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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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캐딜락 조회 2회 작성일 2022-06-29 22:13:1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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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식단, 이 영상으로 g단위 완벽정리 해드림 [단백질/탄수화물/식이섬유/지방]

실제 구독자 선배님들의 식단을 받아 유형별 식단 피드백을 해봤습니다
누구나 다이어트는 할 수 있지만 식단 유지가 정말 힘들다는 거.. 타락했던 저는 그 마음 너무 잘 압니다..
본인에게 맞는 식단을 찾는다면 더 수월하고 균형있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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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 FCL (Foundations of Coaching Lifts)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WTPA (여성트레이닝전문가) - 초대 협회장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베스트셀러 '핏블리 헬스 다이어트 전략집' 저자
베스트셀러 '핏블리 다이어트 생리학' 저자
베스트셀러 '핏블리 운동 호르몬 생리학' 저자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라이프타임 내추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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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kook Woo : 다이어트 할때마다 느끼는건데 인격은 당에서 나오는게 맞는거 같아..
위크열쩡-일주일 운동, 다이어트 후기 : 1. 운동 전 식사-3~4시간전, 영양소 골고루
2. 단백질 너무 많이 x, 3~4끼 나눠먹기
3. 과일 좋아하면 아침에 소량을 추천
4. 간식타임을 활용해서 영양소 채우기
5. 탄수화물도 적당히 먹어줘야할 것
아ㅏㅏ 이것말고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당 유용한 영상 넘무좋아
뚠콩이 : 와 제가 처음 식단 해보고 있어서
좀 더 자세한 설명들과 식단을 좀 보고 싶었는데
이걸로 진짜 유용하게 배워가요 !!!!!!!
이번 영상은 너무 유용해서 저장해놓고 두고두고 보려구요 !!!
핏블리하면 헬로키티밖에 생각 안났는데 ㅎㅅㅎ
헬로키티 핏블리 >.< 유용한 식단 설명 잘 듣고 갑니댜 !
피그말리온 : 핏블리님 좋은 정보많이 전달해 주시는데 몇년전 코로나때 찐살 그대로 뭔가 못빼고 계신데 이론을 바탕으로 실제 운동 식단 다이어트 진행하시면서 성공하는 콘텐츠 만들면 좋을거같아요. 일반인도 함께 따라할수있으면 더좋을거같고

의사가 정리해주는 단백질 다이어트 식단 (feat. 요요가 적은 다이어트 실전)

#다이어트 #단백질 #다이어트방법
중간에 낙준쌤이 소개 한 제품은 창윤쌤과 혜리 디렉터님이 제품 개발에 참여했던 '헬시스토리'란 제품이에요! 맛있고 믿을수 있어서 닥프 쌤들도 잘 먹고 있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ealthybrothers/category/1a7eb5aba23f4700b692d378961d434c?cp=1

식사 구성에서 단백질량을 조금 늘리고 골고루 먹는다면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 될 꺼에요
닥프가 만드는 컨텐츠는 건강하게 재밌습니다

노트로도 쓰기 좋은 닥프 2021 다이어리 링크
https://bit.ly/3pvMJzj
수익금 전액은 필요한 분들께 기부됩니다 ;)

닥프를 구독하시면, 매주 재미있고 건강한 영상이 함께합니다.
구독은 건강입니다♥

닥터프렌즈 멤버쉽 닥프 살롱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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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트로 음악 제공 - 넘나 감사해요 ;)
인트로 음악 작사, 작곡 - 스텔라장
닥터프렌즈 : 중간에 낙준쌤이 소개 한 제품은 창윤쌤과 혜리 디렉터님이 제품 개발에 참여했던 '헬시스토리'란 제품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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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a : 진승쌤 꿀벌색 너무 잘 받는 것...
유자달 : 진짜진짜진짜 중요한 건데 막상 이걸 강조하는 사람은 별로 없어서 좀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역시 닥프가 세세한 고려사항까지 포함해서 이걸 다 알려주셔서 참 좋네요.
다이어트 시작할래! 하는 사람한테 이 영상만 하나 보여주면 충분할 것 같을 정도로.
제발 무슨 다이어트라고 이름 붙여진 이상한 거 하지말고 기본에 충실해서 건강 해치지 않는 다이어트들 하시고 다들 성공하시길!
왜캐마나 : 요즘 서서히 육식의 필요성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섭취를 해야하지만 육고기나 생선을 안먹고 식물성 단백질로만 섭취했을때의 장점과 단점, 장기간 지속했을때 나타날 수 있는 변화와 부작용에 대해서 알고싶어요! 무턱대고 비건생활을 시작하기전에 알아야 할 것들! 이 궁금합니다ㅎㅎ
김보아라 : 운동을 하며 열심히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너무 좋은 정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믿고 보는 닥프!!

일주일 동안 단백질만 2000칼로리 씩 먹고 근육생기나 살이 빠지나 실험, 일주어터님 닭가슴살만 일주일 먹기 리스펙

#단백질다이어트 #닭가슴살다이어트 #근손실
일주일 동안 단백질 종류로 2000칼로리 맞춰 먹어 보았습니다.
긴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0:00 시작
1:42 족발 수육은 단백질이다. 그리고 칼로리
2:54 족발
3:25 소세지
4:06 닭가슴살인줄 알았다는
4:32 크레미 비슷한 음식
5:44 수육
6:25 2일차 변화 인바디
7:31 청량고추 미트볼
7:40 닭가슴살 스테이크
8:30 스팀슬라이스 닭가슴살
8:48 소프트 스팀닭가슴살
9:22 또 닭가슴살 지겹 지겹
9:57 계란 칼로리
10:33 3일차 인바디 결과
11:26 닭다리 먹방
11:39 신동훈 딕헌터 아님
12:46 목살
13:20 파채+목살
13:44 4일차 인바디 결과
14:16 소금없이 삶은계란 먹기 고통
14:39 오리고기 칼로리
14:50 오리고기 굽기
14:59 오리고기+ 두부 + 김치
15:06 급 알통자랑
15:24 참치 칼로리 탄수화물 x 확인
16:01 굽네치킨 치킨은 사랑을 싣고
16:18 소스찍어서 치킨 한입
16:47 소금은 0칼로리. 계란에 소금 툭툭
17:30 5일차 인바디 결과
17:54 특이사항. 몸무게 감량인데 내장지방 증가
18:44 탄수화물 부족 증상. 바보됨
19:14 오리고기 + 계란
19:18 오리고기+계란+김치 입크다
20:13 운동후 오리고기+계란+김치2
21:30 딸과 마지막 단백질 식사
21:50 웃으면 복이와요
22:37 끝나과 탄수 먹방
22:46 결과
23:45 결론
24:15 6일동안 얼마 빠졌냐
24:27 두번째 결론
24:38 다이어트 명언 띵언
26:40 운동
26:58 탄수화물 안먹고 느낌
28:00 다음편 예고

안녕하세요 요무브 남요한입니다. \r
긴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닭가슴살 최대 56% 링크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000140
정신줄 : 탄수화물 없이 사람이 이렇게 웃는다니.. 진짜 존경합니다...
솜뭉치 : 아니 왜 이렇게... 뭐라고 해야하지... 이렇게 선량해보이는 근육맨 처음이에요... ㅋㅋㅋㅋㅋㅋ 해맑아보이신다고 해야하나ㅠㅠ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즐거운 마음으로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무브YoMove : 와우 갓고리즘 감사합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cc 버튼 누르시면 자막 나오게 보실 수 있으세요
1:42 족발 수육은 단백질이다. 그리고 칼로리
2:54 족발
3:25 소세지
4:06 닭가슴살인줄 알았다는
4:32 크레미 비슷한 음식
5:44 수육
6:25 2일차 변화 인바디
7:31 청량고추 미트볼
7:40 닭가슴살 스테이크
8:30 스팀슬라이스 닭가슴살
8:48 소프트 스팀닭가슴살
9:22 또 닭가슴살 지겹 지겹
9:57 계란 칼로리
10:33 3일차 인바디 결과
11:26 닭다리 먹방
11:39 신동훈 딕헌터 아님
12:46 목살
13:20 파채+목살
13:44 4일차 인바디 결과
14:16 소금없이 삶은계란 먹기 고통
14:39 오리고기 칼로리
14:50 오리고기 굽기
14:59 오리고기+ 두부 + 김치
15:06 급 알통자랑
15:24 참치 칼로리 탄수화물 x 확인
16:01 굽네치킨 치킨은 사랑을 싣고
16:18 소스찍어서 치킨 한입
16:47 소금은 0칼로리. 계란에 소금 툭툭
17:30 5일차 인바디 결과
17:54 특이사항. 몸무게 감량인데 내장지방 증가
18:44 탄수화물 부족 증상. 바보됨
19:14 오리고기 + 계란
19:18 오리고기+계란+김치 입크다
20:13 운동후 오리고기+계란+김치2
21:30 딸과 마지막 단백질 식사
21:50 웃으면 복이와요
22:37 끝나과 탄수 먹방
22:46 결과
23:45 결론
24:15 6일동안 얼마 빠졌냐
24:27 두번째 결론
24:38 다이어트 명언 띵언
26:40 운동
26:58 탄수화물 안먹고 느낌
28:00 다음편 예고

안녕하세요 요무브 남요한입니다.
긴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닭가슴살 최대 56%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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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프로틴 할인 링크
https://bit.ly/3djdWAN


위 링크로 들어가서 구매 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들어와요
감사합니다
S G : 탄수화물부터 하루 열량만 먹는것 까지 봤습니다.
다이어트에는 역시 칼로리지 빵먹어서? 치킨먹어서? 살찌는건 아닌걸 알게됐습니다.
너무 스트레스 안받고 밥먹어야겠어요 ^^

다만 나트륨, 지방은 조심해야하구요 그쵸?
모두의 서점 : 운동을 한번도 안하는 1ㅅ입니다 인바디는 안찍어보았지만 작년 12월 부터 지금까지 저탄고지고단을 먹었는데
첫 한달간은 몸무게가 줄고 근육도 줄었는데
2개월차부터 몸무게가 늘기 시작하더니
3개월간 몸무게 유지되고
7개월차에는 몸무게는 시작 전과 같아졌습니다.
근데 바디 쉐이프는 훨 나아지고
지금도 식단 유지중입니다.
저탄고단으로 갈땐 정말 힘든 느낌이었고 먹는것도 줄이기 힘들었는데 저탄고지+고단으로 유지하니까 건강상태가 좋은듯합니다.
몸에 무리만 안간다면 이대로 유지 해보려고요
재미난건 저 원래 통풍이 심한사람이었고 단백질이 통풍엔 안좋다 했는데
웬걸요 지금 요산수치 정상에 가까워졌고
통풍발작이 딱 1번 일주일간 이온음료로만 먹어보기 실험할때였네요.
목마를때 커피나 차 혹은 이온음료 끊고 그냥 물로 대처하니 전부 완화되더군요...
무슨원리인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테스트 해볼 생각입니다

... 

#단백질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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