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장수술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썬코 조회 17회 작성일 2022-05-19 05:27:46 댓글 0

본문

복강경 탈장수술, 절대 안 하는 이유. 서혜부탈장 인공막 후유증과 재발

서혜부탈장수술의 복강경 수술법에 대한 저희의 의견을 설명드립니다.


복강경 탈장수술이 모든 면에서 가장 좋은 탈장수술이라고 말하는 의사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수술 후유증과 재발과 비용과 회복속도 등 그 어느 것 하나 복강경 탈장수술이 더 좋은 게 없다는 것이 저희의 확신입니다.

과거 '한번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한다'는 선전문구가 있었습니다. 서혜부 탈장의 수술법은 '한번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 있습니다.

그 중심에 '플라스틱 재질의 인공망'이 있습니다.
성인의 복강경 탈장수술은 거의 반드시 그리고 제일 큰 인공망을 몸 속에 넣어 줍니다. 그 결과 10% 전후의 인공망 후유증이 나타납니다. 복강경 인공망 후유증은 해결이 극히 어렵기 때문에 더욱 심각합니다. 심한 만성 통증이 생겨 수술한 병원을 방문했더니 다른 방법이 없다며 1년 치 진통제만 처방해 주더라는 20대 여성의 하소연이 귀에 생생합니다. 만성 통증 외에도 장천공, 자가면역질환, 심지어는 암발생까지 인공망 후유증은 다양합니다.

수술 자체의 합병증 가능성도 있습니다. 작은 구멍 세개만 뚫는다고 하지만 실은 인공망을 넣기 위해 속에선 매우 큰 상처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때 혈관이나 신경 손상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공망 삽입은 세균 감염의 가능성을 1,000배 이상 높인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재발률도 절개수술에 비해 비슷하거나 2배 가량 높다고 대부분의 교과서에 실려 있습니다.

반드시 전신마취로만 수술할 수 있는 것도 단점입니다. 탈장은 전신마취의 위험이 높은 노약자에게 잘 생기기 때문입니다.

복강경 탈장수술 비용이 훨씬 더 비싸다는 것도 단점입니다. 수술의사 입장에선 같은 병을 수술하고도 진료 수입이 훨씬 많은 수술법을 선택할 것이 뻔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당장 환자분이 같은 병으로 수술 받고도 더 많은 수술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상처가 작아서 미용 상 좋다는 것도 과장입니다.
피부 상처보다 더 중요한 배꼽이 흉해질 수 있습니다. 또 배꼽에 뚫었던 구멍으로 심각한 투관침 탈장이 생기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회복도 결코 빠르지 않습니다. 속 상처가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에서 복강경 탈장수술 경험담을 찾아 읽어보시면 금방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에 하나 혹시라도 전립선암이 생길 경우, 복강경 탈장수술로 삽입된 인공망 때문에 암수술이 방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한번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 있는 서혜부 탈장수술, 신중히 결정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수면국소마취탈장수술
#무인공망탈장수술
#강리페어탈장수술
jay :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년 봄에 가려고 계획 잡고 있어요.싱가폴에 살고 있고 인터넷 검색하다 원장님의 말씀에 깊이 공감합니다.
대치동 불곰 : 아직도 복강경 탈장 수술을 하는 분들은 탈장에 대해서 공부가 부족한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최현숙 : 수술하지 않고 다른방법은 없나요?
한상우 : 서혜부 탈장 수술했어요 복강경 으로했는데 대변이 안나오고.기침할때 창자가 끈어지는것같이 아파요.이제 3일째.
정종수 : 저는 스무살때 서혜부 탈장수술을 받았는데 수술중 과실로 고환 하나가 잠복되고 그 잠복된 고환이 힘을쓰면 서혜부로 탈장처럼 튀어나오는 현상이 생겨서 참고 견디고 살다가 15년뒤에 잠복고환제거 탈장 재수술받고 수술후 20년이 지났는데 이재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생각하면 아찔합니다.
수술부위는 서혜부쪽 절개구요
감사합니다

탈장의 증상과 치료법을상세하게알려드립니다

탈장의 증상과 치료법을상세하게알려드립니다
탈장이라고 하면 영유아들에게 생기는 것으로만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중장년층에게서도 자주 발생합니다. 연간 3만명 이상이 수술을 받을 정도로 흔한 질병이지만 사람들이 잘 모르는 질병으로 꼽히는데요.탈장은 복압이 증가해 약해진 복벽 사이로 장기가 튀어 나오는 것입니다. 무거운 짐을 들거나 무리한 복근 운동 등이 주된 원인으로 꼽히는데요. 때로는 복압을 증가시키는 질병 때문에 생기는 경우도 있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수술법도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치료방법을 찾는 것도 필요한데요. 탈장에 대해 서울송도병원 남우정 진료부장님이 상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탈장 #탈장증상 #탈장수술 #서울송도병원
island happy : 좋은 정보입니다!
함희옥 : 선생님 오늘 병원갔더니 탈장이 크지않아서 평생 요상태로 지낼수도 있고 혹 아프거나 커지면 다시 오라고 해요
그래도 수술 강행 해야하나요

수술비가 병원마다 다른 이유! 수술비에 숨겨진 비밀 - 이경석의 척추88 #13

같은 수술인데 이 병원은 수술비가 200만 원, 다른 병원은 800만 원?
도대체 왜 수술비가 차이날까? 수술비가 싸다고 다 좋은 걸까?
알쏭달쏭한 수술비의 차이, 이경석 원장이 항목별로 짚어드립니다.

수술을 앞둔 사람이라면 필수 시청!
비싼 수술에 포함된 항목, 저가 수술에서 빠져있는 항목을 꼼꼼히 확인해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한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대충 보고 넘겼던 수술비 영수증에서 꼭 챙겨봐야 할 항목들!
마취 전 검사, 지혈제, 유착방지제, 인조뼈 등에 숨은 진실부터
똑똑하게 수술비 비교하는 방법까지!

기존 유튜브 방송에서 들을 수 없었던 척추에 관한 불편하지 않은(?) 모든 진실을 밝히는
‘이경석의 척추88’ -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업로드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림 설정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척추 질환에 대해 궁금한 점 댓글로 질문해 주세요
댓글 혹은 방송을 통해 답변해드립니다

-88병원 이경석 원장
88병원 홈페이지
https://88hospital.com/
88병원의 블로그
https://blog.naver.com/88hospital


#수술비 #비급여항목 #전신마취
#지혈제 #유착방지제 #인조뼈 #인공뼈 #인공관절수술
#디스크수술 #어깨수술 #88병원 #이경석
굿라이프 : ’이경석의 척추88’에서 다뤘으면 하는 주제가 있으면 제안해주세요.
방송을 통해 궁금한 점을 풀어드리겠습니다.
들꽃처럼 : 저는 허리 수술을 두번 했는데 두번째한게 약 13년정도퇴었는데 또 넘 많이 아파서 병원에다니는데요 의사선생님이 수술한 위에서 또 안좋아서 수술해야한다고해 걱정이 무지 많습니다 제 나이
홍권용 : 유익한 정보 대단히 감사합니다.
김효정 : 세상에 이런내용을 공개하시다니 널랍고 감사합니다
sonny shin :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탈장수술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8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