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런속눈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악어 조회 6회 작성일 2020-09-13 18:37:18 댓글 0

본문

(eng) ,,샵에서 붙이셨어요? 자연스럽게 #속눈썹 붙이는 방법✨#연예인속눈썹 #꿀팁대방출ㅣhiyena 하이예나

⇣⇣⇣ 더보기란 눌러주세요 ⇣⇣⇣
⇣⇣⇣ 더보기란 눌러주세요 ⇣⇣⇣

✔︎ SNS - https://www.instagram.com/_hiyena
✔︎ MAIL - hiyena93@gmail.com

✿ 예쁜 나를 찾는 시간 ✿

하이예나에요! 오늘은 샵에서 붙인 듯!
자연스러운 속눈썹 붙이는 방법을 준비해봤어요!

쉽고 간단하게 쏙쏙 붙여주기만 하면!
불편함 1~~~도 없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아!!

평소 속눈썹 붙이는 게 어려웠다면! 오늘 영상 꼭 함께해주세요!
그럼 영상 보러 가보실까요오~~!
하이예나 Hiyena : 속눈썹 비교✔︎
길이는 36호=37호 / 38호=39호 동일
두께는 36호=38호 / 37호=39호 동일

길고 얇은 속눈썹 : 36호
비교적 짧고 얇은 속눈썹 : 38호
길고 굵은 속눈썹 : 37호
비교적 짧고 굵은 속눈썹 : 39호

처음에 조금 두꺼운 걸로 해야 더 쉽게 하기 좋더라고요!!
37,39호도 가닥가닥 붙이고 나면 두껍지 않아서! 메이크업 위에는 딱 자연스럽고요!
마스카라 거의 안하는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하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36호 38호 사용해주시면 돼요!
아잉잉 : 속눈썹 집게?! 어디껀지 너무너무 궁금해용
Q Q : 감사해요!!!!❤
누네띠네 : 언니가 쓴 건 몇 호예요 ??
Sy Sy : 진심 천재같아요...
김나연 : 마스카라는 속눈썹 다 붙히고 난 다음에 하는건가요???
우경 : 오우오유우옹오,,,, 너무 도움됐어요ㅠㅠ 속눈썹을 처음 사봤는데 어떻게 붙여야할지 몰라서 알아보다가 제일 쉽고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쎄하 : 재사용을 하고싶은데 관리방법이나 화장 지울때 떼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당
이지혜 : 속눈썹 뗄 때 (지울 때) 눈 처지지 않게 눈살 쳐지지 않게 하는 법 알려주실 수 있나요 ㅜㅜ
erika tomi : 재사용도 가능한가요!?

(ENG/JPN)속눈썹 자연스럽게 붙이는 방법 알려드릴게요٩(●ᴗ●)۶ㅣHow to put fake lashes naturallyㅣ소현 SOHYEON

INSTAGRAM ID @ohyxxn (쉽죠? 헤헤 팔로우 하시면 저를 조금 더 자주 보실 수 있어요( •̀.̫•́)✧)
E-mail s0hye0n918@gmail.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현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드디어..! 속눈썹 붙이는 영상 가져왔어요
이게 뭐라고 그렇게까지 오래 걸렸나.. 하실 수도 있지만
흑흑 진짜 이게 뭐라고 그렇게까지 오래 걸린거야 나 자신….?(╥_╥)

여 하 튼
요 속눈썹 영상 편집 하다가 엎고, 하다가 엎고
씅에 안 차서 많은 고민이 있었던 영상이었던 것 같아요!

영상 말미에도 말씀드렸지만, 잘 알고 있고 자신에게 익숙한 무언가를
풀어서 설명한다는 게 참 어려운 일 같아요!
여러분들께 부디 도움이 되는 영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리따움 아이돌래쉬만 등장하지만
광고는 1도 들어가 있지 않은 제 피땀눈물,,,로 이루어진 영상이어요
헤헤
13호 홀리데이 진짜 써보세요
저는 소도구 50프로 할 때 거의 박스로 사다놓는 편이랍니다(tmi)



렌즈/
LENS/
오렌즈 미스티 원데이 로맨틱 초코
OLENS MISTY ONE DAY ROMANTIC CHOCO

블라우스/
BLOUSE/
미쏘
MIXXO

브로치/
BROOCH/
다이노
DAINO

립/
LIPS/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루즈 잉크 501
MUFE ARTIST ROUGE INK 501



BGM : Mattijs Muller - City Cruising


오늘도 영상 보러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BYE!
SOHYEON 소현 :
자주 사용하는 속눈썹 종류 0:40
속눈썹 붙이는 데 필요한 것들 1:37
속눈썹을 붙이는 위치 1:46
속눈썹을 붙이기 전 해야 할 일 2:37
점막 부분에 속눈썹 통으로 붙이는 방법 3:20
점막 부분에 조각조각 잘라서 붙이는 방법 6:59
속눈썹 위쪽에 통으로 붙이는 방법 9:02
-
오래 기다리셨던 분들께
꼭 도움이 되는 영상었으면 좋겠어요 :-)
오늘도 제 영상 보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주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자주 사용하는 풀은
듀오풀/아리따움 속눈썹 내장용 풀 주로 사용해요!
자세한 정보는 더보기란 참고해주세요!
초딩중딩고딩어 : 속눈썹 붙이고 나면 점막 채운것처럼 보이지 않나용..??
Hayley R.S : 세번째 방법이 이물감이 제일 덜 하겠네요!
Carolina Ferreira : Legal
야도란 : 준비물이 한가지 빠졌습니다 이쁘고 큰 쌍커풀 있는 눈....저는 눈두덩이에 살많고 무쌍이여서 붙여도 잘 티도안나더라구요 이렇게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ㅜ
bella April : 와 짱짱!! 한번 도전해볼게요!!
영생원 : 핀셋은 ㅇㅓ떤건가요?
쮸요밍 : 와 점막에 붙이는게 진짜 자연스럽네용
뭔가 눈에 풀 매운느낌이 뷸편감을줄것같아 두렵긴하다만 점막에한게 훨씬이쁘네요 아래위 붙이는방식만 다를쁀인뎅ㅋㅋㅋㅋ 전쌍커플이얇아서 붙이면 라인이안보여서 꼬막눈처럼보이고 답닺해보엿는데 점막에하면 갠차늘것같아용
ᅲᅲᅲ : 점막에붙이면 속눈썹 안떨어지나영? 연장 망하고 지금 속눈썹 숱이 너무 없어져서 겁나네여ㅠㅠ
「STUDY'S VLOG」 츄야CHUYA : 속눈썹이 길고 직모인 저는 어떻게해야할까요ㅜㅠㅜ뷰러를 해도 잘풀리고 속눈썹이 길다보니 좀 티가나는것같아요ㅠ 그리고 마스카라말고 픽서도 괜찮을까요??

[돋보기시점] 그간 속눈썹 붙이는거 어려웠지?? 토닥토닥 ㅣ여배우속눈썹ㅣNO편집ㅣTo apply eyelashes naturallyㅣ신지훈의뷰티비

#인조속눈썹#여배우속눈썹#속눈썹붙이기
[Instagram]@im_shinjihun
[Contact]shinjihun1986@gmail.com



안녕하세요
메이크업아티스트이자 뷰티과교수 신지훈입니다:)

오늘영상은 !!!
지난 속눈썹 컷팅영상에 이어 컷팅된 속눈썹을 이용해
굉장히 네추럴한 속눈썹 붙이는 영상입니다.

제가 뷰티 메이크업할때 항상 사용하는 속눈썹 제품과
스킬을 보여드렸는데, 최대한 보기쉽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 한다고
했는데, 제 영상을 보신 모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구요 !!
마니마니 재밌게 봐주세용~

영상보시구서 궁금한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
항상 재밌고 유익한 방송이 되도록 하겠습니당~

구독 /좋아요 !!!댓글은
언제나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
colit콜릿 : 이, 이게 찐이다.....
꼬미낑깡쓰 : 내가 밑에를 보면 붙힐수가 없는디요?
아래를 보느라구...엥?
Minji Park : eyeme 속눈썹 어디서 사요?!?!?!!
화니니makeup / hwanini : 우와 진짜 코덕이랑 아티스트의 차이점이 속눈썹에서 제일 크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클라스가 다르네요 덜덜
아이스베어 : 마스카라 어디껀가요??깔끔하게 잘 발리는거같은데 궁금합니다 잘봤어요
여자양심없는 : 무쌍에 속눈썹 숱도 별로 없고 길이도 짧은 편인데 어떤 속눈썹이 좋은지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ㅜㅜ?
rise han : 선생님 마스카라랑 속눈썹 어떤거 사용하신건지 알수있을까요 저도 구입해보려고요
부계 : 왜 저는 속눈썹 정보가 안보이죠ㅠㅠ 제가 못찾고있는걸까유 ⸝⸝ʚ̴̶̷̆ ̯ʚ̴̶̷̆⸝⸝. 속눈썹 제품명 여쭤봐도될까용?
갸 : 점막에 붙이면 클렌징은 어떻게 하나요??ㅠㅠ 리무버를 점막에 발라야 하나욥....??

또 이렇게 붙일때 좋은 속눈썹 풀 추천 해주실수있나요??
Love TK : 속눈썹 붙일때 속눈썹 제일가까운 점막에 붙는 건가요? 아니면 속눈썹 사이사이 비집고 들어가서 붙이는건가요?

... 

#자연스런속눈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71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