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시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청담동킹 조회 3회 작성일 2022-08-18 13:04:54 댓글 0

본문

기아 신형 K3 시승기! 준중형 세단 1등 가능하겠어? 근데 승차감이...

안녕하세요. 솔님과 비피디입니다. 얼마 전에
기아 신형 K3를 만나고 왔는데 너무나 많은
관심을 주셔서 빠르게 시승기를 찍었습니다!

구형에 비교했을 때 디자인 말고는 크게 변한
것이 없었지만 첫차로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로 괜찮은 차가 아닐까 싶습니다.

구독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c/birinne/​​​​​
이메일: birinne_@naver.com
비피디 인스타: b.pd_
솔님 인스타: sol.bpd​​

#K8​ #K5​ #아반떼​
박찬호 : 비피디님 김정은머리해서 나이많아보임
서정훈 : 플라티늄그라파이트 색상이 무난하고 좋은거 같습니다.ㅎㅎ 지난번 블루톤도 좋지만 블루는 살짝 튀는듯 같습니다.ㅎㅎ 주로 시내용 광역버스용 정도 좋을듯 하고요.ㅎㅎ 오렌지브라운 시트보니 고속버스 저리가라 할정도로 가끔 장거리용으로 해도 될듯 같습니다.ㅎㅎ
South Danny : 두분 호흡이 점점더 좋아져서 더 재미있어지네요~ 좋은 영상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하승호 : 안그래도 며칠전에 기아자동차 전시장가서 K8, K3 동시에보고 왔는데 두차량모두 거의깡통에 가까운수준의 전시차량이었지만 기본기가 탄탄한 차량이라고 느낀게 깡통에 가까운데도 기본옵션이 탄탄하더라구요^^ 그리고 탔을때느낌은 가격차이 인지는몰라도 K8이 고급지고 깔끔하면서 편했고 K3는 경쟁모델인 아반떼와 비슷했으나 센터페시아가 확바뀌어버린 아반떼 대비해서 물리버튼이나 공조장치가 훨씬더 직관적이었고 좋았습니다^^
젬마토마 : 결론은 예쁘고 가성비가 좋은차^^ 토션빔이 싫으면 멀티링크가 장착된 GT모델이 있지만 해치백 스타일이라 호불호가 있지요

기아 더 뉴 K3 1.6 가솔린 시승기, 시그니처 2,600만원(2022 Kia Forte 1.6 Test Drive) - 2021.04.27

기아 더 뉴 K3는 외장 디자인을 고치고 편의 장비를 추가한 게 특징입니다. 기존 대비 얼굴이 더 예뻐졌고, 기아의 새 로고도 적용이 됐습니다. 실내는 기존과 같지만 모니터와 계기판이 업그레이드가 됐습니다. 이번에 EPB도 추가가 됐구요. 주행에서는 가장 큰 장점이 연비입니다. 어지간하면 리터당 10km 이상의 연비가 나옵니다. 기존 대비 상품성이 좋아진 건 맞지만 아반떼처럼 가성비 트림이 없는 건 아쉬운 점입니다.
기아 더 뉴 K3 1.6 가솔린 시그니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645×1,800×1,440mm, 2,700mm
트레드 1,549/1,558mm
엔진 1,598cc 스마트스트림 G 1.6
최고 출력 123마력/6,300 rpm
최대 토크 15.7kg.m/4,500 rpm
변속기 스마스트림 IVT(CVT)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CTBA
차체 중량 1,260kg
타이어 금호 마제스티 솔루스 225/45R/17
트렁크 502리터
공인 연비 리터당 14.1km(도심 12.6km, 고속도로 16.3km)
CO2 배출량 117g/km
가격 2,600만원+풀옵션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더뉴K3
#K3부분변경
#K3페이스리프트
서용훈 : 그런데 디자인만보면 k3가 아반떼보다 더 차분해보여서 뭔가 전형적인 노말차같은 느낌이네요. 성능도 노말 내장도 노말 디자인은 기존보다 훨씬 낫고 그리고 로고는 솔직히 예전로고보다 지금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본드질만 잘한다면
작소벱리다 : 기존 해드램프가 뭔가 밋밋해서 아쉬웠는데 확실히 페리를 하고 나니까 엄청 예뻐진 것이 느껴지더군요
Cave : 2열 승차감 부분도 평가가 가능한게 되게 좋은것 같습니다
페노메노 : 우와 진짜 개인적으로
디자인 깔끔하고
너무 예쁘다
Stevie : 휠 패턴 이쁘다.. 시트색도 좋네요. 수납공간 2층으로 나눈것도 영리하네요. 원래 핸드폰 하나 두면 끝인데. 그릴모양도 이전꺼는 사다리꼴이 넘 넙대대했는데 괜찮아졌네요. 근데 아반떼가 워낙 잘나와서 k3만의 메리트가 있어야할듯. 실내는 막상막하이고 시트색은 더 취향인데 외관은 아반떼승. 휠은 k3승

예뻐졌으니까!? 기아 신형 K3 1.6 IVT 시승기 Kia K3

기아 K3가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돌아왔습니다.
앞뒤 모습을 살짝 다듬었고, 실내에는 넓은 모니터와 디스플레이 계기판을 더해 고급스러워졌습니다.
파워트레인의 변화는 없지만 탄탄한 하체와 어울려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보여주네요.
IVT와 어울려 꽤 역동적인 주행이 재미있습니다.
yo844 : 기아차는 묵직함이 장점인듯..
BFkuruma : 이전 140마력 k3와 비교하면 동력성능은 조금 어떤가요?
이조 : 개인적으로 아반때 각지고 한것보다 이뻐보이는데..
yougidal : 1.4t삼공이 수리넣고 삼각떼 타보니 신형cvt가 물건은 물건이더라구요.
현기 최신 건식dct들어간 아반떼 엔라인은 낫겠지만 일단 아니니까...수동차마냥 엑셀링하는 dct몰다...아무 생각없이 밟아도 되고 나름 빠릿한 느낌 정말 잘 구현해서 감격했네요
하지만 20마력도 차이안나는데 저속 토크 차이가 많이나서인지...i30몰듯 엑셀링하면 바로 엔진이 비명지르는게 예전에 몰던 4단 미션 포르테 생각났어요. 오르먹에서 그러면 좀 안쓰러워요. 주말에 기름태우는 감성일때나 신나지 출근길에선....
어머 : 풀체인지로 경쟁해도 아반떼 이길까 말까인데 2세대 플렛폼 가지고 경쟁하기엔 역부족.

... 

#k3시승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