀어요.ㅎㅎㅎ 이번 명절 갈색병으로 우리집 엄마들 기분좋게 해드릴 생각에 저는 갈색병 아직 못사봤지만 마음이 좋네요. 유트루 고마워요
김금진 : 저희 엄마도 요즘 세럼 찾으셔서 이거 사드리려구요 ㅎㅎ 혜택 끝나도 온라인 첫구매 쿠폰으로 사려규요!!! 트루님 덕분이 관심 있던 거 더 자세히 설명 들어서 너므 좋았어요 ㅎㅎ 82년! 7세대! 낮에도 쓸 수 있다!!!!
SJ KIM : 갈색병이 잘맞으면 나이가 들었다는 질문이요 그거 뭔지 알것 같아요 ㅠㅡㅠ 갈색병을 예전부터 썼는데 어릴땐 감흥이 없었거든요?? 그냥 효과가 있나 있겠지 이런느낌으로 발랐었구 잘 스며드는것도 모르겠었는데 어느순간 갈색병이 쫙 먹는 느낌이 드는거에요 이게 피부가 필요로 하는구나 ㅠㅡㅠ 하는 때가 있었어요 아마 아는분들 아실듯
KK응비 : 파데에 이어.. 갈색병까지...!! 텅장쓰ㅠㅠ
피부리불 : 워낙 갈색병이 유명해서 돈 모으고 모아서 드디어!!!! 구매를 했는데... 제 피부에는 안 맞았나봐요.. 이틀을 쓰고 난 다음에 얼굴이 화상 입은 것처럼..다 뒤집어 졌었어요.. ㅠㅠㅠ 어떤 화학성분이 저한테는 맞지 않았던 것 같은데.. 저 같은 분들은 없었나요? ㅠㅠ 쓰고 싶어도 못 쓰네....
김지안 : 이언니는 광고를하는데도 왜케 이질감이옶냥
이승아 : 라이브는 재밌게 보고 정리된 정보는 편집본에서 얻는게 최고❤️
수비두비숲쌤 : 벌써 샘플은 품절이네요 ㅜㅜ 다시 재고 안 들어올까요?
원하는대로이루어진다 : 이날 생방보고 샀는데 간절기 속건조가 단번에 없어졌어요!!사은품으로 온 크림에도 영업당했어요ㅎㅎ

갈색병을 온몸에?? 갈색병과 함께해온 슈스스의 세월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4

슈스스는 옛날 사람 (FEAT. 호랑이 연고)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93222?from=youtube

#온스타일,#슈스스,#한혜연#넥스트뷰티크리에이터스#넥뷰크#ONSTYLE#KSTYLE#KBEAUTY
이귷 : 둘다 망했넹
kyung tae kim : 넘 재미져요

전설의 갈색병 에센스, 면세점에서 대용량 더 싸게 구하는 TIP 마이 매드 뷰티2(My Mad Beauty2) 11회

전설의 갈색병 E브랜드 '에센스'
오직 면세점에서 100ml로 구입 가능
면세점 폭탄세일+쿠폰+적립금 사용 시
21만 원 → 8만 원대에도 구매 가능!

... 

#갈색샘플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60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